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24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27
이 글은 6년 전 (2020/1/31) 게시물이에요
나는 안살려구
대표 사진
익인1
그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그래도 손은 꼭 씻고 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다른 사람한테서 나오는 침은 어떻게 막을거야?? 진짜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이팅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돈낭비라 생각 안 하고 나의 건강을 위해 몸을 위해 샀다고 생각해 혹시 모르니 예방은 해줘 너의 침으로 인해 누군가가 피해 볼 수도 있는거고 다른 사람의 침으로 인해 너도 피해 볼 수 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ㅋ 구원은 셀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내가 안괜찮다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555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66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7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888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99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11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121212121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13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41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에서 안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사람에게 피해를줄수도있어서ㅠㅠㅠ 나는 그게 무섭더라ㅠㅠㅠ나는 괜찮은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침으루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 줄 수도 있으니 조심해줘! 난 진짜 무서워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kf94껴? 일회용마스크는잇는데 kf94 사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회용 껴도 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잠깐 나갈때는 일회용 쓰고 사람많은곳 가야할댕 94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인적으로 평소엔 일반 마스크 써도 될꺼같고.. 황사 심한날은 94쓰는게..괜찮을꺼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기차 지하철 탈 때는 kf94 마스크 끼고 집 근처 학교 갈 때는 일반 마스크 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94좀 답답한 느낌들어서 80으로 다시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미세먼지도 아니고 어차피 바이러스 완전히 못 막으니까 그냥 일반 마스크 사서 자주 갈아 끼는 쪽으로 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분명한 건 껴서 안 좋을 건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천 마스크는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아무 증상 없으면 안 써도 돼! 하지만 혹시 기침하게 된다면 다른 사람을 위해 써줘❤️ 마스크가 개인 보호만이 아니라 지역사회 보호의 기능도 해주거든! 건강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익인이 말 예쁘게 한댜
지나가다 기분이 좋아져서 댓글달아ㅎㅎ
쓰니도 이 댓글 보고 마음이 바뀌었으면 좋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와우 익인이 말 진짜 이쁘다 배워야겟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몸 조심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일회용이라도 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 안껴도 되지..! 그대신 기침은 하지말아줭... 마스크 낀사람은 기침 안하는데 꼭 안낀 사람이 기침은 더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안끼고 다녀! 갠차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랭 다른 사람한테 피해 주지말고 집에만 있어 그게 너도 안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럴 수 있징. 그래두 감기증상 있는거 같으면 그때는 끼는게 나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조심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낄건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기침할땐 매너있게 팔뚝에 하는거 알징? 끼는건 본인 자유라서 머라 해줄말이 옶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혹시 모르니까 기침 자제해주고 말할 때 침 안 튀기게 조심해줭 아 밥 먹을 때 제일 조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으응.. 조심해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비말만 안 튀게 입 꼭 다물고 다녀주라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솔직히 마스크 써야하긴하는데 가격에 비해 너무 돈 아까움 이 시기에 마스크 더 많이 생산해서 가격 내릴 생각은 안 하고 가격만 올리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너무비싸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3ㅠㅠ 그래서 나도 그냥 일반마스크 삼...없는 거 보단 나을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으응... 밖에서 말하지말구.. 기침할때도 잘 가리고 손 잘 닦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돈 아까워서 안 사고 집에 10개정도만 있는데 그래서 집에 5일째 박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다들 대량으로 마스크사는것 같은데 나만 안사는듯...그냥 집에 몇개 있는거 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94는 목적맞게 제대로 끼면 활동하는데 숨쉬기가 힘들어서 얇은 일반 마스크 끼려고... 이것도 안끼는것보다 좋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일회용이라도 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방금 샀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공중보건에 무임승차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마스크는 나를 지키는 것도 있지만 남한테 피해주지 않기 위함도 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1/31 18:45:0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웃고 갑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남한테도 피해 안 가려고 쓰는 게 마스크인데 낭비라고 생각해서 필요한 걸 굳이 안 낄 필요가 있을깡 집에서 안나온다면 문제 없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 주변은 안 그랬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좀 써 제발.. 지하철에 마스크 안 쓰고 기침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집을 안나가서 낭비리고 생각하는거 아닐까..?!(최대한 긍정적 사고하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솔직히 돈 아깝다 생각 들 수도 있지모,, 넘 비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막 비싼 건 안사도 될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래도 조심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상관은 없는데 옮고 다른 사람한테
옮기지만 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려 본인 마음이지 뭐...조심하자! 개인위생 철저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내 몸 지키려고 사는거라 안 사고 싶은 사람도 있을 수 있다고는 생각했는데 음... 나는 사는거 추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상관없는데 다른사람 만날 일 있으면 마스크 끼고 나가는게 좋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이해는 가 너무 비싸서ㅠㅠㅠㅠ 다이소 일반마스크는 내 피부가 예민한건지 쓰기만하면 뭐 나서 쓰기 싫고 그냥 약속 안잡고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마스크가 너무 비싸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사고 싶은데 없더라.. 어쩔수없지 머... 대신 그래서 집밖에 안나갈 예정.. 나 스스로가 병걸리고 아프고 싶진않아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혹시라도 남한테 피해 주기 싫어서 한다.....사고 싶은데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그럼 기침할 때 꼭 팔로 막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서로 조심하는건데 집에만 있으면 이해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손 잘 씻고 조심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엥? 빨아쓰면 되잖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그 그래... << 이런 댁글 너무웃기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내 심정과 똑같음 어쩌라는거지?의 의미가 담겨있는 저 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버스나 지하철타면 일회용 구비되어 있으니까 거기서는 마스크 써줘~ 지금 예민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응...그러면 기침예절이라도 지켜줘 손잘씻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면 마스크 사서 빨아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근데 마스크 안 쓴 사람 보면 짜증나? 아니 약간 생각없어보여? 나 오늘 정신없이 나오느라 못 쓰고 나왔고 이제 사러가긴할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좀 대단해보여 나는.. 용기??대담해보인다 해야되나... 이해가 안가긴해ㅠㅠㅠ 다같이 마스크하고 다같이 조심할수록 좋은거니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마스크안쓴사람보고 짜증은 안나는데 마스크 안끼고 기침하면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난 걍 미세먼지 위해서라도 사려고...엉엉 진짜 중국 짜증나.......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익인이를 위해서라도 그리고 다른 사람을 위해서라도 끼는게 어떨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금데 나두 지금 알바 중이라 마스크 쓰고있는데 화장한데다가 마스크 끼니까 덥고 답답해서 짱나죽겟음...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근데 지금 상황에서 마스크 값 아까운 것도 이해는 됨... 양심도 없는 사람들이 마스크 값 끝도없이 올리는 꼴 보니까 한숨밖에 안나오더라... 일회용이더라도 비말 감염엔 효과 있으니까 그거라도 껴보는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마스크값 진짜 노양심이긴함. 되도록 외출 자제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솔직히 코까지 안쓰고 모든사람들이 입만 가려도 살만해지는데 다들 왜 마스크를 안쓰는거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그럼 나오지 말고 집에만 있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쓰니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그래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래 아프면 재빠르게 1399에 연락하길 바래 너때문에 다른이들까지 아프면 안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우리애기 유치원에서 다음주 월욜부턴 마스크 필수로 하고 등원이야. 수업 내내 마스크 착용할거라고 공지 떴어.. 애기들 마스크 얼마나 버겁겠어 하지만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분명 있겠지? 내 몸은 내가 지키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남은 안괜찮아...... 내 생각좀 해줘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집에서 나오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ㅇㅇ 맘대로 해 대신 남한테 피해 주지 말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으응... 그럴수있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안끼면 쓰니가 알아서 조심하겠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무인도에 살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ㅎㅎㅎ날 지키려고 끼는것도 있지만 남한테 피해안주려고 끼는것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집밖에 안나가면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그 빨아쓰는 천마스크라도 사...그건 다회용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나도 .. 집에만 있어서 안살래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에 나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1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
10:03 l 조회 1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
10:03 l 조회 1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
10:02 l 조회 2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1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3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
10:02 l 조회 4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6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6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
10:01 l 조회 5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4
10:01 l 조회 9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2
10:00 l 조회 10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4
도시락 싸는것도 귀찮고 사먹는것도 질리고….다들 요즘 뭐먹니2
10:00 l 조회 12
여자친구랑 연애 오래했더니1
10:00 l 조회 18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5
10:0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