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854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2/09) 게시물이에요
40명쯤이면 어떤가요 전 학교에선 훨 많았어서 뭔가 다를까 기대중
대표 사진
익인1
구냥 고등학교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가 많은과면 힘들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손도손 지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손도손!! 맘에 쏙 드는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과 여촌데두 잘 놀고 뒷소문없고 그래 근데 그건 과바과 사바사 심해서.. 그래도 과 친구들 얼굴은 다 기억할 수 있어서 단합잘되구 유대감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우리 과도 그렇기를 바라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하게 지내면 진짜 가족같이 좋은데 소문나기 딱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 조심 또 조심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그정도 되는 과 이제 4학년 되는데 우리학년 1학년때까지 분위기 되게 좋았는데 2학년때부터 몇몇 애들이 분란 일으키면서 분위기 안좋아졌어 ㅠㅠ 조심하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역시 쉽진 않네 고맙습니다 선배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정도 되는 과 신입생인데 정모 갔을 때 선배들 분위기 짱짱 좋았어 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공대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생회 아닌 사람도 학생회 회의 참석하고 학생회가 막 빠지고 그런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중앙동아리보다 과 소모임 많이 한대 소모임 소속 아니어도 술 같이 마시러 가고 그런다더라!!!! 선배들 보고 빨리 개강하고 싶어졌어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정시생인데 다 취소돼서 분위기 1도 모르는 게 슬프다ㅋㅋㅋㅋㅜ 하 완전 짱이잖어?? 나 기대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과바과이긴 하니까... 너무너무 궁금하면 에타에 글써바!!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너무 잘 알고 쉽게 친해져서 탈임.. 그래서 친한 애들만 계속 친하고 걔네들 끼리만 놀았엉 ex.학생회 회식가면 친한 선후배끼리만 놀아서 난 ㄹㅇ 노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런 점은 또 단점이네..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개인주의 강하다더라 참고로 공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여잔데 남초여서 힘들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친한애들이랑만 친한데 소문 진짜 빨리 퍼짐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남초인데 너무힘들었음 여자선배들때문에
거의 무리안에서만 놀아
1무리랑 2무리랑 다들 친하면 또 다같이 놀기도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치질 대박이고 다들 돌려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소문 진짜 빨리 퍼져 모든것에 다 입 다물고 있어야돼 거의 반나절도 안돼서 소문 다 퍼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올여자인 과라서 .. 음.. 걍 고등학교같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21:25 l 조회 1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8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5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5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5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8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60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5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20
진짜 솔직하게2
21:20 l 조회 23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