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43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5
이 글은 6년 전 (2020/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하고 만난지는 100일 좀 넘었고 애인하고 유독 친한 친구가 있거든 (남자야)

데이트할때도 자주 카톡오고 가끔 전화도 오고..?

나 애인이랑 있다 그러면 대부분 1분내로 끊긴함. 그냥 친한친군가보다 싶었어

그러다가 애인친구하고 만날 기회가 생겼는데

그분 얼굴에 희미하게 멍자국 같은 게 보여서 얼굴.. 어쩌다가 그러셨어요 되게 아파 보여요 하고 말을 꺼냈어

근데 애인친구가 아 이거..ㅋㅋㅋ XX이가(애인) 그랬는데 아직도 안 없어졌네...ㅎ 하는거

그래서 응...? 어쩌다가.. 잘못 밀거나 그런건가 ㅠ 했는데

갑자기 폰을 꺼내가지고 사진을 보여주는데 완전 얼굴이 멍투성이인 사진인거야

너무 놀래가지고 ?!?!?!??? 하고 있으니깐 얘가... 저 이렇게 패가지고 ㅠㅠ 하는거임

애인은 그냥 얼굴 굳어서 땅만 보고 아무말도 안하더라고

나중에 애인친구랑 헤어지고 그거..얼굴 진짜 니가 그런거냐고 왜 그런거냐고 물어봤는데

또 아무말도 안해.. 그냥 지난일이라고만 하더라

무슨일일까.. 나 너무 놀라가지고 그 사진밖에 생각이 안나 ㅠㅠㅠㅠ

사람 얼굴을 그렇게 심하게 때렸다는것도 충격이고 분명 친한친구인거같았는데...??? 둥들은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둥이1
손 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진짜 의아한게 ㅠㅠㅠㅠ 전혀 그런 폭력적? 성향 드러낸 적도 없고 욕도 안하는앤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다른 익이야 폭력성향 조금이라도 보이는 사람은 원래 그런 사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차라리 정신차리라고 한두대 때린거였으면 그랬구나..했을텐데 그 부위가 얼굴이고 정도를 넘은 것 같고 그래서 나도 좀 납득이 안 가긴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손...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두 손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무슨 이유가 있을수도... 친구가 도박을 했다거나 마약을 했다거나 정신 못 차려서 때린거 아닐까? 그게 아니면 저렇게 해맑을수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연락도 엄청 자주하고 친한친구 맞는거같던데 근데 이유를 말을 안 해주니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 얼굴 둥이 결혼하면 미래의 네 얼굴일확률 높다 그 친구가 패드립이나 차마 참을수없는 모욕감을 줬다해도 아.. 싶을정돈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맞아서 사람 얼굴이 그렇게 멍투성이인건 처음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생각이 있는 남자라면 때려도 얼굴은 안때림 이건 확실함 그랬다는건 순간적으로 욱!! 해서 주먹이 날라갔고, 멍투성이인걸 봐선 한번이상 팬건데..
욱해서 사람 얼굴을 죽쒀놓는다는건
진짜 걸러야된다 둥아
그사람 안경쓴 사람이었음 멍으로 안끝났을걸
안전이별감이야 구하라님도 몰랐다가 그렇게 된거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한두대가 아니라서 충격먹은거야 근데 난 웃긴얘기지만 남친 믿어 (아니 믿고싶어인가 ㅠㅠ) 아.... 근데 그 친구분은 왜 계속 친구로 남아계시는거지...? 연락도 먼저 하고???? 이 남자는 좋은 남자가 아니다 하고 은근히 멕이면서 도망가라고 싸인준건가 ㅠㅠㅠㅠㅠ 오만가지 생각 다 드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아직 둥이가 맞은게 아니라서 두둔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걸꺼야.. 그리고 니까 그 친구도 남자들끼리 치고박고 싸우기도 하는거지 마인드 아냐? 근데 그것치곤 죽싸발 됐으니까 얘기한거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허억.... 아니 난 진짜 상상이 안 가.. 기리끼리라고 쓴 거 맞지..? 남친한테 왜 그랬냐고 진지하게 물어보는 건 어때? 근데 내가 지금까지 물어봤을때 대답 안 해주긴 했는데 아님 남친 친구한테라도 물어보는 거 오바야?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글쓴이에게
사이 안좋아질거 각오하고서라도 남친 친구한테 물어봐 잘못한 사람이 지 잘못 사실대로 얘기하겠어? 회피하거나 부풀리겠지 너가 수긍하도록. 남친 친구가 너가 물어보더라 전해서 사이 나빠진다 하더라도 이 일은 보통일이 아니라서 묻고 사귀면 너도 엄청 찝찝할껄
혹시 그 친구가 거짓말 할수도 있으니 양쪽말 들어보는게 베스트지만 여기서 확실한건! 남친이 욱해서 자기 친구 얼굴을 멍들정도로 팼다는거지 이건 친구가 정말 죽을죄 진거 아닌이상 변명이 안되는거야. 그리고 ㄲㄹㄲㄹ 적은거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일단... 일단 물어봤어 남친친구한테. 답장 안 오긴 했는데... 나도 이 일 그냥 묻고 지나가지는 못할것같아서 ㅠㅠ 조언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글쓴이에게
내기준 남친 어머니나 여자형제 얘기꺼내면서 성희롱 심하게 했거나 애1미 애1비 드립치면서 조롱하고 엄청모욕적인 언사 한거이상 못사귐. 그리고 둘이 그러고도 친구인걸봐선 그냥 별일 아닌데 우스갯소리 좀 한정도로 욱해서 팬거같아.. 친구가 진짜 잘못해서 팬거면 그후에 손1절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도망가라고 싸인 보낸것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도망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안전이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맞은 친구 너무 해맑은거 아녀...? 정신차리라고 팬건가...아 물론 폭력이 정당화 되진 않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모르겠어 이유를 말 안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패드립 같은거면 패고 연락도 끊었을꺼 같은데...맞은 친구도 손절 안 하고 계속 친구 하는거 보면 쓰니남친이 나쁜길에서 빼내온거 아닐까?? 이유 말 안 해주는건 아무래도 친구 사정이니까??? 그냥 냅다 팼으면 친구 할 리가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이 말 제일 믿고싶기는 하다 근데 그렇다고 사람 얼굴을 그렇게까지 때리나....... 친구 사정이긴 해도 여자친구인 나한테는 정신 못 차리고 나쁜 짓 하길래 그랬다라고도 말 할수있지않나 ㅠㅠㅠㅠ 아니 근데 이렇게 말하는것도 이상하긴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와 근데 ㄹㅇ 무슨일이지..사연있어보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남친이 이유없이 친한친구를 막 그렇게 때렸을거같진 않은데. 그래도 이유가 있으면 정당화 되는건가 싶고 얘기를 안 하니 제일 답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안전이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뭔가 남친친구가 사진보여주면서 남친 실제 정체를 은근히 신호 준것같은 느낌 나만 느낀건가....
그리구 100일 좀 넘은거 가지구 본성 절때 안나와...제발 안전이별해 무슨일있어도 폭력이 정당화 되면 안된다 명심해ㅠㅠ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밖에 안되긴 했지만 과CC라 은근 오랬동안 지켜본 사람이긴 해.. 나도 남친친구가 신호 준것같기도 하고.. 근데 이상한게 그런 신호는 남친 없을때 몰래 주거나 그럴수있지 않나 뻔히 남친 앞에 있는데 그 사진을 보여줬다는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있잖아 남친이 끝까지 자기는 얘기 안 할것같고 남친 친구한테 물어보는 건 오바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바아냐..!!카톡은 증거 ㅇ남으니까 무조건 만나서 슬쩍 물어보고 물어본거 비밀로 하게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과cc여도 사람들 앞의 모습밖에 못 본 거자나 쓰니야 연기는 누구나 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있잖아 남친친구한테 연락해서 왜 맞은건지 물어보면 오바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는 오바 아니라고 생각해.. 친한 친구 사이에 그렇게 심하게 맞았다는 건 듣도보도 못한 일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라면 물어봤어 난 다른 둥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사람을 그렇게까지 팰 수 있는 사람이라니...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뭔 일이지... 텍스트로 봤을때 남친친구가 장난스럽게? 말하는거같아서 때린거 자체만 보면 음...싶은데 모르겠엌ㅋㅋㅋㅋㅋ모르겠다...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황만 보면 그럴수 있는데 얼굴 보고 좀 놀라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남익인데 친구끼리 가끔 주먹다짐할때도있다고 생각해
20살 이후로 친구랑 주먹다짐한적은 있어도 누구에게도 폭행등 물리력 행사한적없고 범법도 안저지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기본적으로 남친이 누굴 때리거나 그럴거라고 생각은 안 해 근데 주먹다짐 한다쳐도 얼굴을 그정도로 때리나..? 그리고 얼핏 들은바론 일방적으로 맞은거같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둘이 아직 친구면 둘사이에는 문제가 없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둘중 하나일듯
하나는 니 남자친구가 쓰레기거나 하나는 남친친구가 정말 쓰레기짓을 해서 다른사람 대신 때려줬고, 남친친구도 수긍을 해서 맞고 가만히 있었거나(드라마처럼..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드라마....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남친한테 너가 말 안해주면 친구한테 물어볼거라고 하면 말해주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가 말 안하면 친구한테 물어본다고 얘기하고 물어봤어.. 그리고 남친은 그 카톡 안 읽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근데 만약 진짜 정신차리라고 팬거면 얼굴만 그렇게 집중적으로 때리지는 않지않을까..? 그런 이유라면 팬거부터가 애정이 있으니까 그랬을거고 그러면 얼굴보단 몸이나 손바닥으로 뺨을 때리거나 그럴텐데 ㅠㅠ 그리고 심리학 배우면서 들은바로는 얼굴을 집중적으로 때리는건 진짜 악감정이 있을때 그러는거라고 들었거든.. 뭔가 엄청나게 잘못을 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https://instiz.net/name/34345299
글 새로 썼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때리는 데에 이유 있어도 진짜 아닌 것 같아. 이유가 있다고 사람을 그렇게까지 때릴 수 있지 않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앞뒤사정 알아보고 생각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몇살이야? 그냥 둘이 싸운거 아냐? 그친구가 더 잘못했거나? 일단 남친얘기 다 들어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
14:03 l 조회 3
너네 만약
14:03 l 조회 3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4:03 l 조회 5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4:01 l 조회 11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2
13:58 l 조회 19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3:58 l 조회 4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2
13:55 l 조회 15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3
13:51 l 조회 39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3
13:50 l 조회 28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
13:50 l 조회 16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6
13:44 l 조회 60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3
13:44 l 조회 35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6
13:42 l 조회 35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1
13:41 l 조회 37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3
13:40 l 조회 27
혹시 ESTP 회피형이야???3
13:35 l 조회 18
이거 정병같음?1
13:34 l 조회 18
30살에 차 사면 모아둔 돈 거의 다 쓰는건가??3
13:32 l 조회 53
이사람이다 라는 확신은 얼마나 내가 이사람을 위해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가 인듯?1
13:29 l 조회 21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3
13:2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