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드라마 있을까??? 고인물이라서 많이 보긴했는데 요즘 볼게 너무 없어서ㅠㅠㅠㅠㅠ 지금 엘리트들 다봐쏘!!!!! 익들 슼해가도 괜찮아💜 고인물 쓰니가 이번주안에 한번 싹 정리해서 새글쪄올게,,,,
| 이 글은 6년 전 (2020/3/06)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영화나 드라마 있을까??? 고인물이라서 많이 보긴했는데 요즘 볼게 너무 없어서ㅠㅠㅠㅠㅠ 지금 엘리트들 다봐쏘!!!!! 익들 슼해가도 괜찮아💜 고인물 쓰니가 이번주안에 한번 싹 정리해서 새글쪄올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