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나 사귀고나서부터 지금까지 설렌 적 한 손으로 셀 수 있는 것 같아 분명 애인이 싫은 건 절대 아니고 좋거든? 근데 안 설레는데 이게 가능한가? 사귄지는 200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