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나야 그러니까 알려주겠니... “연을 안끊었다.” 로 알고있었는데 맞춤법검사기에는 “연을 안 끊었다.” 라고 하더라고.. 혹시 띄어쓰기에 대한 상식이 없는 나에게 설명 좀 해.. 줄.. 익 있을까...? 맞춤법은 그닥 틀린 적이 별로 없는데 띄어쓰기가 너무 어려워.. 나 성인인데 이런 거 이제 고쳐야 할..것..같아...,,ㅎ + 댓글로 많은 맞춤법, 띄어쓰기 알려준 많은 익들 너무 고맙고 다들 복 많이 받을거야😊😊 진쨔 고마워❤️
| 이 글은 6년 전 (2020/2/12)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그게 나야 그러니까 알려주겠니... “연을 안끊었다.” 로 알고있었는데 맞춤법검사기에는 “연을 안 끊었다.” 라고 하더라고.. 혹시 띄어쓰기에 대한 상식이 없는 나에게 설명 좀 해.. 줄.. 익 있을까...? 맞춤법은 그닥 틀린 적이 별로 없는데 띄어쓰기가 너무 어려워.. 나 성인인데 이런 거 이제 고쳐야 할..것..같아...,,ㅎ + 댓글로 많은 맞춤법, 띄어쓰기 알려준 많은 익들 너무 고맙고 다들 복 많이 받을거야😊😊 진쨔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