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해보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 보니까 사용자 데이터 설정? 사용자 데이터 무슨 화면이 뜨던데
나는 그런 화면이 아예 안뜨고 백업 복원 선택하는 화면도 아이폰에서 옮기기 뭐 이런거 업ㅅㅅ어,,,
어떡하지
| 이 글은 6년 전 (2020/2/12) 게시물이에요 |
|
계속 해보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 보니까 사용자 데이터 설정? 사용자 데이터 무슨 화면이 뜨던데 나는 그런 화면이 아예 안뜨고 백업 복원 선택하는 화면도 아이폰에서 옮기기 뭐 이런거 업ㅅㅅ어,,,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