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78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약을 바를 수도 없구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사람으로 치료 받는 게 제일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근데 또 상처받을까봐 무섭다는 생각이 든다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시간이 답인 것 같아
그렇다고 사라지지는 않지만 아물긴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모든 문제에서 제일 중요한 건 시간인가봐.. 시간이 약이고 시간이 답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할 일 하다 보면 예전보다는 덜 생각나고 덜 아픈 것 같긴 해 나도 작년 내내 상처받고 상처받은 사람으로서 계속 그냥 힘든 그 순간이 지나길 바라는 것밖에는 할 수 있는 게 없더라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맞아 그리고 상처받아서 힘든 나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 ㅜㅜ..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의 한계를 인정할 줄도 알아야 한다는 말을 언젠가 보고 나서 뭔가 멍하게 되더라 ㅠㅠ 그때 다 수긍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궁금하다 내가 준 상처 다 잊고 한번만 더 다시 생각해줬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상처를 준 입장이야 ? 누구한테 그랬는 지 말해줄 수 있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친한테 서로 상처 받았지만 다시 원하는건 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상황이구나 ㅠㅠ.. 나는 그냥 익이니가 원하는 대로 됐으면 좋겠다 ..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고마워ㅠㅠ닿지 못할거면 상처 잊기라도 했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족한테 받은 상처는 아물지도 않아 ㅋㅋㅋ 생각 날 때마다 아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가족들은 안보고 살 수 있는 경우도 별로 없고 ㅜㅜ 계속 생각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
9:49 l 조회 1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
9:49 l 조회 1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
9:48 l 조회 7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1
9:47 l 조회 22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2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9:47 l 조회 4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3
9:47 l 조회 1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5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6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1
9:45 l 조회 10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70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17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3
9:43 l 조회 36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5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4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18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13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2
9:42 l 조회 23
호칭에 왤케 연연함3
9:42 l 조회 2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2
9: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