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6638l 50
이 글은 3년 전 (2020/3/29) 게시물이에요
과외 앱에서 구한거라 수수료 일정액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과외 첫 날에 그 수수료 아깝다면서 앱으로는 과외 성사 안됐다고 하고 개인적으로 만나자는거야 

앱에는 본인 사정으로 학생한테 피해 줬을경우 받는 페널티가 있는데 이 기능 내가 포기하고 그냥 원하는대로 해줬거든 근데 한달 반 하고 갑자기 졸업반인 사람이 의대 가고싶다고 그만둠 ㅋㅋ 진짜 욕할뻔 고3되는 겨울방학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서울대라 본인 룰에 엄격하고 최소한 학생한테 피해 끼치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이 이후에 환상 깨졌음 학력과 과외 태도는 비례하지 않는단걸 느낌..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오우...그사람 진짜 너무했다
3년 전
글쓴이
시범과외 할때부터 엄마가 고3이라 애 수능 볼 때까지 같이 가주셔야 한다고 그럴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당연히 그래야된단 사람이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
3년 전
익인2
지성과 인성은 비례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사례구려...
3년 전
글쓴이
몇년 지났지만 지금 생각해도 화난다... 내가 과외를 하게되면 저 쌤처럼은 안할거야🤬
3년 전
익인27
그니까 이거 ㄹㅇ임
3년 전
익인3
와우..
진짜 너무했다 왜저래

3년 전
글쓴이
넘 황당......😤
3년 전
익인4
헐...진짜 이기적이다
그만둔다는건 직접 얼굴보고 얘기했어??

3년 전
글쓴이
웅 문자로 안보낸게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쌤 그만두고 2달동안 과외 구하러 다녔어 수능까지 같이 간다는 말이라도 하질말든가.....
3년 전
익인5
나도 설대생한테 빋은 적 있는데 맨날 시간 안 지키고 늦게 오고 일찍 가고 심지어 마지막에 몇 회 남은 거 수업하러 안 옴 ㅋㅋㅋㅋㅋ ㅠㅜ 학력과 태도는 비례하지 않는다...ㄹㅇ...
3년 전
글쓴이
와 너익 댓글 보고 시간 안지킨거도 생각났음..... 과외 첫날에 비가 왔는데 한시간 늦고 그 뒤로도 수시로 늦은거 생각하면 🤦🏻‍♀️
하나하나 다 생각해보니 관둔거 빼고 시간 지나면서 다 미화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도 수고 많았어..... 과외하면서 스트레스만 엄청 받았다

3년 전
익인33
솔직히 살면서 본 사람 중에 제일 똑똑하긴 했고 성적 오르긴 했는데 진짜 돈 꿀꺽한 거...후......
3년 전
익인6
ㅁㅈ ㅇㅈ 그리고 상관없는 얘기지만 가르치는것도 학력이랑은 상관없는 거같은게 예전에 카이스트나온 쌤한테서도 수업받고 지방사립대나온 쌤한테서도 수업받은적있는데 후자쌤이 더 잘 이해시켜주셨어
3년 전
글쓴이
다행스럽게도 편견 깨졌어.....😭 본인이 공부를 잘 하는거랑 공부를 잘 가르치는게 다른가봐....
3년 전
익인7
ㅋㅋ유명한 대학 다니지도 않는 아빠친구 딸한테 과외 맡겼더니 자꾸 스토커가 쫒아온다 어쩌고 하면서 관둬버림..돈도 선불로 줬는데 꿀꺽하고..^^
3년 전
글쓴이
환불도 안해주고??? 가까운 사람이라 뭐라고 말도 못하고 난처했겠다......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익인16
응..ㅠㅠ이래서 진짜 아는 사람한테 과외받지 말라는거...근데 그 사람 자체가 별로였어ㅋㅋ자기도 공부 못해서 젛은대학 못갔음서 넌 수학이 많이 모자라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식으로 말함ㅋㅋ
3년 전
익인8
나 수학은 고대쌤 지학은 서울대 쌤한테 들었는데 둘다 대학생인데.. 고대쌤보다 지학쌤이 훨씬 나았음...
3년 전
익인9
그냥 지학쌤은 아직도 연락하고 지냄
3년 전
익인10
뭔가 고대쌤은 내가 모르는걸 왜 모르지? 이렇게 생각한 느낌임..
3년 전
익인11
나도 고딩때 과외앱에서 알아보고 연락했더니 뭐 돈 나눠야한다고 따로 만나자했었는데 나중에 수업개대충하길래 관둠
3년 전
익인12
너무이기적이다 ,,
3년 전
익인13
진짜 그거 ㅇㅈ
메이저 의대생한테 고3때 과외 받았는데 맨날 늦잠 자느라 연락 안됨 + 과외 취소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 안하고 학교에 뭐 두고 와서 다녀오느라 그랬다 거짓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4달하고 잘랐다...

3년 전
익인14
나돜ㅋㅋㅋ 성대학생한테 과외받았는데 한지 한달만에 자기 과제 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면서 못할것같다고..ㅋㅋ 그때가 수능 한달전이였음
3년 전
익인17
나 고2때 학원영어쌤 설대였는데
솔직히 잘 가르치신단 느낌은 없었음ㅋㅋ
그냥 본인은 똑똑하신거같더라

3년 전
익인18
과외선생님은 학력과 상관없는듯 여러과외선생님 만나봤는데 오히려 똑똑해서 공부못하는 나를 이해못해..☆
3년 전
익인19
가르치는건 진짜 학력이랑 상관 없는게 교수님들 학벌 볼때마다 놀람 과외도 엄연히 돈받고 하는건데 자신한테 투자하는 시간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꽤 있음
3년 전
익인20
나는 고대생한테 받았었는데 ㅋㅋㅋ 자료 1도 준비 안해오고 올때마다 오늘 뭐하지..... 뭐하지..... 이러고 내가 어... 뭐가 있어야 공부를 하지 않나요? 이러니까 다음날에 엄마한테 전화해서 못하겠다고 환불해준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진짜 책임감이고 뭐고...
3년 전
익인21
인성 무엇... 역시 인성이랑 학력은 비례하지 않는구나
3년 전
익인22
근데 나도 동기들 과외 준비하는거 보면 내 자식은 대학생 과외 안 시켜야지 싶다
3년 전
익인23
물론 성실하게 잘 준비하는 친구들도 있음
3년 전
익인60
222...준비 자체를 안하는 애들도 많아...물론 하는 사람도 있지만
3년 전
익인24
와우.... 너무 예의없다
3년 전
익인25
나도 몇년 전에 한의대 쌤한테 과외 받았어ㅛ는데 내가 이해 못하는걸 이해 못하심 이걸 왜 이해 못하지? 계속 이러시고ㅠㅠ시간도 맨날 10분씩 늦고ㅋㅋㅋㅋ 그래서 걍 그만 둠 ㄹㅇ 성적과 태도는 비례하지 않는다..
3년 전
익인26
인성과 지성은 비례하진않지
3년 전
익인28
설대쌤한테 받았는데 돈 꿀꺽하고 잠수 탐 나중에 공부하느라 과외 못 할거 같다고 문자 옴ㅋㅋㅋㅋㅋㅋㄱㅋㅋ진짜 어이없었음
3년 전
익인29
다른 설대쌤은 수학의 정석이 답이자 길이니 읽으면서 어려운거 물어보라고 했는데 물어보면 이걸 모르냐고 면박주고ㅠㅠㅠㅠ안 알려주고 다시 읽어보라함 수업 안 해줌
3년 전
익인30
지금 수학쌤도 설대인데 이 분은 책임감 넘치셔서 잘 해주심ㅠㅠ
3년 전
익인31
나도 스카이쌤보다 인서울 쌤이 가르쳐주실때 더 이해잘됐어 뭔가 하위권인 나를 더 잘이해해주시는늑김 ㅠㅠ
3년 전
익인32
나도 대학생분들 한테 수업 받다가 성적도 안 늘고 자꾸 아프다는 핑계로 펑크 많이 내서 스트레스만 심하게 받아가지고 30대 이상 과외 쌤 한테 받았는데 거짓말 안하고 30점에서 바로 다음 시험에 90점으로 뛰었음 물론 그 과정에서 엄청 많이 울고 힘들었지만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34
익인이들아 상위권/최상위권이면 몰라도 중상위권 이하인 경우 무조건적으로 명문대생한테 배우는거 비추야 진짜
인서울 의치한수 재학생인데 동기중에 과외돌이/과외순이가 내용 이해를 못하는 게 이해가 안된다고 하는 애들 많았어
나는 하위권에서 상위권으로 간 케이스라 하위권이면 대략 어느정도 선 부터 가르쳐야 할지,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알았지만 대부분 애들은 자기들이 항상 상위권이였으니 '이정도는 기본으로 알겠지'를 전제로 가르치는 경우가 많아서 서로 불만이 쌓이는 것 같아
그리고 연애에 푹 빠진 선생님도 비추...
데이트 한다고 수업 준비 부실하고 수업 시간 중에도 남친/여친이랑 카톡한다는 애들 많이 봤거든ㅋㅋㅋ

3년 전
익인35
ㅋㅋㅋㅋㅋㅋ나도 울오빠 공부 엄청 잘해서 과외받았는디 공부잘하는거랑 잘가르치는거랑 다름 쉽게 풀어서 알려주는게 아니라 자기 아는 그대로 설명해놓고 이해못하면 멍 충ㅇ 이라함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36
ㅇㄱㄹㅇ 난 한양대생 연세대생 경희대생한테 받아봤는데 경희대 쌤이 젤 잘 맞았고 잘 가르쳐주셨어
3년 전
익인37
어쩌피 입시는 한끝차이이기 때문에 학력은 별 상관없고.. 가르치는 능력은 천차만별임 당장 반에서 수학문제 물어보면 아무리 잘하는애라도 설명 잘 못해주는 애들 많듯이... 그리고 윗댓들도 그런말 많은데 중하위권이면 이해 못하는걸 진짜 이해못함.. 이걸 왜 모르지? 이렇게 서로 답답스...
3년 전
익인38
나 그래서 대학생한테는 안 받았음 너무 변수가 크고 친구들 보니까 시간도 마음대로 막 바꾸더라고,,, 전문 과외쌤이 젤 좋다 진짜
3년 전
익인39
내 친구네 과외쌤도 애 시험기간인데 자기 임용준비해야한다고 잠수탐
3년 전
익인40
원래 지능과 가르치는 능력은 비례하지 않는 법...^^
3년 전
익인41
김과외 그 어플이야?? 헐 나도 따로 하자길래 난 암것도 모르고 따로해줬는데..
3년 전
익인42
아직 3주차 과외중이긴 하지만 ㅜ
3년 전
익인52
김과외 맞아 원래 수수료 내야하는데 안내면 불법이라 따로 만나자고 하는거야 (수수료 금액이 꽤 커서 그거 꿀꺽하려고 하는 그런거)
3년 전
익인53
헐 나도 당한곤가... 난 쌤이 너무 맘에 들긴 해서 다행이긴한데...
3년 전
익인54
학생한테 피해가는건 없겠지만 김과외 규칙위반이기는 하지
3년 전
익인43
사바사 그사람 인성인듯 난 설대쌤 좋았는데
3년 전
익인44
나도 고3 때 걍 따로 해드렸는데.. 쌤이 너무 비싸고 수수료 떼면 자기한테 엄청 조금 들어온다고 차라리 자기가 할인해줄테니까 따로 하자구해서 따로 했는데 이게 더 나았음
3년 전
익인45
근데 쓰니 과외쌤 진짜 못됐다 ㅋㅋㅋㅋㅋㅌ
3년 전
익인46
우리 학교도 는데 공부 잘하는 선배 있었거든 근데 영어쌤(멍.쿨하기로 소문남)한테 교사 추천서 써달라했는데 그쌤이 '얘 는데 공부는 잘한데 근데 정말 인성이 안되어있는 학생이다' 이렇게 써서 보내버렸단말임 (그 선배 졸업하고 쌤이 우리한테 말해줌) 근데 서울대에서 뽑아 가던디 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47
나도 설대생 과외쌤이였는데 맨날 자기 맘대로 일정 바꾸고 늦게 시작해서 일찍 끝나고ㅠㅠㅠ그래놓고 나한테는 설대생한테 과외 받는거 겁나 강조함(지방익!)
3년 전
익인48
과외는 무조건 열정있는 사람이 최고임. 나 고딩때 영어 스카이 쌤이 했었는데 본인 차원에선 이해되는 설명이었지만 내기준에선 너무 어렵고 거의 양 치기였음. 근데 지거국 다니는 휴학생으로 바꿨는데 진짜 답을 찾는 방법부터 차근차근 다 알려주셔서 덕분에 한달만에 바로 2등급 안으로 들어갔음. 수능 치고나서도 과외 횟수 남았는데 오셔서 토익 답찾는거 알려주시구 상담도 해주심.
3년 전
익인50
잘 가르치는 거랑 공부 잘 하는 건 별개의 문제같음... 항상 반에서 1등친구랑 친해서 자주 배웠는데 나랑 잘 맞느냐는 별개의 문제같았어
3년 전
익인55
과외중인 설대생인데.. 다 그런건 아니야ㅠㅠ 나는 시간약속 꼭 지키고 가르치는것도 열시미 하구잇어ㅠㅠㅠ 설대 과외쌤 중에도 좋은 사람 많아요ㅠㅠ
3년 전
익인56
나도 학교 과목 과외는 아니고 앱 통해서 대학생들한테 엑셀이나 코딩 배우는 수업 들었는데 학력 엄청 보고 선생님 골랐는데 다들 맨날 늦고 핑계 대면서 빵꾸내고 수업 시간도 제대로 안 채우고 진짜 실망했었음... 그 이후로 그 앱 절대로 안 쓴다
3년 전
익인58
나이든 과외쌤이나 학원가눈게 훨 배 나음
먹튀나 잠수하는 쌤들 진짜 많음ㅌㅌㅌㅋㅋㅋ도망가고 ㅇ에휴 이게 대학생인지 초딩인지 구분이 안가더라

3년 전
익인59
ㄹㅇ 나도 외대 영어했는데 계속 사담하고싶어서 안달나고 수업도 진짜 못가르쳤음진심 그리고 앱으로 찾은사람인데 엄마한테 인사 한번 안함ㅋㅋ얼마 안하다 결국 지 군대간다고 관둠ㅋㅋㅋㅋㅋ개그
3년 전
익인63
외대 다닌다고 영어 다 잘 하는 거 진짜 아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내가 못 해...^^ 그 사람은 실력은 둘째치고 너무했다
3년 전
익인61
본인이 똑똑한거랑 남한테 잘가르치는건 진짜 다른듯ㅋㅋㅋㅋㅋㅋ
3년 전
익인62
과외는 아는사람 중간에 끼고 하는게 나음 그래야 선생님도 학생도 행실을 잘하는듯 서로 겹치는 지인이 있으니깤ㅋㅋㅋㅋ
3년 전
익인64
대학생 과외는 아님... 전문과외쌤이 좋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나랑 사귀는거 못버틸정도야?199 14:2912727 2
일상 이거 임신 아니지??188 11:3420166 0
일상대선 때 무효표 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게 맞아? 172 14:224046 0
일상 너네 여유되면 할머니 노인정에 피자 보내드려봐65 17:251812 9
메이플스토리다들 하이마운틴 어때?39 10:513649 0
우아 같은 과에 97년생있다 18:09 1 0
내 말투가 별로였나?? 아니면 친구가 나보기 싫었던건가? 18:09 1 0
요즘은 확정일자 도장 안찍어줌? 18:09 1 0
대학원생인데 대학원 자체가 다 토론이나 토의도 많이 하잖아 연구 발표 제외하고도 18:09 1 0
남자 키 182에 체중 72~3 나가면 보통이야 슬랜더야 18:09 1 0
인공눈물 낱개 1개 액량인 준 거 같은데 착각인가?? 18:09 1 0
하루에 담배 5갑 피는 애인이랑 사귈수있어? 18:09 2 0
이거 통풍 증상일까? 18:09 4 0
아니 엄마가 수영강사랑 친해지지 말라고 할매들이 질투한다 했거든 18:09 2 0
이자 0.2 차이 크게 차이나..? 18:08 3 0
공고 갑자기 왜이렇게 많이나옴..?1 18:08 4 0
낼 오사카 가시는 분ㅠ 18:08 3 0
인간이 혐오스러워 18:08 3 0
유튜버 ㅎㄴ 바람 핀거야…? 18:08 5 0
데스커 책상 어때? 18:08 2 0
국취제 기타소득은 상관없는거아니야? 18:08 2 0
취준생들아 너네 공고 많이 떠? 18:08 4 0
현대인에게 무릉도원 대충 3곳있는듯 18:08 4 0
투썸 베이커리?디저트? 머가 맛있니 18:08 3 0
다이어트 저녁 쉐이크,계란 과해? 18:08 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3/4 18:06 ~ 3/4 1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