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325l 0
 
익인1
원래 나갈 일 없을때 머리랑 화장이 제일 예쁜법.......
•••답글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있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불편해서 머리 똥머리하고 풀면 예쁜 컬 나와서 예뿐거^^...
•••답글
익인3
글쓴이
(속닥) 그린램프야!
•••
익인6
앗 뻘줌쓰..ㅎㅎㅎㅎㅎㅎ
•••
익인16
(속닥) 그게 뭐야? (귓속에 바람 호~)
•••
글쓴이
(갑자기 귓속에 들어온 바람에 몸을 부르르 떨며) 독서실 이름이야!
•••
익인21
괄호 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ㅋㅋㅋ진짜 귀엽다ㅋㅎㅋㅎㅋ
•••
익인4
ㅋㅋㅋㅋ 여신모리,,,
•••답글
글쓴이
모지....? 이거 왜 이렇게 많이 봐....?
•••답글
익인7
헉 혹시 그린램프 어떤지 질문 해도 돼...? 나도 4월부터 그린램프 가려구 생각중이라ㅠㅠㅠ
•••답글
글쓴이
그린램프 짱좋아 우리 지점은 간식으로 초코칩 쿠키랑 초코송이 초코 뺀 그 과자 주고 복숭아홍차라고 아이스티도 맛있어
•••
글쓴이
뭐가 궁금한지 물어보면 알려줄게! 가격 같은건 그린램프 사이트 가서 결제창까지 가면 볼 수 있어! 지점마다 다른데 우리는 1인실 21만원이고 자유석은 18만원티야
•••
익인23
헐헐 이제 봤네ㅠㅠㅠㅠ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고마워!! 내가 독서실은 처음이라 그런데 처음 등록할땐 직접 가서 등록하러 왔다고 하면 되겠지...??
•••
익인8
오 나도 그린램프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했는데..
•••답글
글쓴이
난 수능 공부.....
•••
익인9
밥같은거 어떻게 해결해~?
•••답글
글쓴이
나는 점심 먹고 가서 10시쯤에 집와서 저녁 먹어! 근데 너무 배고프면 주변에서 먹고 오거나 냄새 안나는거 싸와서 전자렌지 있고 밥 먹을 수 있는 공간 있어서 거기서 먹어!
•••
익인11
ㅠㅠㅠㅠ 아이구 클때인데 공부하느라 배고프겠다 좋은결과 있을거야❤️
•••
글쓴이
앗.... 이렇게 따뜻한 말을.... 갬덩...... 완전 힘이 된다 열심히 공부할게 너익도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랄게❤
•••
익인10
사람많아? 나도 독서실가고싶은ㄷ 코로나때문에..
•••답글
글쓴이
나는 1인실이라 천장 빼고 다 막혀있어서 안심하고 공부해 근데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줄었어 1인실 내가 알기론 자리 다 차있던데 오는 사람은 나 포함 3~4명....ㅎ 1인실이면 가도 될거 같아
•••
익인12
그린램프 짱 ㅎㅎ 소독제도 줌 !!
•••답글
글쓴이
마쟈~~!! 나도 한 2주 3주 전에 받았어 짱귀여움!!!
•••
익인13
헐 나두 지금 그린램픈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뒤에 판때기 보고 그램인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5
고3파이팅!ㅠ
•••답글
글쓴이
하띵!!! 💃🏻💃🏻
•••
익인17
쓰니도 고삼인겨ㅠㅠㅠ?? 우리 파이팅하자
•••답글
익인18
뜬금없는거 아는데 요즘 독서실에 사람많아??
•••답글
익인22
나 독서실 알바 하는데 사람 많아...
•••
익인29
코로나 터지기 전보다 많아????
•••
익인31
우리는 그래 개학/개강 미뤄져서 기간 연장하는 사람들도 많아
•••
글쓴이
늦었지만 우리는 평소보다 조금 적은 정도야!
•••
익인19
헐 우리동네 그린램프인줄 알았엌ㅋㅌㅋㅋㅋ 작년에 내가 왕창 먹은 과자랑 똑같네..
•••답글
글쓴이
호곡스 위치가 분당이니 Hoxy~~??
•••
익인36
아니고만~~ 여긴 동탄이당
•••
익인20
헐 완존 머리 자연스러운 웨이브ㅠㅠ
•••답글
익인24
머리는 파마하고 좀 풀린고야?? 이쁘다...(쭈굴)
•••답글
글쓴이
아빠 생머리 엄마 반곱슬이셔서 내 머리는 약간 반반곱슬...? 같은 느낌이라 그런거 같앙💃🏻
•••
익인25
나도 고3때 그린램프 다녔는뎅.. 자몽주스 맛있오
•••답글
익인26
zzzz ㅋㅋㅋ약속없는데 화장햇을때 제일 예ㅃ쯔게 되는거가튼 그런 원리,,
•••답글
익인27
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진짜 진짜 이상한데 오늘 일어나자마자 헝클어지지도 않고 머리가 너무 예뻐서 감탄함..
•••답글
익인30
헐 이쁘다 머리 묶었다가 푸른 건 아니지?
•••답글
글쓴이
나 그냥 머리 풀어두고 엎드려 잤을 뿐.... 원래 반곱슬끼가 있어서 그랬던거 같아!
•••
익인32
저기 기억하기 싫어!!!!! 싫다구!!!!
•••답글
익인33
헐 나 자유석다닐때 24만원 이었는데!!!
•••답글
익인34
그린램프 집앞에 생겼음 좋겠다,,, 울 지역에 있긴 한데 버스타고 30분이라 지금은 못다니는즁,,,
•••답글
익인35
헐 나도 그린램프 다녔는뎅...과자랑 음료수도 있고 해서 좋았는딩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168 or 158 1243 04.07 16:33 11195 0
까놓고 공무원시험 난이도 < 수능 난이도 같음 912 04.07 17:31 16735 0
소개팅중인데 소개팅남이 마스크를 안벗어 536 04.07 17:58 28897 2
익명뷰티 금발이 인생머리급 아이돌 하면 누구 생각나?? 297 0:43 3717 1
이성 사랑방 이거 나만 질투나..? ㅜㅅㅠ 243 04.07 23:59 8622 0
35892800 진짜 눈치없이 사람 성질 긁는애들 맘에안드네 14:16 1 0
35892799 어릴땐 아메리카노 먹는사람 14:16 1 0
35892798 내 첫 명품가방 자랑 좀 할래! 14:16 2 0
35892797 싸강 어떡해 결석해버림 ㅠㅠㅠㅠㅠㅠㅜㅜ내인생..... 14:16 5 0
35892796 자취집 알아볼 때 확인할 거 뭐 있을까 14:16 6 0
35892795 매운음식이 다이어트에 좋지 않아? 2  14:16 18 0
35892794 야들아 급해ㅜㅜ줌 마이크 어캐 꺼? 14:16 11 0
35892793 알바할때 네일 같은 거 있으면 별로 안좋아할라나 서빙알반데 젤네일 검.. 14:15 8 0
35892792 난 외동인 친구 부러워본적 한번도 없어 3 14:15 25 0
35892791 햄스터 잘 아는 익 있니 ㅠㅠ 14:15 5 0
35892789 고깃집 가는거 에바지..?? 14:15 7 0
35892788 종이의 집 이제서야 보는데 도쿄 너무 답답해 2 14:15 17 0
35892787 심심할때나 필요할 때만 카톡하는 사람 어때? 3 14:15 14 0
35892786 이성 사랑방 근데 넷사세말고 정말 헤어지잔말을 그렇게 쉽게해? 5 14:14 31 0
35892785 독도토너 좋아? 6 14:14 22 0
35892784 애인한테 절대 하면 안되는 짓 ㅇㄱㄹㅇ 3 14:14 35 0
35892783 ㄷㄷ밥먹는데 앞에 남자가 인티함 6 14:14 40 0
35892782 빨리 거지존 벗어나고싶다... 14:14 20 0
35892781 고딩 남동생 생일선물로 1 14:14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14:09 ~ 4/8 14:1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8 14:12 ~ 4/8 14: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