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48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인터넷 빠르지 나같이 잔병치례 많은 사람에겐 나라에서 의료보험 혜택 주는 그거부터가 제일이지만 그냥 한국인이라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참 많이 함.. 한국 살면서 힘들거나 그런 건 지금의 내가 고스펙이 아니라 내 앞길이 두려운 거 말고는 모르겠다 나이가 더 들면 승진 걱정이나 정년을 채우고 퇴사가 가능한지 등등에 대한 걱정을 하겠지만 저는 아직 학식 사망년인걸요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한국인인거 너무 좋아.. 의료쪽도 좋고 무엇보다 치안이 너무 좋아 카페에 폰으로 자리잡고 다닐수 있는거 사소하지만 엄청난거라구 생각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치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1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1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
9:44 l 조회 2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2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
9:43 l 조회 2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1
9:42 l 조회 5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1
9:42 l 조회 10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1
9:42 l 조회 20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8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7
9:41 l 조회 18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6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1
9:41 l 조회 1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1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0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36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2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1
9:3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