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77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5년 전 (2020/7/11) 게시물이에요
좋아하는일 하는게 나은거같아 

아님 안정적인 직업 갖는게 나은거같아? 

 

음 좋아하는일도 일상적인 생활 가능한데 

대박을 칠수도있고 그저그런 정도일수도있어 

하기나름이야! 

 

안정적인거는 회사취업해서 매달 월급받으면서 일하는거 

 

사실 예체능 vs 회사취업 이 이야기인데 너무 고민돼 

누군가는 결국 하고싶은일 하게되어있다 이러고,,, 

좋아하는걸 일로하면 싫어진다는 말도있고,,, 

 

+ 일단 나는 22살인데, 시도가 무서워서 고민과 걱정만 하는중이야 !! 

너무 고민이다,,,

좋아하는거vs안정적인거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집안 생각 안해도 되면 1 아니면 2하면서 취미로 1 계속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안사정이 어려운편이라 더 선택하기 어려운거같아 1이면 내 욕심인거같기도하고,, 2를 하기에는 1을 놓치기가 아쉽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222 내가 딱 좋아하는 거 직업으로 삼으면 싫어지는 편이어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말을 많이들어서 결정이 너무어렵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아하는거! 인생 한번인데 정말 좋아하는거 미친듯이 한번 해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좋아하는거 있다는게 넘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말해주니까 뭔가 기쁘다 내가 좋아하는거 미친듯리 해보라는말,,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정이 제일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정적인 일을 하며 좋아하는 일을 취미로 하는게 젤 베스트인거같아...내가 지금 좋아하는일 하는데 싫어질라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 일이 어떤쪽인지 물어봐도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나 그래픽 디자이너얄,..! 근데 다른 댓글들 말대로 하고싶은거 도전해보고 안정적인일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해 한살이라도 이럴때 하고싶은거 다해봐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을때 해보라는말이 많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하는 일부터 뛰어들어바 그러고나서 후횔하던 질리던 아니다 싶으면 그때 그만두고 안정적인일 해 약간 안정적인일 먼저 하면 좋아하는 일 하기 쉽지 않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포기를 하고 다른길로 틀더라도 좋아하는거 시도라도해보고 포기하는게 미련없을수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원래 2였던 직업이였는데 4개월정도 하고 너무 안맞아서 때려쳤어 그리고 지금 직업은 1+2인데 너무 잘맞음 나도 22살이야!!22살 진짜 어린거야 한번쯤은 시도해보고 아니면 다른직업 찾아보면돼!! 포기하지 말고 한 번 시도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너무고마워 한번 해봐야 미련없ㅌ을수있겟지? 시작전부터 도망가면 언젠가 후회할거같아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날씬하거나 보통 체중이어도
17:48 l 조회 2
오른쪽약지에 반지 낀거는 패션용이야?
17:48 l 조회 2
주말에 아무것도 안 해야지 ㅎ
17:47 l 조회 3
나 바이인데 왤케 남자랑의 스킨십은 먼가 징그럽지
17:47 l 조회 7
요즘엔 올즐랙 잘 안입나?1
17:47 l 조회 4
색감이 농협으넹~
17:47 l 조회 14
채용하고 직원 인사카드에 가족사항이런거
17:47 l 조회 7
ㅌㅇㅌ 남혐하는 애들은 모순적인 게2
17:47 l 조회 11
지금애인한테 진짜 큰 잘못한적잇어?2
17:46 l 조회 8
이정도면 일반식이지?3
17:46 l 조회 11
패닉바잉한 아이패드 뜯으려고 칼퇴함
17:46 l 조회 4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2
17:46 l 조회 11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2
17:45 l 조회 8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7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5
17:45 l 조회 16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7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3
17:45 l 조회 10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11
17:44 l 조회 23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17
17:43 l 조회 56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4
17:4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