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66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나만 하루만에 놀러다녔나..... 눈도 이틀까진 잘 안보였는데 삼일 되니까 겁내 잘보여... 한 1.0 쯤 시력올라갈때까진 얼마나 걸릴까나
대표 사진
익인1
라섹했는데 하루만에 놀러갔다고....? 나 일주일동안 눈도 못뜸... 밥도 눈감고먹고 불끄고 잠만자고 냉찜질하먄서 라디오만 들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수술하고 첫진료때 나 혼자 버스타고 병원오니까 의사선생님이 대단하다고 하시긴했음..... 짐승같은 회복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놀러다닐때 선글라스 꼈어?? 나도 하나도 안아픈데 밖에 나가도 될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 UV차단 안경 맞춰서 그거 끼고 돌아다녔는데 사실 수술하고 한 일주일 후부턴 그냥 돌아다녀.. 대신 요새 히터 많이 트니까 눈건조해질거 생각해서 눈물약만 한봉지씩 가지고 다니는 중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봉안한 렌즈 교환가능해?
21:33 l 조회 1
고1 동생 도박했대
21:33 l 조회 1
혜안 영상 최근에 조금 보고있는데
21:33 l 조회 1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1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
21:33 l 조회 1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
21:32 l 조회 3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1
21:32 l 조회 8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5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2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4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2
21:31 l 조회 21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1
21:31 l 조회 15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1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2
21:31 l 조회 7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당근라페 다이어트 음식이야??
21:31 l 조회 11
성인되고서 망한 연애만 생긴 여자의 한탄...
21:31 l 조회 11
정시 단국대치대면 공부 얼마나 잘한거임?
21:31 l 조회 5
성인이 되면 방구 더 많이 뀌게 되나?1
21:31 l 조회 5
위고비맞고 두달동안 10키로 빠짐
21: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