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1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요즘 소중이 가려워서 긁고 잠결이 또 긁고 그래서 많이 헐었거든? 산부인과 가보는게 낫겠지..?ㅠㅠㅠㅠㅠ 냉도 예전부터 많이 나오는 편이고
대표 사진
익인1
웅 가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으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볼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곰팡이성 질염인듯 약먹고 잘 쉬면 금방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하 진짜 냉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긁는거 스트레스면 치매장갑사봐 안긁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찾아보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칸디다질염인 것 같네 절대 긁지말고 자기전에 꼭 흐르는 미지근한 물로 씻은 다음에 드라이기로 잘 말려줘야해 되도록 바지보다는 통풍 잘되는 치마 입고다니고! 병원 빨리가 놔두면 더 심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예전부터 내가 냉 많은거 인지하고 있었지먼 태어나서 한번도 질염때매 산부인과 가본적 없거든 의사쌤이 혼내시진 않겠지ㅠㅠㅠㅠ흑흑 그리고 댓글 달아줘서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질염때 나오는 냉은 단순 냉이 아니라 그거 다 안에 소독해줘야해 질 안에 좋은 균들이 하나도 없어서 냄새나는 냉이 계속 나오는거거든? 평소에 쉬야하고 휴지는 꼭 안에서 응꼬쪽으로 닦아주고! 아이허브에 질염으로만 검색해도 질유산균이 엄청 많아!! 유산균이 많이 들은걸로 사서 한두달 꾸준히 복용해주면 질염 재발 방지에 좋아 산부인과는 꼭 가도록해! 사람에 따라 질염이 되게 오래 가기도 하는데 방치해두면 밤에 잠을 못잘정도로 간지럽게 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혹 산부인과에서 질세정제를 추천할 수 있는데 절대 혹하지말고 사지도마!!! 질 안에는 좋은균들도 살아야하기때문에 안을 씻어내는건 절대 좋은 방법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약간 겁났는데 친절하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댓글 참고할게!! 저번부터 유산균 찾아봐야겠다하고 까먹고있었는디 익인이 덕분에 다시 찾아볼것같다!!! 빠른 시일 내에 산부인과 꼭 가볼게 다시 한번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그리고 당장 병원갈게 아니라면 약국에서 손가락골무랑 리도맥스 연고 사서 자기전에 손 씻고 골무 손가락에 끼고 리도맥스 짜서 외음부 간지러운 부위에 두툼히 발라주면 간지럼이 그나마 덜해질거야 이건 내 팁 !! 건강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 익이니두 건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익인아 넘 옛날이지만 ㅠ 혹시 요즘도 리도맥스 발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꼭가봐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가볼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나 요즘은 오때...?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20년도 이후로 괜찮아진것같은데
그냥 아예 밑쪽에 손을 안댔더니 걍 정상으로 돌아왔어!!! 가려우면 긁고 그러다보니 계속 제자리걸음 악순환이었더라고... 나같은 경우는 그랬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참는거 진짜 못하겟던데ㅠㅠ 잠결에 계속 긁고ㅠㅠ 연고같은것도 안 바르고 그냥 자연치유 된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 글쓰고서 산부인과 다녀왔거든 ?? 연고 바르면서 밑에 안건드렸더니 괜찮아졌어!! 물론 생리끝나고나 뭐 그럴때 가끔 나오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혹시 연고 겐트리손, 하이트리 요런 스테로이드 계열 맞아..?? 연고 혹시 얼마나 발랏어ㅠㅠ 질염이 원인이엇던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 도움이 안돼서 미안해...ㅠㅠㅠㅠ 근데 진짜 젤 중요한건 안만지기 같아!! 산부인과는 가봤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앗 나는 겐트리손 발랏는데 혹시 오래발라도 괜찮나 재발은 안 하나 궁금해서 예ㅅ날글까지 찾아온거야...ㅎ 스테로이드라 오래바르면 안좋을까봐ㅠㅠ 난 질염문제는 아니구 피부문제같고든 ㅠㅠ 옛날글인데두 답변고마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아 그렇구나 익인이도 빨리 낫길 🙏🙏🙏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
17:46 l 조회 1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
17:45 l 조회 1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1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
17:45 l 조회 1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1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17:45 l 조회 1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
17:44 l 조회 6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2
17:43 l 조회 13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
17:43 l 조회 6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1
17:43 l 조회 13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5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1
17:43 l 조회 5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2
17:42 l 조회 6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17:42 l 조회 4
이거 순종적인 모습을 바라는 건가? 3
17:42 l 조회 12
저녁에 걍 이자카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갈치조림이 겁나 먹고 싶어짐
17:42 l 조회 5
부산 톤쇼유 지점 상관없이 맛있어??2
17:42 l 조회 15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17:41 l 조회 6
만화/애니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1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11
17:4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