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6968l 18
이 글은 4년 전 (2019/12/20) 게시물이에요

무어가~~좋을까여~~~

짤 민망하니까 하나 지워야지

신입 오늘 전체회식 임다 건배사 부탁드림다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선창 : 2020년 '너'와 '나'의 '잘'나가는 한'해'를 위하여!
후창 : 너나잘해~!
어제 내가 써먹은거다 ㅋㅋㅋㅋ 분위기 좋았어ㅋㅋ

4년 전
익인3
오,,, 스크랩,,
4년 전
익인4
이거 쩐다...bb
4년 전
익인7
오오 이거좋다
4년 전
익인22
오 짱이야 참고할게
4년 전
익인28
오 괜찮다
4년 전
익인37
최고다 다음주 술자리에서 써먹어야징
4년 전
익인56
오 짱이야
4년 전
익인70
오 좋네~!
4년 전
익인88
와 좋다
4년 전
익인90

4년 전
익인91
오스크랩 쩔어 조아
4년 전
익인93
오,,,좋다
4년 전
익인116
굳국
4년 전
익인134
오 좋다
4년 전
익인150
오 대박이다
4년 전
 
익인2
성공을 기원하며! 발전을 기원하며!
4년 전
익인6
와 나 이거 하는 사람 보고 오만정이 다 떨어지던데
4년 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만정ㅋㅋㅋ
4년 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5
왜 그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101
헐 충격적이다....
4년 전
익인140
헐 🐶싫어
4년 전
익인163
그재미로 하는 거 아냐 ..?
3년 전
익인71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74
ㅋㅋㅋㅋㅇㅈㅋㅋㅋ
4년 전
익인8
좀 고전이긴 하지만
선창 : 나 혹시 몰라 경고하는데!
후창 : 잔들어! (잘들어!)

4년 전
글쓴이
휴 이건 우리 어른분들이 많아서 반말해서 놀라시겠따,,,,
4년 전
익인9
그럼 안통하지 않을까...? 으르렁 가사 인용 개그인데
4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 있을 때 써먹을겡 고마워!!!
4년 전
익인17
이거 친구들끼리있을때 누가했는데 갑분싸됨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29
진짜? 우리는 엄청 웃넜는데ㅠ
4년 전
익인126
이거 내가 입사 2일차에 연말회식겸 환영회에서 했다가 1년째 건배사 휴유증있어..어른들 하나도 못알아들어서 설명한참 했다...참아 친구들하고해
4년 전
익인11
선: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자'
후: 이기자~~~!

4년 전
익인12
선: '원'하는 것보다 '더'더욱 잘 '풀'리는 내년을 위하여
후: 원더풀~~~~~~~~~~~!

4년 전
익인14
선: '사'랑합니다 '이'마음 '다'바쳐
후: 사이다~~~~~~~~~~~~~~~~~~!

4년 전
익인16
선: '박'수를 '보'냅니다 올해 '검'나게 수고하신 모두에게
후: 박보검~~~~~~~~~~~~~~~~~~~~~~~~~~~~~~~~~~~~~~~~~!

4년 전
익인46
갑자기 박보검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4년 전
익인64
박보검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94
갑자깈ㅋㅋㅋ귀여웤ㅋㅋㅋ
4년 전
익인118
ㅋㅋㅅㄱㅋㄱㅋㅋ귀여어ㅓㅠㅋㅋㅋ
4년 전
익인15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초회사에서 하면 좋겠닼ㅋㅋㅋㅋ
4년 전
익인161
ㅋㅌㅌ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ㅌ 박보검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3
회사다니면 이런 건배사 다 해?ㅠㅠㅠ아우 난 창의력도 딸리고 재치있지도 않아서 망하것다ㅠㅠ어케
4년 전
글쓴이
놉 그냥 딱딱하게 말 하는 곳도 있고 이렇게 잘하는 사람들도 있고
4년 전
익인18
하 ㄹㅇ.... 이런거는 분위기 잘 살리는 사람들이 하면 뭘 해도 하하호호인데 나는 이런 거 하면 갑분싸 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4년 전
익인23
맞아 이런 거 잘 살리는 사람이 있고 진짜 기발한 건데도 못 살리는 사람이 있음..
4년 전
익인33
우리회사는 술 안먹고 아웃백감,,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41
ㄴㄴ우리팀은 안했었엉 근데 영업팀 같은곳은 꼭 시키더라...ㅋㅋㅋㅋㅋ사람들 텐션 겁나 높아섴ㅋㅋㅋㅋ
4년 전
익인15
난 그거웃기던뎈ㅋㅋㅋ 마숑 드숑~
4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하고싶다 이거
4년 전
익인19
익인20
인싸 건배사랰ㅋㅋㅋ 근데 난 안 해봄
4년 전
익인21
난 분위기가 괜찮았던 회사에선

나 : 어차피 돈 받으려고 일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재밌게 일하면 더 좋지요 재밌게 일하면서 돈 많이 벌면 좋겠습니다. 적게 일하면 더 좋고요
모두가 적게 일하고 재밌게 일하고 돈 많이 벌고 나중에 돈 많은 백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대충 요런 톤으로 기억함)
돈 많은 백수가 되길 위하여

위하여~~

4년 전
익인24
와 벌써 싫다..... 이런것도있구나....허
4년 전
익인25
앗... 나 왜 신입사원 건배사라고 하면 이것만 생각나쥐?ㅋㅋㅋㅋㅋㅋ

성공을 기원하며! 발전을 기원하며! 성기! 발기!

4년 전
글쓴이
악 이거 하면 나 짤리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글쓴이
뭐야 댓글 점점 달리고 스크랩 언제 저렇게 조용히 올라갔어
역시 창의력 아~~~~~~주 좋아 나도 유용하게 쓸 말솜씨만 준비되면 되겠어

4년 전
익인26
난 그 부서 막내였어가지구
그냥 간단하게 잘부탁드린다는 멘트하구
막내야~(혹은 ㅇㅇ아)하면 잘하자~ 라고 해주세요!

4년 전
글쓴이
헐 완전 막내스러워 완전 좋아 대박
4년 전
익인45
이게 제일 귀엽고 무난하다
4년 전
익인49
헐 좋다
4년 전
익인57
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
4년 전
익인65
이거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67
ㅠㅠㅠ 너무좋다 이거 고마워 캡쳐해감
4년 전
익인75
이거 귀엽다 ㅠㅠㅠㅠㅠ 근데 나는 이제 막내가 아니네..따흑
4년 전
익인106
센스 쩌네 와 잠만 근데 막내면 그런거 해야돼? 나 개아싼데 그런거 어케하지 후 죽고싶네
4년 전
익인108
헐 이거 좋당ㅋㅋㅋ
4년 전
익인125
와 센스가ㄷㄷ
4년 전
익인137
와 센스있어 ㅋ
4년 전
익인145
너무귀여운데?
4년 전
익인147
와 나중에 이거해볼래
4년 전
익인152
와 이거 너무 귀엽고 훈훈해서 좋다
4년 전
익인158
이거 정말 귀엽다ㅋㅋ
4년 전
 
익인27
난 첫송년회때 내년에도 의사소통잘되고 만사형통 운수대통 한 한해되세요~~!
후창:통통통~~! 이거했당 귀여웠다고 해주심

4년 전
글쓴이
헐 이것도 귀여워 막내같아 너무 좋아 이것도 하고싶은데
4년 전
익인34
헐 이게 제일 막내같아! 딱 막내기요미만 할 수 있는 그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글쓴이
나 귀요미 이런 거 아닌데,,,,,,,ㅎㅎ,,,,,ㅎ,,,,해도 괜찮겠지,,,,,ㅎ,,,,ㅎ
4년 전
익인30
아니 근데 진짜 이런거 시켜???
4년 전
익인32
적셔
4년 전
익인35
근데 나 진짜 궁금한데 줄여서 후창하는 건배사는 건배사 하기 전에 다 제가 이케이케 말하면 이렇게 소리쳐주세요~!하고 설명해주규 건배사 하는거야?ㅠㅜㅜㅠㅠㅠ
4년 전
글쓴이
ㅇㅇ 제가 이렇게 선창하면~ 뫄뫄라고 해주세여~~~~~하면 다 네~ 하심
4년 전
익인36
후.. 건배사 못하는데..이거 스크랩해야겠다...
4년 전
익인38
쓰니야 지우지 말아줘...나 이번에 합격했는데 언제가 써먹을 날을 위해서 가지고 있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글쓴이
ㅇㅋㅇㅋ 평생 막내각이라 이거 많이 외워놔야지
4년 전
익인42
감삼다!
4년 전
익인39
여기 희희
4년 전
익인40
나 건배사 처음할때 알바 회식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길래 당황했잖아
4년 전
익인41
학교선생님인데 우리는 회식 때 그냥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짜안~~이러고 마심 ㅋㅋ 써놓고 보니 우리 아주 얌전하고 귀엽네
4년 전
익인43
성공과 행복을 위하여~~~
4년 전
익인164
성행위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3년 전
익인44
신임 학생회장... 이 글 스크랩 해갑니다 ... 지우지 말아주세요..
4년 전
글쓴이

4년 전
익인103
대학교 학생회장?
나 학생회 했던 익인데 건배사 보통 학생회 기조로 하던뎁

4년 전
익인156
앟 우리는 건배사 따로 해서 ㅎ.ㅎ
4년 전
익인47
앜ㅋㅋㅋ줄임말 계속 보다보니까 너무 오글거린다ㅋㅋㅋㄱㅋ저걸 어떻게 해ㅠㅠㅠㅠㅜ
4년 전
글쓴이
술분위기라 안 오글거리고 센스 넘친다는 느낌이 들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48
헐 나도 오늘 회식인데 가기 시루당 귀찮아 죽겠슴
4년 전
글쓴이
한우 먹으러 간다 옙옙
4년 전
익인50
지하철이라 힘들어~~~
4년 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76
아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81
이거 뭐였지??!!!!
4년 전
익인83
이거 통화하면서 한거 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85
앜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ㅌㅋㅋㅋㅋㅋ이 너무웃겨
4년 전
익인96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4년 전
익인112
ㅌㅋ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ㅎ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4년 전
익인114
아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19
이거뭐야???영상잇어??궁금하가ㅠㅠ
4년 전
익인127
요기
4년 전
익인128
아낰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5ㅋ5ㅋ5ㅋ5ㅋ5ㅋ5ㅋ4ㅋㅋㅋㄱㅋㄱㄱㅋ
4년 전
익인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22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55
아이거 짤안보고 글로봐도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2
나 회사 다니면서 건배사 한 번ㄷ 해본적XXXX 걍.. 짠 하고 말아..으아앙징그럽고오글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3
진심....진짜 건배사 해?? 충격ㅋㅋㅋㅋㅋ 아 나중에 취업해가지고 막내일때 오그라들어서 못할거같은데
4년 전
익인54
청바지 추천~청춘은바로 지금 청바지!
4년 전
익인58
청바지!
4년 전
익인59
헐ㄹ 진짜 다 저렇게 해? 오글거려서 어떻게 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걱정이다
4년 전
익인63
22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익인61
나도 익26처럼했어. 신입이라 잘부탁드립니다 하면 오냐라구 해주세요~ 요렇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건배사 했을때 생각나네,,,
뭐라했는지 횡설수설해서 기억은 안나는데 저거하고 얼굴빨개져서 놀림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66
와 스크랩수 대박이다ㄲㄱㅋㅋㄱㅋㄱㅋㅋㄱㄱㄱ ㅋ
4년 전
익인68
우정은~ (높게!!)
사랑은~ (깊게!!)
술잔은~ (평등하게!!!!)
높게 하면서 술잔 높이고 깊게 하면서 낮추고 평등하게 하면서 짠~~~

4년 전
익인69
우와 우리 회식 되게 많이했는데 이런 건배사들은 첨봐
4년 전
익인73
익이나 취직하면 이거 꼭 쓸게~ 이거 지우지 말아죠.. 스크랩해가께ㅎㅎㅎ
4년 전
익인77
난 전남친이 알려준건데

선 - 영~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후 - 닷컴!!!

4년 전
익인78
우리 아빠가 맨날 하는 거..

오늘은 특별히 건배사를 불어로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하는 말을 따라해주세요
마셔부러~!

다른 사람이 하면 갑분싸인디 우리 아빠가 겁나 잘 살림

4년 전
익인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우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
4년 전
익인1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
3년 전
익인79
나 알바 회식 때 첫 건배사 했었ㄴ는데 진짜 못했어서 아직도 그때 생각만 하면 이불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직하면 잘해야지 흑흑
4년 전
익인80
쓰나 나 취직하면 건배사하게 이 글 영원히 남겨조ㅎㅎ 슼슼
4년 전
익인82
이 글 지우지 말아줘... 취직하면 써야지 ㅜㅜ 유익하다
4년 전
익인84
쓰니야 슼하께 ㅎㅎㅎ 취업 1도 안된.ㄴ 취준샹이지만 ㅠㅠ 나도 언젠간 귀염받는 막냉이 신입이 될테야
4년 전
익인86
나는 신입 첫 회식 때 자리 만들어쥬신 팀장님 감사하구 신입인만큼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어쩌규 저쩌구 한다음에 제가 ㅇㅇ아! 하면 반갑다! 라고 해주십시오! 하고 했음ㅇㅋㅋㅋㅋㅋㅋ 추억이다...
4년 전
익인87
내가 신입때 한 건배사는 무조건 그자리에서 가장 높으신 분들 보면서 이런 자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하고 신입으로서 느낀점이나 각오같은거 말하고
선창으로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하면
후창 오냐~~~ 반응 좋았어

4년 전
익인107
우와 쩐다
4년 전
익인89
그 글 뭐더라 사회생활 진짜 잘한다는 글 엄청 달린 건배사 있었는데 뭐였지 나 그거보고 와 저렇게.살아야지 했는데
4년 전
익인100
찾았다!
4년 전
익인95
아 진짜 사회생활 하기 무섭다,,, 나 친가쪽 외식할 때 큰 아빠가 시켜서 울었었는데,,,,,,,,,ㅠㅠㅜㅜ
4년 전
익인97
난 내가 젤 막내였고 첫 회식 때 건배사 같은 거 하는지도 몰라서 준비 1도 못해갔는데 대충 앞에 분위기 보고
제가 아직 많이 어리고 사회 생활 모든 게 다 처음이라 실수가 많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사 걱정도 많았는데 이렇게 좋은 선배님들을 만나 좋은 팀에서 생활하고 나니 그런 걱정이 싹 없어졌습니다 정말 너무 좋으신 분들과 한팀이 되어 이렇게 즐거운 자리를 가지게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발전하는 막내가 되겠습니다 제가 ㅇㅇ팀 하면 화이팅 해 주싲쇼! 이런 아부성 + 팀 으쌰으쌰 했는데 다들 칭찬해줌 ㅠ 그냥 막내라 그런 거갰지만

4년 전
익인99
근데 익드라 진짜 긴장할 필요 없어 어차피 살면서 한번은 하게 된다구 생각함! 글구 어차피 다 진지하게 안 듣고 이걸로 평가하거나 그럴 일도 ㄴㄴ 오히려 술자리에서 예의나 아부... ㅋㅋ 그런 걸 더 쳐주지 그냥 하고싶은말 재미없어도 되니까 기특해보이게 열심히하겠다 요걸 좀 늘려서 하면 돼 걱정말고!!
4년 전
익인109
나 이글 보면서 내가 하는거 상상만해도 진짜 목소리 떨리고 못하겠어 진짜 하 안하면 안대나 ㅜㅜㅜㅠㅠㅠㅠ사회생활 ㅜㅜㅜ하 진짜
4년 전
익인98
마 음 먹은건
무 엇이든지
이(리) 루자!!

한해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서
삼행시 해보겠습니다아아!!!

4년 전
익인102
난 이거 ㅎㅎ

나: 띠리리리 띠리리리리 ~ (엘리제를 위하여 멜로디) ㅇㅇㅇ 을!

후창: 위하여 ~~!~

4년 전
익인104
막내야~
잘하자!

4년 전
익인105
나 건배사 뭣도 모르고 처음 할때.. 만수무강하십시오!!!@!@! 했더니 다들 빵터지심...흑.. ㅠㅠㅠ
4년 전
익인110
와왘ㅋㅋㅋ 넘 유용해... 나 곳 송년회 하는데 이글 지우지 말아조 ㅠㅠㅠㅠ
4년 전
익인111
진짜 건배사 같은걸 알바회식때도 한다고? 젊은사람밖에 없어도? 하 나 infp고 진짜 저런거 못해 상상만 해도 끔찍ㅎ당 ㅠㅠㅠㅠㅠ진짜 어케해 무서워 나시킬까봐 ㅠㅠㅠ 술마실때 술게임 하자나 그때 ㅇㅇ이가 좋아하는 랜덤게임~!니런거 외친느것도 개부끄러워서
4년 전
익인113
하는둥마는둥하는데 혼자서 건배사라니 ㅜ아..
4년 전
익인115
나도 어제 건배사하라길래 아무생각 없이 아~~넵!! 건배애애~~~~!! 이거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17
아진짜 이런거 보면 걱정됨... 오글거랴ㅜㅜㅜㅜㅜㅜㅜㅜ못하겠어
4년 전
익인120
222 싫다ㅠㅠ
4년 전
익인121
나 ㄹㅇ 사장님 앞에서 신입 때
칼퇴를 위하여~ 라고했음ㅋㅋㅋ
다들 웃으면서 쨘하고 분위기 좋았음

4년 전
익인123
나는 그거 했는뎈ㅋㅋㅋㅋㅋㅋ
선창 : 19야~
후창: 사랑해!!!!!
이거 고학번 선배들 앞에서 했는데 반응 겁나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29
나한테 시키면 그대로 퇴사해야지..
4년 전
익인130
난 그냥 소감+잘부탁드린다하고 선창으로 잘부탁드립니다 하면 후칭으로 오냐~~ 이거했었어 신입때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31
댓글들 다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32
쓰니야ㅜ여기 너무 좋아 스크랩할테니 지우지말아줘ㅠㅠ
4년 전
익인133
나도 취업하면 꼭 써 봐야지ㅠㅠㅠㅜ 슼한다!!!
4년 전
익인135
여기 꿀팁 많다.. 슼할게 쓰니양 ㅎㅎ
4년 전
익인136
난 역으로 건배사 함 ヲヲヲヲヲヲヲヲヲ 내 학생회 이름 다같이 불러주면 내가 사랑해하는고
여러분 하나 둘 셋 하면 와쳐주세요 이러고 다같이 ㅇㅇㅇㅇ! 이러면 나 혼자 사랑해! 이랬음 ㅋㅋㅋ

4년 전
익인138
나 20살 때 학생회 회식 때 장난으로 건배사 시켰는데 진짜 못하겠는 거야 그래서 아 못하겠어요 죄송해요!!!ㅠ했는데 다같이 기다렸다는듯이 괜~찮아요~~!!! 이래주심ㅠㅋㅋㅋㄱㅋㄱㅋㅋ큐ㅠㅠ 나도나지만 잘 받아주는 사람 있으면 뭐든 분위기 괜찮을듯
4년 전
익인139
ㅋㅋㅋㅋㅋㅋ 난 추천하는 건 아니고 내 경험담이지만... 첫 회식 때 멋모르고 회식 끝나고 다 같이 겨울 왕국2 보러 가면 안돼요? 했다가 그날 건배사 겨울~~~ 왕국~~~! 이었음ㅜㅜㅜ...
4년 전
익인142
나는 아 저 그런거 잘 못해요.. 이러고 짠..!!!!! 이러고했오 ㅠ
흑 .... 진짜 그런거 못해.. 목소리도 겁나작고

4년 전
익인143
너무너무 당혹스러웠더ㅓㅠㅠㅠㅠㅠㅠ
4년 전
익인144
우리 부장님이 이번에 하셨던 거 ㅋㅋ
위하여로 운띄워서
위: 위기가 와도
하: 하늘이 무너져도
여: 여러분이 있어 행복합니다!
이거였어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46
아: 아침부터 지금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 자!!!건배!!!!!

4년 전
익인167
익아 건배사 검색해서 들어왔는데 혹시 이거 해봤어??? 센스 있어서 나 이거 해보려고 하는데 어때??!
1년 전
익인146
악 나 이제 봤오.... 요란한 내용 아니라서 다들 허허 하고 좋아해 주셨어!!
1년 전
익인148
하... 난 일한지 일주일 된 알바 송년화에서 주절주절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하고 제가 (내이름) 하면 도와줄게요~~~ 해주세요@! 함 진짜 이불킥각 왜그랬지 이
4년 전
익인149
나두 막내였어서...ㅋㅋㅋㅋㅋ
선창-막내는!
후창-사랑으로!

4년 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막내스러워 귀엽닼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54
나는 회사 첫 회식 청바지 하고 엄지 척 받음 ㅎ
4년 전
익인157
건배사 보통 높은분들이 하지 않아??
4년 전
익인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친구들이랑 할땐 아우디 하는데...
4년 전
글쓴이
와우 간간이 스크랩 하러 오는구나 어떻게 찾아왔찌? 꽤 지난 글인데?? ㅠㅅㅠ 하지만 나는 이거 물어봐놓고 건배사 안 시키심ㅠㅠ 알고보니간 우리회사는 건배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165
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3년 전
글쓴이
모야.......?
3년 전
익인165
막상건배사안한거웃경 ㅋㅎㅋㅋㅎㅎㅋㅋㅎㅋㅎㅋㅎ
3년 전
익인166
건배사 시키는거 안했음좋겟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다들 연말정산 얼마환급받아?482 02.20 14:0754737 1
일상'짜친다' 이런 말 현실에서 쓰면 좀 찐이지?435 02.20 17:0942649 0
일상본인표출나 아까 무당글 무당인데 니들 사기 ㄹㅇ 잘 당하네.598 02.20 23:0912091 1
야구진지하게 본인 팀 몇등할것같아?166 02.20 17:4221323 0
이성 사랑방애인이 키 177이면 어디가서 키 크다고 할 수 있어? 126 02.20 17:0420457 0
실연당하고 나서 정신과 진료받는 익들도 있어?? 6:33 3 0
첫 월급받아서 부모님에게 선물드리고싶은데 신권이 좋겠지? 6:33 2 0
이 욕심쟁이 딸기사냥꾼 좀 봐(댕댕주의)1 6:31 23 0
살크업대박은 불닭볶음면인데..2 6:30 29 0
와 이번 생리통 진짜 개~아프다 장난아니다 진심 와...~ㅋㅋ1 6:29 8 0
아직 안자는데 걍 밤새고 밤낮바꾸는게낫겠지1 6:28 14 0
밤낮 바꾸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6:28 16 0
믿거체 축구 ㄹㅇ 인가 6:27 18 0
나만 카톡 미리보기로 못 보면 불안하냥3 6:27 19 0
반려동물 무지개다리 건넌 후에 자살하는거 마음적으로 이해 가?3 6:27 33 0
알람도울리기 3분전에 일어난거 실화? 6:26 9 0
뭐야 왜 벌써 모기가 나타남 1 6:26 9 0
경인교대면 아직 그래도 알아주나?? 6:26 19 0
이성 사랑방 다들 술 좋아하는 남자 어때?3 6:25 21 0
클렌징오일 좋은거 첨 알았다 6:25 16 0
이성 사랑방 남자가 여지주는거 안좋은 신호야? 6:23 22 0
아 의대 증원 이거 왜 의사들이 문제라고 하는지 알겠다7 6:23 71 0
다들 현생에서 만 나이 써?2 6:23 17 0
감기 걸렸는데 코 성형해본익???1 6:23 18 0
오늘 패딩부츠 에바? 비온다길래 6:21 7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6:32 ~ 2/21 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