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905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20/2/12) 게시물이에요
전화한거 내역... 

쩐다 인티 효과도 나름 있겠지 

와 신한 네이버페이 체카 ㅋㅋ 발급량 급증이라 수령 2~4주 걸린대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오..3월이나되야받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인티보고 만들엇음ㅋㅋㅋ인티효과빽방잇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그거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내일부러 발급중진데 실적 채우면 네이버포인트 쑥쑥 쌓임 멍꿀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빼박 인티일듯 멜론 검색어도 단숨에 1위 만들어버리는 화력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미리재발급받아서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 10일에 신청했는뎈ㅋㅋㅋㅌ 다행이다 이미 배송중이라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분실신고는 안하고 재발급 신청했는데 카드 오기전까지 기존 카드 사용가능한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 어제 재발급하고 오늘 해보니까 돼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감사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티 난리나기 전 날 시켰는데 2일만에 온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 재발급 신청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발급신청하면 기존에 쓰던 카드 아예 못 써? 아님 쓸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발급 오기전까지 쓸수있는걸로 알고이써 새카드와서 그거 등록하면 쓰던거 못쓰게될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청하고 아짃 함도 안썼는디 쓸수있지않나? 곧 퇴근하니까 .....버스되나 찍어보께.........집가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재발급된 카드 받을때까지 사용 가능혀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재발급한 카드 등록하기 전까지 쓸수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인티효과 클 듯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몬데!!??? 좋은점 알려주십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네이버페이 포인트 쌓여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재발급전까지는 쓰던거쓰면되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아침에 신청했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이미 쓰고있었는데 뭐 새로나왔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없어진대! 기간 연장도 안되고 그래서 재발급 미리 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헐랭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번에 재발급 받으면 25년 1월까지 유효한거 같았어!!! 익인이두 필요하면 얼른 재발급해 ㅎㅎㅎ 나는 24년 9월이라 그냥 안했고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24년 3월이니 나두 그냥 해야겠다유ㅜㅜㅜㅜ 거마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158에게
웅 낼 낮까지인가? 그래서 얼른 하는게 좋을것 같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네이버 포인트 1% 쌓이는걸로 알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실적없이도 1% 포인트로 쌓임! 쳌카중에 실적없이 1% 는 없을껄? 다른곳은 캐시백이긴하지만 실적없이면 거의 0.2~4% 지급해줭.!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32
혹시 4% 뭔지 알 수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앗..0.4%라는 거였슈..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지나가던 익인인뎅
0.2~0.4퍼 말하는거 같구
0.4퍼면 토스카드..? 인것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오늘 오전에 했는데 2~3일 걸린다구 그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인티보고 급하게 만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재발급하면 예전카드 쓸수잇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재발급하면 유효기간 연장돼?? 공지에는 유효기간 연장 안된다고해서 다시 만들진 않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 오늘 했는데 안된다고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혹시 전화해봤어?? 번호 물어봐도 될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첨부 사진그냥 고객센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근데 다 ars돈데 상담원 연결은 어떻게 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22에게
2번인가? 누르니까 상담원 연결할거냐는 질문 나왔던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123에게
있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헐 재발급하면 유효기간 연장 안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ㅇㅇㅇ 그거 분실신고하고 재발급하면 안늘어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그럼 분실신고 안 하고 그냥 재발급하면..?! 나 재발급 신청있길래 그냥 누르고 신청했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인티보고 만듦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제 인티 글 보자마자 재발급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어제 신청했는데 아직 전화는 안오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혹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재발급신청했는데 3주걸린댘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저 공지 올라오기 하루전에 신청했는데 그다음에 바로 오던데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맞아ㅋㅋㅋ빠르면 2주 오래 걸리면 4주 기다려야하는데 괜찮냐고 여러번 물어보시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앜ㅋㅋ나도 여기서보고 신청해서 받았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케이뱅크 카드로 신청했는데 신한도 하나 해두는게 나은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케뱅신청했당! 근데 어차피 저거 이제 끝났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냐 13일까지래 3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 오늘이 13일인줄 알았다 미안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도 그랬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 어제 두 이 신청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나 곧 이사가는데 어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아예 3주후쯤에 발송해달라하고 이사갈 집으로 보내달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신한카드 고객센터쪽으로 전화해서 말하면 될려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거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 하면 유효기한 언제까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년정도일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딱 글뜨기전에 월요일에만들었는뎈ㅋㅋㄱㅋㄱ오늘온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인티보고 만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 나도 오늘 오전에 인티보고 재발급 전화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내일 해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찐으로 없어져서 신청했능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행갔다가 숙소에 두고옴ㅠㅠㅠㅠㅠㅠㅠㅠ 타이밍 진짜 뭐같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 인티 올라왔었어?? 글 보고싶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인티보고 신청함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담주에 올줄알고 지점수령해ㅆ는뎅
그냥 자택에서 받는겅오 할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거 오늘까지 신청ㅇ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오 2~4주 후엔 개강해서 집에 없을지도 모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거 신청하면 유효기간 늘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도 이거 궁금 ㅠㅠ 재발급하면 늘어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분실되서 재발급하면 그대로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나 익 55 인데 몇 분전에 고객센터 전화해서 물어보이까 재발급 신청하면 유효기간 늘어난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쓰읍 그 중에 하나가 나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엌ㅋㅋㅋ나도 인티보고신청했엉ㅋ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나도 재발급 신청했는데 천천히 오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거 카드를 긁어야 포인트 쌓이는거야??? 인터넷 결제는 연결된 계좌로 긁으니까 ㄴㄴ인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인터넷 결제할때 카드로 결제하면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수령하는 장소 못바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재발급 신청하면 지금 있는 카드는 못쓰는건가?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새 카드 올때까지 쓸수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재발급만 하길 잘했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짱좋음 이거!! 나도 재발급 받아놔야하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거 지점수령하면 내가 지정한 은행 가서 받으면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dㅇㅇㅇ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나도 재발급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어제 밤에 신청하고 방금 전화하니까 평일 기준 4-5일 걸린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안된대 나 오늘 신한은행가서 상담받을때 직원한테 직접무러봄 ㅋㅋ 은행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대,,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홀 아까전화해서 좀 걸린다곤 했는데 그정도일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거 배송현황 이런거 못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첨부 사진볼수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호미.,이건 무슨앱이당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거 어디서 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신한페이판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때앵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큐ㅠㅠ나도 인티보고 어제 신청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케네가 더 적립률 높지 않아?? 난 그래서 갈아탔는데 신한이 더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신한은 무실적 케네는 24만원이상 실적충족해야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하... 무족권 넘는 나는 그냥 계속 케네 써야겠군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대신 신한은 지하철비 버스비도 적립이되구 케네는 안된대!! 난 그래서 두개 쓴당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하아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질문있는뎁 혹시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케네랑 네페체카 사용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99에게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05에게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한달전에 발급받았능데 진짜 잘한듯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여기말고도 뽐뿌 같은 커뮤에도 많이 떴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계속 미루다가 어제 글 보고 부랴부랴 심청해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아...집에 없을때 오면 어떡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재발급어케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ㅇㄴ ㅋㅋㅋㅋㅋㅋ나도 오늘 이거 가입하려다가 뭔 인증에 문제생겨서 은행다녀오느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헉 3-5일 걸린다는데!!?? 모지 재발급이야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나는야 매월 24만원은 훨씬넘게써서 그냥 네이버카드쓴당ㅎ,ㅎ 이게 적립은 더 쏠쏠하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나도 재고 부족하다고 2~4주 걸린다더라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헐 나 토요일에 신청하고 오늘 받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새로 발급받음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오늘 수령받은 내가 승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 재발급 했는데 구럼 25년2월까지 쓸 수 있는거지????
원래는 24년2월까지였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아 대박 갱신이 돼? 사용기간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어제 인기글에서 그러길래 재발급한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그거 연장안된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윗댓에는 유효기간 안늘어난다고 써있신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 오늘 전화했는데 유효기간 연장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세상에 재발급해야게따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28에게
나는 신한응행 직원분이 안된다고 하셨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175에게
익144 댓글 보니까 된다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178에게
신한은행직원분이 말씀해주신거라.. 틀릴리없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오잉 나 오늘 신한은행에 상담받았는데 안된다는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170에게
혹시 분실 재발급이야? 윗댓들 보니까 그렇다네 나는 그냥 재발급했는데 분실 재발급 아닌데도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헐랭 어제 만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이거 재발급 하려면 어플에서는 못하고 뮤조건 전화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어플에서 재발급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신한 페이판 어플에서 재발급 할 수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껄껄 나는 우리페이코 1.5퍼로 갈아타서 재발급 안받음 근데 이것도 작년에 발급중지됐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맞아 ㅠㅠ 페이코 발급 중지 왜 했어 ㅠㅠ
쏠쏠한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재발급인데 전 카드를 1, 재발급 카드를 2라고 쳤을때(둘다 네이버체카) 2등록 평생(?) 안 하면 1을 원래대로 사용기한까지 쓸수있어?? 애초에 2를 신청 안한듯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아니 분실신고했으면 끝이랴야 2카드 등록안해도 1카드는 이미 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 오늘 아침 새벽에 간편신청했는데 아직도 전화 안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이거 쓸 때마다 포인트 주는거 신경 안쓰다가 배민 결제할 때 포인트 쌓인거 보고 그걸로 결제하면 얼마나 행복인지 몰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거 재발급하면 몇 년까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재발급 해도 기간 연장 안된대 나 오늘 신한은행가서 상담받을때 직원한테 직접무러봄 ㅋㅋ 은행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대,,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헐 방금 했는데 ㅋㅋ 아... ㅠㅠ 답 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고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웅 당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근데 카드 재발급하면 자동이체는 어떻게 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신한 계좌로 연결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어 나 그거 얼마 전에 글썼었는데ㅋㅋㅋㅋㅋ 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첨부 사진재발급하면 유효기간 늘어나는거 맞는지 궁금한 익들 보시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헐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연장되는군! 신청하길잘했당 고미ㅏ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아 나 체카 많은데 할까말까 고민중,,, 있으면 무조건 도움될까? 신한은행 통장없는데 연계해서 쓸 수 있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 어제 온라인에서 발급했는데 로컬로 한거같아ㅠㅠ비자로 바꾸려는데 내일 전화해도 되겟지...? 지금은 전화 안된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호곡 일주일전에 재발급했는뎀..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호다닥 재발급 하고와ㅛ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집근처 신한이 없어서 신한통장 없는데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직 준비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재발급만되고 새로 신청은 안되는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방금 신청했는데 알아서 배달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방금 발급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오 미리 발급하기 잘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잠만 이거 앖어져서 다들 재발급 하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아니 이런,, 다들 혜택 좋아서 재발급 하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 어쩐지 삼일 전에 했눈데 왜 안 오나 했다,,,, 없어지는 구낯ㅊㅊ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이거 그냥 신한 체크카드있어두 발급받아도 상관없어???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구쪽은 삼전 하이닉스에 왜 거품물어??
21:37 l 조회 2
오늘 13만원 썼따...
21:37 l 조회 2
부산 혼자 3박 4일 가면 경비 어느정도 나오지
21:37 l 조회 2
오빵
21:37 l 조회 4
다들 집에 화장품 얼마 정도 있어?
21:36 l 조회 6
자취하고 백수인사람 하루에 한번도 안나가도 ㄱㅊ?
21:36 l 조회 4
탐폰 입문템 추천해주라 ㅠㅠ
21:36 l 조회 3
새가슴익들..
21:36 l 조회 13
가족 쌈났는데 과실비율 좀 봐줘3
21:36 l 조회 14
가슴 개커지고 싶다
21:34 l 조회 25
살면서 내 의지로 살 처음 빼봐서 먼기 신기해
21:34 l 조회 7
Ktx 일요일 매진3
21:33 l 조회 45
바디샤워 사야되네1
21:33 l 조회 18
당근에서 네고 처음해보는데 15만원짜리 14만원 가능하냐 물어보는건 괜찮지? 4
21:33 l 조회 21
결혼 기준 결심함8
21:33 l 조회 45
러브버그 방에 좀 안들어오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21:33 l 조회 12
헬스 다녀와서 샤워했고 에어컨 틀었고 마왕족발 시킴
21:32 l 조회 8
다이소 재고조회 이렇게 뜨면3
21:32 l 조회 44
아 살기 너무싫다...
21:32 l 조회 17
교사들 반바지입고 출근가능?3
21: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