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584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6년 전 (2020/1/22) 게시물이에요
얼굴이 유정선배급은 아니더라도 막 과에 오 ㅇㅇ선배다..!(두근)하는 건 한명이라도 있을 꺼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수정합니다. 유정선배급말고요... 훈훈하고 잘생긴 정도는 그래도 있지요...? 

 

+) 웹툰보면서 상철선배 보고 경악했는데 이런타입도 절대 흔하지 않다 생각했는데 많다고....? 정말 상철선배타입 많은거야....?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ㅇ본적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단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과에는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상철 선배 오영곤은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말고 책임감이라던가 이런 사람은 있긴 있지 않을까 얼굴은 일단 없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번도 본적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정선배 같은 사람이 있다 그러면 그 지역구로 유명한 사람일 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과 있음 명문대 경영+집안 좋음+잘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헐 우리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문대.... 따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정은 없지만 보급형유정은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 씻고 봐도 없었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있음 ㄹㅇ... 근데 무용과 여신이라고 유명한사람이랑 사귀더라 도르륵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철선배 널려있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정까진안바래... 웹툰이니까.... 그 잘생긴남자들 밚은데 왜 대학에는 다 없대 .... 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있어 ㄹㅇ 생긴건 유정보단 백인호 쪽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더 좋아 백인호 처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과 전설의 선배 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한명쯤은 있을 줄 알았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 바라는게.... 많이 바라는거야....? 흑 ㅠ 한명도 없냐구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은 졸업하셨지만 있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가 입학할때부터 여친 있었음 배우지망생 여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X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있음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0명중에 한 명 있다고 대답할까말까한 그 질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생각보다 많네 우리과만 있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시리도록 단호하네... 유정선배급 아니라고했잖아.... 이렇게 새내기의 희망을 짓밟다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우리도 있긴 있음 하지만 항공과 핵여신 인스타스타랑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과에 별명이 ㅇㅇ유정인 선배 있는뎈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훈훈하긴해 거기에 엄빠 두분다 의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없어 ㅋㅋㅋㅋㅋㅋㅌㅌㅌ 한명 딱 지나갈 때 야야야야 그 사람이다 하는 선배 딱 한명 있음 잘생겨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있다구...? 거긴 대체 어디야.. 나도 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없어. 근데 상철선배 같은 사람, 찐 이름이 상철인 선배는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없어. 상철선배는 종종 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잘생긴선배 좀 보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타과는 있던데 우리과는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도 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잘생겼는ㄷㅔ......... 그만큼 .... 여자많고 ........ 자기가 잘생긴거 누구보다 잘알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oooops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 그선배 술자리 나타나면 여자들끼리 눈치 싸움 쩔어 서로 옆에 앉고싶어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신기해 과사람들 다모이는 술자리도있어?? 자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닝 다모이는건 아니구 내가 그 모임에 껴있어서 자주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상철선배가 대부분이고 현실에선 오영곤 정도도 잘생겼다는 소리 많이 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영곤 성격이 미쳐서 그렇지 얼굴은 잘생겨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무리 잘생겨도 오영곤은 좀... 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연영과인데도 유정선배는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있지만 보통 핵여신 여친이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면 새내기 중에 얼굴로 유명했던 애랑 종강할 때쯤 사귀는거 들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우리도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손잡고 걷다가 걸려서 소문 다 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ㅇㄱㄹㅇ 사람들이 엮음 그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긴한데 여친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있는데 성격 멍꼰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없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팩트
1. 유정 선배는 있을 수 있음
2. 하지만 유정 선배가 치인트처럼 홍설 같은 평범예쁘장과 사귀는 일은 절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 이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명쾌하십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야 이거야 레알 현실,, 잘찾으면 있긴함 유사 유정선배는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당신 고정댓글 해주고싶어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워치 살말
14:15 l 조회 1
하이닉스 181인데 그냥 무시하는중
14:15 l 조회 1
마운자로없이 다이어트하니까 독종소리들음
14:15 l 조회 2
하닉 평단 290 팔아 말아
14:14 l 조회 4
존잘남을 왜 찾아ㅋㅋㅋㅋ
14:14 l 조회 4
kt멤버십 6월 2차 고객 보답 쓰고 왔당!
14:14 l 조회 5
헐 나한테 에어컨 알러지가 생기다니...
14:14 l 조회 6
하이닉스 -10% 하락 📉1
14:14 l 조회 13
엄마너무 정신병자라 놀라움1
14:14 l 조회 8
내일 나는 또 얼마나 후회할까 ㅋㅋㅋㅋㅋㅋ2
14:14 l 조회 12
시험끝나고 쉰지 지금 4일째인데ㅜㅜ 공부하는법을 까먹었어2
14:14 l 조회 4
반도체 저러니깐 다른 종목은 거의 뭐 죽자 수준
14:14 l 조회 6
하닉이 삼전 시총 넘으믄 고점이라더니 ㄹㅇ이었낰ㅋㅋㅋ
14:13 l 조회 13
욕심부리다가 300에 안팔고.. 1
14:13 l 조회 10
조정 오면 산다 오면 산다해도 막상 오면 더 떨어질까 못삼 4
14:13 l 조회 15
앞머리 긴데 뽕? 뿌리볼륨 주면 안되는 사람 있어??
14:13 l 조회 2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3
14:12 l 조회 8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3
14:12 l 조회 25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28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2
14:1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