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힘 주면 호두턱 됐었는데 필러 맞으니까 턱에 힘 줘도 그냥 평평하게 눌린 느낌인데 내 턱이지만 뭔가 징그러워서ㅠㅠㅠㅠ 참고로 이게 호두턱이야... 사진은 구글링해서 뜨는 거 가져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