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33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
이 글은 6년 전 (2019/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 커플은 항상 내가 그런 기념일(?)같은 날 계획은 내가 주도해서 했었는데 

10일도 안남은 지금도 애인는 언급도 안한다^^ 

그냥 넘어가자는거겠지?
대표 사진
둥이1
둘다 시험기간이라 아직 계획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대학생둥들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아직 노계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거리커플이라 미리 계획하는게 좋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둘다 노계획 왜냐면 우리한테 크리스마스는 그냥 같이 데이트하는 날일뿐이지 평소보다 특별한 날은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린 장거리거든! 그래서 더 그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리도 장거리야...! 근데 우린 외박은 안할꺼라 계획을 더 안세운편일지도 모르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리 둘다 노계획 ㅎ.. 내가 말해서 남친도 같이 알아보는 스타일인데 ㅋㅋㅋㅋㅋ 그냥 이제 익숙해서 별 생각 업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작년엔 같이 보냈는데 이번엔 남친이 일하기도 하고 그동안 남친땜에 동생한테 너무 무관심했던 것 같아서 동생이랑 보내기로 했엉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1
19:41 l 조회 4
연하 만나는데 전부 다 맞춰줘서 좋음
19:39 l 조회 4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7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1
19:36 l 조회 7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2
19:33 l 조회 8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3
19:32 l 조회 14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
19:31 l 조회 14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2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4
19:23 l 조회 24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6
19:21 l 조회 27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4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1
19:20 l 조회 12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31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2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39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51
내 친구 남미새 같음 4
18:58 l 조회 43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4
18:57 l 조회 37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14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