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202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6년 전 (2019/12/20)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11월 27일날 약속을 잡았어!! 12월 21일에 만나기로!! 내가 해외 익이라서 한국에 있을 동안 좀 빡빡한 일정인데... 

얘가 원래 좀 약속 미리 잡아놓고 하루 전에 아님 당일 아침 일찍 어쩌구 저쩌구 하던 애라서.. 난 약속 안 잡으려고 말도 안 꺼냈는데 자기가 먼저 시간 내달라 그래서 잡은거임... 

기껏 비워놨더니 오늘 갑자기 몸 아프다고 하면서 미안해 이것도 아니고 

"ㅇㅇ아, 나 몸살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내일 어쩌지?????????" 

이렇게 옴... 

아니 어쩌지는 뭘 어쩌지야 진짜... 

아니 짜증 너무 나 진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쩌지??가 아니라 그냥 못 만난다고 미안하다고 하지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 땐 어쩌지가 아니라 아파서 못 만날 것 같다고 미안하다고 하는 거야... 어쩔 수 없지 몸 관리 잘하구 죽 먹구 빨리 나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보자!
는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아 근데 일단 조금 더 순화해서 보내볼게ㅜㅜ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난 대충 틀만 잡은 거고 쓰니 말투에 맞추고 순화해서 보내면 좋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노무 소심이ㅠㅠ 하 고마워 공감해죠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근데 너무 순화할 필요는 없다!!!! 소심하대서 말 잘 못할까바 걱정이네ㅠ 어쩌지가 아니라 사과하는 게 맞는 거라고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진짜!!! 그러고 싶다!!!! 일단 사과없이 답 오면 질러볼게!!! 얘가 자기가 당한 척도 잘 해서 ㅎ... 좀 쫄리긴 해ㅠ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하 내 생각도 이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아도 짜증날 듯 일단 사과부터하고 설명해야지 글고 내친구들 보면 다들 종강인데 독감 걸려서 방콕 하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 레알 사과부터 하던가...ㅠㅠ 아픈 건 슬프지만 얼른 나으라고는 했지만 짜증은 어쩔 수 없는 것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야... 한 두번도 아닌 애면 니 알아서 해 나한테 묻지말고 라고 보냄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에바쌈바 맞지?? ㅇㅇ아 하고 보낸 거 보는 순간 직감하고 짜증 확 나더라...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ㅜㅜ 너무 에바임 진짜 톡 받자마자 열 확 뻗칠 것 같아..ㅎ 상습범은 안고쳐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하 손절 각 한 번 재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1주 추매하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거 오바지?
17:38 l 조회 5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연락을안봐
17:38 l 조회 3
러브버그 사람한테 안 달려들었으면 좀 덜 극혐이였을까
17:38 l 조회 2
6년일한곳 물경력 같아서 자소서 쓸게 없다.....
17:37 l 조회 9
그렇게 피하고 피해도 결국? ㅜ
17:37 l 조회 2
부모님이랑 해외 자유여행 어디 다녀와봤어?2
17:37 l 조회 7
팔뚝살 빼는데 효과 있는 운동이 뭐야?1
17:37 l 조회 8
부산 밤샐 곳 추천받아!!!
17:37 l 조회 4
하닉 나스닥 상장하면 바로 350갈삘인데
17:36 l 조회 13
친척집 가야하거나 누구 만날약속생기면 배가 아픈데 무슨질환일까?2
17:36 l 조회 12
젖은 수건을 말려야한다는걸 누가 가르쳐줘야 아는거임?1
17:36 l 조회 27
와 오스트리아 여행 왔는데 개더워서 어디 못나가겠음
17:36 l 조회 5
근데 뭔가 테토녀들이 애도 잘생기는거 같음2
17:35 l 조회 19
오렌즈 비비링이랑 글로이내츄럴 둘 다 써본익??
17:35 l 조회 6
명품 가방 사러가면 결재할때 1
17:35 l 조회 12
친구가 남친 부모님 차 제네시스라고 자랑하면 어때 ?9
17:35 l 조회 16
로켓배송(쿠팡) 요청사항에 벨 눌러주세요 하면 누르나1
17:35 l 조회 5
윗집 맨날 천날 냄새나는것만 먹음2
17:35 l 조회 13
래프팅 물에 빠뜨려?
17:35 l 조회 3
이디야 아샷추 카페인 꽤 높구나
17:3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