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5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진심 너무 예뻐서 당장 사고싶음 진짜 ... 울 학교 학잠 진짜 레전드다
대표 사진
익인1
무궁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떻게 알았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그냥 나도 우리학교 학잠 예쁘다고 생각해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에타 들어가서 보고 넘 .... 충격 받았어 이렇게 이쁜 줄 몰랐자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학교 다니면서 실물로 거의 다 봤는데 진짜 다예뻐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나 진짜 고민이야 시안 봤는데 네이비이랑 아이보리에 소매에 핑크 줄 있는거 둘 다 너므 예뻐서 ㅜㅜㅜ 화이트톤 학잠 너무 예쁘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이보리 인기 많더라ㅋㅋㅋ 개취는 연그레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혹시 익인이두 연그레이 가지구 있엉 ?? 난 네이비에 18아님 19 무궁화 있는 디자인이면 당장 살거같은데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는 아니고 내 동기가 입는데 19무궁화에 연그레이 야... 네이비도 깔끔하고 예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혹시 네이비는 무궁화 5개만 있는 디자인인데 이번에 공구할 때 디자인 바뀌는 경우도 있엉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매년 디자인 조금씩 다르니까 카페였나ㅓ블로그였나 가서 시안 올라오는 거 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왕 ㅠㅠㅠ 여러개 물어봤느넫도 답해줘서 고마워 ㅠㅠㅠ 근데 네이버 카페 검색해봤는데 안 나오더라구 .. 혹시 링크 펑 가능할까 ?! 부탁할게 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
19:27 l 조회 1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2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8
이 치마 어때??
19:26 l 조회 14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3
19:26 l 조회 7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1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2
19:26 l 조회 1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9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3
회사에서
19:25 l 조회 8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4
19:25 l 조회 17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1
19:25 l 조회 4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1
19:24 l 조회 14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1
19:24 l 조회 9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3
19:24 l 조회 29
내일 현차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9:24 l 조회 8
내취향 원피스 어디서 사야하나..
19:24 l 조회 17
직장인들 요즘 머리 풀고 다녀? 묶고 다녀?
19:24 l 조회 4
얘들아 하닉 기관들 인버스샀다
19:24 l 조회 29
엄마랑 싸웠는데 누가 잘못됐어?
19: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