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778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약을 바를 수도 없구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사람으로 치료 받는 게 제일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근데 또 상처받을까봐 무섭다는 생각이 든다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시간이 답인 것 같아
그렇다고 사라지지는 않지만 아물긴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모든 문제에서 제일 중요한 건 시간인가봐.. 시간이 약이고 시간이 답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할 일 하다 보면 예전보다는 덜 생각나고 덜 아픈 것 같긴 해 나도 작년 내내 상처받고 상처받은 사람으로서 계속 그냥 힘든 그 순간이 지나길 바라는 것밖에는 할 수 있는 게 없더라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맞아 그리고 상처받아서 힘든 나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 ㅜㅜ..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의 한계를 인정할 줄도 알아야 한다는 말을 언젠가 보고 나서 뭔가 멍하게 되더라 ㅠㅠ 그때 다 수긍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궁금하다 내가 준 상처 다 잊고 한번만 더 다시 생각해줬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상처를 준 입장이야 ? 누구한테 그랬는 지 말해줄 수 있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친한테 서로 상처 받았지만 다시 원하는건 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상황이구나 ㅠㅠ.. 나는 그냥 익이니가 원하는 대로 됐으면 좋겠다 ..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고마워ㅠㅠ닿지 못할거면 상처 잊기라도 했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족한테 받은 상처는 아물지도 않아 ㅋㅋㅋ 생각 날 때마다 아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가족들은 안보고 살 수 있는 경우도 별로 없고 ㅜㅜ 계속 생각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
14:27 l 조회 1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
14:27 l 조회 1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
14:27 l 조회 1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4:26 l 조회 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4:26 l 조회 5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4
14:25 l 조회 23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7
14:25 l 조회 21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0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0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6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1
14:24 l 조회 68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15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29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2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9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3
괌은 언제가야 싸??1
14:22 l 조회 7
굶기만하면 살빠지는줄 아는엄마어캄3
14: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