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14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6
이 글은 6년 전 (2020/2/06) 게시물이에요
토레타 좋아해서 내가 맨날 토레타 사마시는데 

어제 오빠가 싸우고 친구만나러 가더니 나 자는동안 내 방 침대 옆에 토레타 사뒀더라 

화해하는게 맞나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화해해 화해의 손길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싸웠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곧 군대가서 예민한데 엄마가 군대얘기 꺼냈더니 나한테 화풀이해서....ㅋㅋㅋㅋㅋㅋㅋ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걱 착하다... 미안해서 사다준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어제부터 방문 두드리고 미안하다했는데 내가 무시했거든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쉽게 풀려질 문제가 아니라면 먼저 화해하자거 손 내밀엇는데 굳이 내칠 필요는 없는거같애 잘마셧다고 연락하거나 말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착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해하자!! 오빠가 먼저 손내밀었으니까 쓰니도 잡아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대박 화 스르륵 풀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옹ㅎㅎㅎㅎ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귀여우시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착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웬일로 착하게 굴어서 낯설더라궁ㅎㅎ 화해해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귀엽다 ㅋㅋㅋㅋ 화해요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결국 화해햇엉 윗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왕...친오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한살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토레타 받고 화 푸러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 풀고 화해해따 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엽다..친오빠가 진짜 그런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친오빠야! 4년정도 내가 나가서 살았더니 에전보다 사이 좋아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좀 다른 얘기지만 따로 살면 사이 좋아지는거 ㄹㅇ.. 나 대학오고 혼자 자취하는데 연년생 남동생이랑 사이 겁나좋음 지금 ㅋㅋㅋ 얘도 나 고딩때 완전 싫었대 맨날 짜증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 나도 붙어있을때는 맨날 맞고 때리고 우당탕탕이었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매는 좀 떨어져 살 필요가 있다고 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상 이렇게 좋은 오빠있어..? 울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서윗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화해하자! 나랑 우리 친오빠도 싸우면 맨날 그렇게 화해함ㅋㅋ 누가 한명이 먼저 치킨시키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이따 맛있는거 해줘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온것도 사온건데 좋아하는 게 뭔지를 알다니....대박...화해하자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뮈야뮈야???오빠맞아??신기애 우리오빠 그런거 1도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오빠도 원래 안그러는데 너무 오랜만에 싸웠더니 지도 평소에 어떻게 화해했는지 까먹고 일단 좋아하는거 사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오빠가...? 토레타 조아하는걸 안다고...? 대단한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같이 사러가서 아나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화해하자는 의미인듯ㅠㅠㅠ 쓰니 화 풀렸으면 화해하쟈 오빠가 그래도 착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빠..가... 그 친오빠.... 아니구... 남자친구...호칭..이겠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년생 친오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진짜 울면서 화해할 듯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맘이 예쁘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너무 심한 일 아님 화해해라 쓰니ㅠㅠ 오빠 넘 다정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야.... 화해하자는 의미다 화해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얼 갬덩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덜덜 미안하다고도 하다니...넘 착하신늣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잘못한 게 없응껰 ㅋㅋㅋ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빠 착하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드라마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아침에 을매나 당황했는지몰러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가 귀엽당ㅋㅋㅋㅋㅋ화해해 얼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해썽ㅎㅎㅎㅎ 윗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야 오라버니 서윗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화해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안해서 그런듯 ㅜ 나도 싸웠을때 친오빠가 미안하다고 내 최애 굿즈 사온 적 있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ㄷㅋㄷㅋ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얍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뭔가 기여우시다!!! 잘 화해했으면 좋겠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근데 나도 동생이랑 맨날 싸우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미안해서 괜히 말걸고 맛있는거 만들어주고 그럼ㅋㅋㅋ 난 오빠는 아니고 언니이긴 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워 화해해! 나도 울 오빠 나 울리면 늘 커피우유 주고 감.. 때리지나 말지 ㅎ 그래도 남매니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아직 자는중.....ㅎ.... 내 말이 때리지나말지ㅋㅋㅋㅋㅋㅠ 일어나면 화해할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착하다 우리 엄마 아들 본 받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착하시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군대얘기는 예민할만 하지ㅠㅠ... 나도 내 동생 부사관 합격 전에 싸웠는데 훈련 3개월동안 너무 찝찝했오ㅠ 동생한테 미안하다고 전자편지 쓰니까 손편지로 나도 미안해 온거 보고 아직도 내 찌통포인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귀여워 ㅠㅠ 쓰니도 오빠한테 화난 게 아니라 약간 맘 상한 것 같은데 얼릉 화해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빠가 여동생이 뭘 좋아하는지 아는게 쏘스윗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토레타가 걸어온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맞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군대가기 전에 화해 하쟛 나도 남동생 군대 가니까 허전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나도 군대가기전에 자꾸 군대 아무것도 아니야~~~!! 하는 아빠 입에 마스크 씌우고 싶었는데,, 아부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우리부모님도ㅋㅋ큐ㅠ 장난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화해하잣~!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스윗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먼가 스윗하다... 화해하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군대 얘기면 예민할만 하당... 나중에 생각하니까 아차 싶어서 이거저거 생각하다가 사온거 같은데 화해해ㅋㅋㅋㅋ 난 오빠랑 싸우고 화해하고 한게 오래돼서 쓰니랑 쓰니오빠 둘다 넘 귀엽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앜ㅋㅋㅋㅋㅋ 화해썰도 귀엽닼ㅋㅋㅋㅋ 둘이 사이 좋은가보다 오빠 군대가기 전까지 잘해줘 가고 나면 은근 쓸쓸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화해행 곧 군대도 간다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해했다!!! 아직도 자나 싶어서 방 들어가봤는데 나 거실에 나와있어서 못나오고 방에서 혼자 눈치보면서 숨죽여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일없단듯이 말걸고 화해했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
1:04 l 조회 1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
1:04 l 조회 1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
1:03 l 조회 1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
1:03 l 조회 1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
1:02 l 조회 1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
1:02 l 조회 2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
1:02 l 조회 3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
1:02 l 조회 4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
1:02 l 조회 7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1
1:02 l 조회 5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1
1:02 l 조회 8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1
1:01 l 조회 6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3
1:00 l 조회 20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2
1:00 l 조회 27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2
0:59 l 조회 28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9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9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1
0: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