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건가.... 친구랑 친구전애인이랑 30일도 안 사겼고 헤어진지 1년 넘었어 친구도 이번에 새 애인 사겼고(어제 헤어졌지만 근데 전애인이랑 사귀기 전에 얘가 나한테 연락왔었는데 내가 그때 상황이 안 좋아서 연락 못했었거든 그러다가 친구랑 사귄거고 근데 친구랑 친구전애인이랑 사귈때 나도 애인 잠깐 사겼었어 걔가 좋아서 사귄게 아니라 연애가 해보고 싶었고 썸타는 그게 좋아서 충동적으로 만났어 내가 바쁘고 비밀로 해야해서 금방 헤어졌지만 ㅏ아ㅏ 미치겠다 진짜 머리로는 안된다고 생각드는데 마음이 나도 옛날에 이해 안 되고 미친거 아닌가 싶었는데 내가 이런상황이오니 어쩔 줄 모르겠네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