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0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9
이 글은 6년 전 (2020/1/15) 게시물이에요

내가 살면서 본 짤 중에 제일 고구마임 진짜 혈압올라ㅋㅋㅋㅋ | 인스티즈

 

고구마 오백 개 먹고 이틀 동안 바위 틈으로 떨어지는 물만 받아 먹은 것 같아 

진짜 너무 짜증나 눈치 너무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아아....왜이러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걍 너무 신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저러지 ㅣㄱ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눈치없는 사람이 진짜 싫어 이성이든 동성이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444 너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55,,, 그래서 내가 그럴까봐 겁나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맨날 저러면 짱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가 본 짤 중에 최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귀는 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않을까? 걍 떠도는 짤이라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답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부러 그러는건가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미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정도면 그냥 대화하는 법을 못배운 것 같음 지 듣고싶은 말만 듣고 보고싶은 말만 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떻게 눈치겁나많이봐에서 항상나봐가 나올 수가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너 보면서" 느끼는 건데 이 부분에서 어머 항상 날 본다고? 하고 생각한 듯ㅋㅋㅋ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솔직히 좀 심각하다고 생각ㅋㅋㅋㅋㅋ 사람이랑 대화 많이 안 해 봤나 하는 생각도 함 사회생활은 어케 해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건 일부러 그러는거다 진짜 고도의 천재가 아닌이상 저럴 수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정도면 놀리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정도면ㅋㅋㅋㅋㅋㅋ진짜 그냥 눈치 없는 척 하는 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다고 해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면 걍 없는척 하는거아님..?? 애교로 무마하려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 정도면 일부러 놀리는 거 아니면 사회성이 없는 거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각막 필터링 쩌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눈치 없지만 저 정도는 심각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같다 귀여우니까 봐줬는데 이제 그만 연락해였나? 거기에 형 저 귀여워요? 한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ᆢ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곀ㅌㅌ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이건 눈치가 없다는 정도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뭐야 대놓고 말해줘도 핀트가 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쓰니카톡 아니구나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구ㅜㅜㅜㅜㅜㅜㅜ보기만해도 답답해 눈치도 없는데 심지어 눈치보는거....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앙이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짤만으로도 두통을 일으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기할말만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마지막에 항상나봐 저거는 진짜 레전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현실감이 없으니까 웃긴건가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일부러 맥이나 생각해서 진심 화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남 신경 안쓰고 본인 할말만 하는 스타일인것같은데 웃곀ㅋㅋㅋㅌ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심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진짜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저거 진짜 카톡이여 ,,? 진짜면 맞아도 상대가 때린건지 쓰다듬어준건지 모를수도 이써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거 볼 때마다 웃겨 하지만 내 얘기였우면 화났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부러 저러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우면 나 쓰니한테 혼나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그냥 짤이구낰ㅋㅋㅋㅋ기여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런 식으로 대화 실제로 해 본 적 있는데 진짜ㅋㅋ 그냥 얘기를 하기 싫음 와 진짜 저거로 걔가 보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으....어........살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그짤 같다 그 초딩이 그림같이 그리자고 보낸 카톡짤ㅋㅋㅋㅋㅋㅋ 누가 가장 예쁘냐고 그러곸ㅋㅋㅋㅋㅋ셀카보내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걍 일부러 저러는거 아님??? 진심이면 너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쓴아 혹시 어디서 보고 와써?? 이 글 되게 주기적으로 댓글 달려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건 심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말이 안통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이없어서 웃김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따증날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기서 어떻게 항상 나 봐? 가 나오지 싶어서 계속 읽어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눈치없는데 눈치많이보면 진쯔 개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는데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정도면 일부러 저러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틀동안ㅋㅋㅋㅋㅋㅋ바우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눈치 보는데 눈치가 없어ㅋㅋ 그냥 습관적인 미안해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분 답답하실텐데 너무 웃겨......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아니 일상생활은 가능한가 저정도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답답한데 웃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얘기하기 싫으면 일부러 저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부러 저러는거같은뎈ㅋㅋㅋㅋㅋ진짜 저런거면 일상생활 대화도 안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 이건 눈치의 차원을 넘어선 거 같은ㄷ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고도의 비꼬기 아니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 연애 안해본사람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
17:13 l 조회 1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
17:13 l 조회 1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
17:13 l 조회 1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2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1
17:13 l 조회 12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
17:13 l 조회 2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1
17:12 l 조회 12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1
17:12 l 조회 4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0
17:12 l 조회 23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3
17:11 l 조회 20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2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8
17:11 l 조회 16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6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3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4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5
17:11 l 조회 14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3
17:11 l 조회 7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3
17:10 l 조회 11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10
17:10 l 조회 29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3
17: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