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559l 0
그 노래중에 meteor노래있잖아 칭구만나서 듣자하고 싶은데 미리어~라고 해야할지 미티어 라고 해야 좀 자연스러울지
 
익인1
익인6
아 한글로구나....(머쓱
•••
익인2
익인3
익인5
멭ㅌ테오!!!!!
•••
익인4
익인7
노래에서도 메테오라 하던데
•••
글쓴이
방금 생각나써....그러게 메테오라고 했네 난 바보야
•••
글쓴이
아 메테오..... 간지나네 난 왜 발음 그대로 읽으려고 했지....
•••답글
익인8
메테오!!!!!!! 그랜드체이스 생각난다
•••답글
익인9
파파 파이어볼~
•••
익인14
하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어아ㅑ아야아압! 메테ㅔㅔ어ㅓㅓ어어ㅓㅓ오오오오오오오오
•••
익인25
내 그랜드체이스 돌려줘요.... 내 인생겜... 나를 바쳤었는데...
•••
익인28
내가 제일 처음 현질한 겜...아르메만 주구장창 파서 3차전직했는데...또하고싶다 ㅠ
•••
익인29
하 현질 진짜 많이 했는데 ㅠㅠㅠㅠㅠ 그립다 그체
•••
익인34
대박 희망 들으러가야지
•••
익인36
내 인생겜 ㅜㅜㅜ
•••
익인38
불과 물의 정령이여 대지의 기운이여 나에게 힘을 주소서~!!
•••
 
익인10
익인11
익인12
익인21
익인33
익인13
익인15
메테오,,,유성,,,,수능특강 영어 지문,,,
•••답글
익인16
익인17
익인18
익인19
메테오~거대메테오~난 네게 처박힐 메테오야~
•••답글
익인22
별빛이 내려오지 마구 내려오지〰️ 예에
경고 경고 그래도 처박힐 메테오야!

•••
익인20
익인23
메테오~ =
•••답글
익인24
익인26
익인27
익인30
익인31
메테오~ 거대 메테오~
•••답글
익인32
익인35
익인37
익인39
메테오~~ 원래발음은 미티어 일걸 ??
•••답글
익인40
익인41
익인42
익인43
미(리와 디사이의 발음)얼
•••답글
익인44
익인45
노래에서는 메테오
근데 진짜 발음인 미리얼이랑 미디얼 중간

•••답글
익인46
메테오~~ 거대 메테오~~~
•••답글
익인47
노래에서 하는 메테어 아니야 ㅠㅠ 미리어 미티어 가 맞아 울 엄마 영어 교순데 그 노래 좋아해서 걱정된다 하심
•••답글
익인48
메테오 노래니까 굳이 실제 발음 신경쓰지말고 노래가사처럼 말하는게 알아듣기쉽지않을까....
•••답글
익인49
난 네게 처박힐 메테오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혹시 엄니가 70년생이신 익? 1751 05.27 22:13 18085 0
대딩들아 제일 친한 친구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 1276 1:33 10030 0
이성 사랑방 남자 키 166 어때? 606 05.27 17:26 9680 0
이거 해본익들 몇년생이야⁉️⁉️ 395 05.27 23:36 5664 0
본인표출🌈 다시 왔다! 타로점 길게 봐드려요 🍒 175 4:43 739 0
36694617 세척사과 우ㅏㄴㄹㅐ 색이 이래 ,,? 14:46 1 0
36694616 내 인스타 아이디 ~블린데 14:46 2 0
36694615 이것도 저작권 위반이야?ㅠㅠ 유튜브 뮤직비디오 관련이야! 14:46 2 0
36694614 치과 치료땜 ㄴ에 마취하는데 운동해도 상관없겠지 14:46 1 0
36694613 여자가 26살에 졸업한느거 너무 늦나? 14:46 3 0
36694612 대익들 헬프 책 요약 레포트 어떤 방식이 맞아??? 14:46 1 0
36694611 구두신고 살 다 까져서 후기올렸더니 내 글 지웠거나 안 올라감 14:46 4 0
36694610 슈가슈가룬을 보고 설레는 나 정상인가요 14:46 7 0
36694609 부천 쿠팡 사실상 영업금지래 14:46 14 0
36694608 역 안에 있는 카페 주말 알바 많이 바쁠까? 14:46 4 0
36694607 강의 들어야하는데 밥 먹고나니 너무너무 잠이와 14:45 3 0
36694606 6월8일부터 대면강의할수도있대.... 1  14:45 11 0
36694605 인티 트위터 계정 있었지 않았나?? 14:45 5 0
36694604 ㅏㄹ리빨라골라쥬 빨리!! 뿌링클 vs 허니콤보!! 4 14:45 7 0
36694603 원래 고양이들 이렇게 자?ㅋㅋㅋㅋㅋㅋ 1 14:45 38 0
36694601 하품 쩌억 하아 14:45 13 0
36694600 알바 지원전화드렸는데 전화번호로 이력서 보내라고 하셨는데 어케해..?.. 1 14:45 12 0
36694599 코수술 낼 상담 받으러 감,,, 14:45 13 0
36694598 지금 일어났다.... 14:45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4:43 ~ 5/28 14: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8 14:44 ~ 5/28 1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