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974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6
이 글은 6년 전 (2020/6/15) 게시물이에요
뒤에서 욕먹나? 학교는 아니고 놀러갈때
대표 사진
익인1
누구한테 욕을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입었구낭 ㅇㅅㅇ 핫하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좀 그래.. 욕먹고 그런건 모르겠고 그냥 민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쳐다보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가 만만한 애 아니면 그걸로 뒤에서 욕못함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말 백퍼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44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6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9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와 ㄹㅇ 현실반응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11111 소름 진짜 딱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21212121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131313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혼자 생각으로 와 어떻게 저러고 다니지? 생각함 유교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tpo 고려안하고 입은거면 욕먹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옷도 마음대로 못입는 세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욕은 모르겠고 속으로 히익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놀러갈땐데 욕한다구??.. 길에서 보면 아무 생각도 없을텐데 그리고 뭔상관 그런걸로 뭐라하는 거 ㄹㅇ 촌스러보임 ㅠㅠ 마인드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에는 촌냔처럼 허억!했는데 (물론속으로) 이제는 그냥 시원하시겠네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다....할듯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아무생각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나는 홍대나 강남 이태원 이런데 자주 가서 노출 심한 사람 많이 봐서 그런지 아무 생각 안 들어,,, 워후~~ 핫하당 이러고 지나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놀러가는거면 어차피 친구들이랑 가는데 상관 없지않어?? 욕할 사람 없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쳐다는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슴 큰 유교걸
시선이랑 뒷말 너무 싫어서 걍 부하게 다님.. 뭐 그래도 나름 편해서 좋음 어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걍 입는데 아무도 뭐라한적 없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좀 드러낸게 심하면 헐 저거봐 이럼서 수근수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들이 많이 쳐다보긴해 특히 할아버지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자친구는 싫어하구 사람들 다 쳐다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욕은 아니고 시선은 받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욕먹엇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학교도 아니고 놀러가는건데 그럴때마저 눈치봐야하나 빡빡하다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옷보고 수군대는사람한테 하는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내 몸이고 내 돈주고 산거고 내 몸에 입는건데 수근거리는게 더 이상해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놀러갈때 욕하는 사람이 잇어...? 와우 내주위엔 1도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입고싶은대로 입고 주변 애들도 옷차림 자유롭고 그런거에 신경 안써서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슴 크면 와...부럽다...하고 지나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엌! 하고 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그냥 그 쪽 안 쳐다보게 돼 시선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교 대면시험 씻쓰루+가슴까지 파인 옷 입구감
ㄱㅊ 나만 좋으면 다 ㄱ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행갈 때 입는건 ㄹㅇ 노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TPO 맞게만 입으면 동경의 대상인디 그 반대면 너무 부담스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남자 입장에서 보면 좀 쉬워보인다고 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 옷때문에 그래보이다니 씁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음 울 학교는 공대인데 학교다니면서 딱 한명본듯..근데 본게 기억에 남아있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앗 놀러갈때구나 그러면 상관엊ㅅ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 내주위는 직접 00이 핫하네~~ 하구 끝 ㄹㅇ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그렇게 입은 사람 실제로 한번도 못봄..만약 본다면 와 부럽다ㅠㅠ이러고 말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클럽을 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분이 기분나쁠테니 안보는게 맞고 안보고 싶고 안보려고 노력은 하는데 나도 모르게 눈이가.....부럽고 신기해서....😭짱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Tpo만 맞추면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좀 보고 띠용! 하고 금방 잊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보고 좀 많이 놀랄듯 티는 안낼거고 누구한테 말하진않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술집이면 핫하다 생각하고 그냥 일상이면 놀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바다 이런곳이면 오왕 할텐데
놀이공원같은 곳이면 좀 오잉..스러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자인 나도 모르게 시선돌아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자주입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게 내 스타일인데 뭘 뒷말 하는 사람이 더 시러잉...진짜 꽉막혀보임 옷 입는것도 내맘대로 못입나ㅜㅠㅠ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222 진짜루ㅜㅠㅠ 내맘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야야 봤어..? 워후 대박 이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나가던 영감탱이가 가슴에서 눈을못떼던데..그놈 영감탱이 욕해도 계속쳐다보더라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나시에 가디건 세트인 옷 입고 버스타러가는데
오토바이 배달기사랑 나이있는분들이 노골적으로 보더라 으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알바할때 그런분 봤는데 딱 보고 어맛 하고 눈 돌림 .. 유교걸 절대 아닌데 뭔가 민망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그냥 내가 보기에 민망한거고 그 외에는 별 생각 안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222 좀 민망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시선이 가긴 하는데 그냥 입었구나 정도 아무생각 안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입든말든 자유인데 나는 그러기싫더라 나이가 먹어가면 갈수록 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같은여자들끼리도 놀라는데 다른 성별은 얼마나 당혹스럽겠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솔직히 같은 여자인데 나는 시선이 가.. 계속.. 어머어머 하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술집이나 클럽 아니고 걍 길 지나가다 보면 헉! 하고 놀랄 듯... 엄머나 개방적이네... 하고 넘기겠지만 놀라는 건 어쩔 수 업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한번도 신경쓴적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내 남사친의 시선이 너무 정직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욕은 아니고 딱 지나가면 야 봤음?이런 말 나올듯 그리고 그냥 넘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뒷말은 나오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직접 본적이 없어서 남들 반응은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아 근데 놀러갈 때면 뭐 많이들 입던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놀러갈때면 뭐오때~~ 욕하는사람이 이상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 시선이 가긴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여잔데 나도 모르게 쳐다봤다가 앗 실례겠지 이러고 모른 척하고 잊어버릴듯...가슴골 다 드러나는 옷 입는 거에 대해선 아무 생각 없엉 아 나는 못 입으니까 대단하다??ㅠㅠ 나도 입어보고 싶다?? 하지만 무리겠지....머 이런 생각할 거 같은데...자기가 입고 싶어서 입는곤뎅 뭐...내 주변 친구들도 별 생각 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한국에서는 대부분 못본척하면서 보고 자기들끼리 얘기하더라ㅠㅠ(경험담) 나 바스트 좀 잇는편이라 여름에 더워서 쪼매만 파진거입어도 골보이는데 친구들은 다 막 끌어올려주고 사람들은 쳐다보고..그거 몇년째 당하니까 너무 스트레스고 내가 외국가서 살고싶은 이유중 하나가 됐어ㅠㅠ그리고 난 드디어 올해말에 외국간다 얏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아무 신경 안 쓰는데 할아버지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짜 꼭지 전까지 넓고 깊게 파인거 봤는데... 좀 그랬음 걍 벗고다니는거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저런 옷 입을 수 있어서 부럽다...이 생각 듦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놀러갈땐 아무렇지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우리나라 현실에선 욕 먹을수밖에...애초에 상의노출에 예민하고 세상에 다양한 생각이 있기에 욕하는 사람은 꼭 1명씩은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솔직히 가슴이 없는 편이면 별로 안야해보여서 그냥 그런데, 가슴이 크면 진짜 나도 모르게 눈이 감 남자아님 나도 모르게 봤다가 민망해서 시선 어찌할 바를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시선이 가긴 하는데 별 생각 안 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우앙 부럽다ㅠ 나도 입고싶다... 라는 생각밖에 안듦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많이 파였으면 와 많이 파였다 그냥 그러고 마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는 보면 뭔가 일부러 본거 아닌데 얼른 눈 돌려...! 뭔가 민망쓰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와 멋지다,, 하고 내꺼보고 숙연해져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민망하다 부담스럽다 말 나올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는 평소에 입는데 쳐다보더라...ㅠㅠㅠㅠㅠ 가끔 눈 마주칠 때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회사에서는 안그런데 평소에는 입고 싶은 거 다 입어 구냥 쑥덕대던 보던 내맘대루...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미국이나 클럽 아니면 다 쳐다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욕은 모르겠고 지나갈 때까지 계속 쳐다보는 변태들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시선집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 자주는 아니고 종종입었는데 백퍼 뒷말나왔음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입는다 난... 옷이 이쁘기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난 별 생각 안해!! 근데 사람들 시선이 좀 갈것같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놀러갈 때? 다들 쳐다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걍 아무렇지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자신있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여사친이 나시랑 가디건만 입었는데 조금만 숙여도 보여가지고... 민망했어
최대한 안보려고 하기는 했는데 신경 안쓰이지는 않더라
그렇다고 가슴골 보인다고 말하면 걔가 민망해하거나 기분 나빠 할까봐 말하지도 못하겠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말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랑 주변은 부러워하고 마는데..
저게 어울린다니 부럽다..! 이러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주변 애들이 그렇게 입든 안 입든 난 아무생각 안 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익숙해지면 괜찮아.. 당사자가(보는입장)!! 쓰니가 입고 싶으면 걍 매일 그렇ㄱ 입고다녀!! 그럼 렬루 적응되서 아무렇지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는 가슴이 없어서 솔직히 부럽다는 생각 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평소엔 별생각없고 괜찮은데 솔직히 학교에선 진짜 별로야 시선을 어따둬야될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눈이 가긴 하는데.. 나도 저런거 입고 싶다ㅜ 이런 생각함.. 그래도 기분 나쁠 수 있으니 안 보려고 하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와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술집 많은 번화가 이런데면은 별로 신경 안쓰이는데 학교에서면 ㄹㅇ 친구랑 같이가다가 다 지나가면 동시에 아야 봤어? ㄹㅇ 이럴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진짜 남자는 무조건 다쳐다보고 무슨말할지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워후~!~! 핫하다 핫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는..동성이여도 부담스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 말은 꼭 나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진짜 솔직히 말하면 아무말 안하지만 속으로 어....음...헐....하고 있는 사람>>>>>>>아무생각 없는사람,대놓고 언급하는(엄청친한거의막10년지기)사람 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학교도 아니고 뭐 놀러갈때면 난 괜찮던뎅.. 그냥 오 ( ͡° ͜ʖ ͡°) ~! 하고 별 신경 안쓰임 .. 그런 옷을 피해야할 자리가 아니면 옷이야.. 마음대로 입어도 된다고 생각함..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노상관이긴 한데 그냥 진짜 자연스럽게 눈이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부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그냥...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가슴=야하다 라는 인식이 우리나라에서 너무 강해서 그런듯..
사실 그냥 신체의 일부인데
나시 입으면 얼마나 시원하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골 윗부분 살짝 드러내는정도 옷은 선호하는편인데 막 다드러나고그런옷은 나도모르게 헉 하게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는 나랑 친구들끼리 놀러갈때 그런 옷 입으면 싫어 조신하게 입으라는 의미가 아니라 너무 노골적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