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30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대구한국가스공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6년 전 (2020/2/01) 게시물이에요
휴ㅠㅠㅠㅠㅠㅜ아 진짜 기대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서울 어디 하려고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남쪽으로 돌아다니려고했어 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강남사는데 갠찮엉 어제두 강남역 갔다왔는걸! 손 자주 씻고 논현쪽으로만 안 넘어가면 될 것 같아 마스크 꼭 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냥 가..! 서울 사는 익인데 맨날 마스크 끼고 돌아다니고 잇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눈 간당!! 그랴도 이왕 가는거 잼나게 놀려공!! 참고로 부산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대문갔다가 연남동에 죽치고 있을려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부산인데....ㅠㅠㅠㅠㅠ부모님 반대도 너무 심하시고해서 어찌해야할지 멘붕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셋이 가기로 했는데 친구1명은 부모님 반대 심해서 못가공 우리둘이도 반대했는데 뻔뻔하게 나가고 다 같은 한국이니게롱 우리만 조심하면 되니까 그렇게 얘기하고 갔다올려공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코올스프레이랑 핸드세정제랑 마스크 왕창 챙겨서 간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
12:36 l 조회 1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
12:36 l 조회 4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
12:36 l 조회 5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
12:36 l 조회 3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3
12:35 l 조회 18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
12:35 l 조회 5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1
12:35 l 조회 6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8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7
빠지 아직 추울까? 1
12:35 l 조회 5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10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6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2
12:34 l 조회 21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1
12:34 l 조회 4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4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14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2
12:34 l 조회 11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2
12:34 l 조회 12
주식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