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136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6년 전 (2019/12/15)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4125641?category=1 

 

 

나를 설득하다 못해 점집 얘기까지 하는데 내가 생각했을때는 우리 가족이 원하는 곳 가면 백퍼 후회할거 같거든 일단 학교에 애착이 안가기도 하고 이미 나는 그랬던 경험이 있으니깐 

 

근데 점집에서는 내가 원하는곳 가면 후회할거라 했대 ; 아 너무 짜증나  

 

 

점집 얘기 참고해야된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1지망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집 말은 들을 필요 없는데 자유 때문에 타지 가고싶은거면 반대ㅜ다른이유가 더 있다면 찬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유 때문도 있는데 솔직히 자유는 포기해야할거 같아... 내가 원하는 곳 가더라도 통학해야할거 같아서ㅠㅠㅠ 솔직히 나는 입결 때문에,,, 현역때 건국대 붙었었는데 집 근처 지방사립 갔고 너무 후회했거든ㅠㅠㅠ 그 선택때문에 나는 2년을 버렸고...아직까지도 후회해서 조금이라도 입결 높은데 가고 싶은 마음이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지망이 서울이야? 지거국? 집 근처랑 많이 차이나..?두루뭉술하게라도 대학 말해줄 수 있을까? 나도 입결 높은데 가고싶은 마음 백번천번 이해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서울은 반대가 심하기도 하고 내가 눈도 많이 낮춰서 그냥 국립대!!! 그 지역에서 알아주는 국립대ㅎㅎㅎ 사립대는 음... 그 지역에서도 중하위가 가는 대학? 어디서 대학 후기글 봤는데 공대 학생이 e^x 미분도 모르는 정도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립대가 제발 건대 아까워죽겠다 아악 부모님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졸업 후 취업같은 거 거론하면서 설득하자 꼭 설득하자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웅ㅠㅠㅠㅠ 지금 생각해도 너무 아깝지... 한 열단계는 내려간거 같네....ㅠㅠㅠㅠ 설득안되면 내가 예치금 넣고 등록해야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대학 수준 진짜 중요해 사년 다닐건데 나능 지방대 의학계열 다니거든 근데 우리과애들이랑 전공수업듣다 일반 교양들으면 학점따기가 이렇게 쉬운거였나 공부를 이렇게 안한다고?싶더라구..꼭 국립대가자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치ㅠㅠㅠㅠ 나도 행사고 뭐고 다 참여하기 싫더라고... 이번에는 원하는곳 가서 날라다니고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지망으로가!! 현역 때는 왜 너의 선택을 후회했던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미안해 전글을 반대로 봤어 ㅠㅠ 현역 때 부모님 말씀 듣고 후회했으면 이번도 비슷할거야 ㅠㅠ 무조건 너가 가고싶은 곳으로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댓글 남기고 있었는뎅ㅎㅎㅎ헤 내 의견에 힘을 실어줘서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학교 때 나 괴롭히던 애 인플루언서 하려나봐ㅋㅋ
18:02 l 조회 1
읭 헤어지자고한 사람이 더 오래 힘들 수가 있는거야???
18:02 l 조회 3
마운자로 괜히 했음 돈 아까워
18:02 l 조회 1
내 글에 좋아요 누른 사람이 인스타 비활하면
18:01 l 조회 4
근데 어이없는게 어제 하닉 폭락했을때는
18:01 l 조회 8
축구 (축방이니까...ㅎ)32강 가자
18:01 l 조회 3
실적도 좋았는데 왜이렇게 외롭고 공허하지?1
18:01 l 조회 7
이것 정체뭐임
18:01 l 조회 13
여기 단타 치는 사람있음?
18:01 l 조회 6
나 이거 회피형일까..?1
18:00 l 조회 8
30살 1억모으면 결혼가능해??10
18:00 l 조회 21
인스타 알고리즘 나만 이상해??
18:00 l 조회 6
여자 31살 결혼 늦은거야?10
18:00 l 조회 18
부모님 복숭아 보내드렸는데 맛있었나봐 1
18:00 l 조회 11
Pt받으니까 좋긴하네 1
17:59 l 조회 11
직장다니는 익들 자기 회사 잡플래닛 별점 몇점이야.?1
17:59 l 조회 7
술먹고 필름은 끊기는데 기억만 못하고 멀쩡히 노는거면 주량 약한거야?8
17:59 l 조회 15
지피티랑 제미나이 중 누가 연애 상담 잘해줘??
17:59 l 조회 8
의사한테 안쉬고 계속 얘기하면 의사는 똑똑하니까 다 알아들어?2
17:59 l 조회 15
ㅇㄴ 이 말은 회수협조 안해도된다는거임?2
17:5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