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28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카톡 2개보낸거 이해가능? 

사장님이라고해도 회사에 세명뿐이라 맨날 시장님이랑 다니는데 멍빡쳐
대표 사진
익인1
사장님이면 ㅠㅠ 어렵지 화장실갈때마다 해줄수있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이 젊으셔서 엄청 친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사장님 젊어서 엄청 친한데 폰 못봄 친해도 사장님이고 어려운 직급이잖아 ㅠㅠ 폰 보면 예의없다고 생각하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밥먹는다해놓고 3시간 동안 밥먹는것도아니고 이동하거나 할때 카톡하나 못해주는것때문에 화난거야ㅠㅠ계속 답해달란게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속상한 거 아는데 나도 전에는 쓰니랑 같은 입장이었는데 내가 막상 인턴해보니까 회식하고 이동할 때 사람들하고 이야기하면서 가고 상사 있으면 그 분 이야기 들어주고 해야 하잖아 이동할 때 카톡 하는 거 어려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컴톡이라 다른 익인이 대댓에 달아버렸네 ㅠㅠㅠ 여튼 내 입장은 그래 진짜 이동할 때 부서원들 하고 다 같이 이동하는데 휴대폰 보기 좀 그랬어 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근데 카톡왔다는 두개가 내가 사장님이랑 밥먹는다해서 알겠다는 식으로 보내니까 /뭐야/그 반응은/이게 그 두개야..ㅠㅎ 이것도 방금왔거든 9시에 저거보낼시간에 어디 왔다나 그렇게 말해주면 조앗을텐데..ㅠㅠㅠ일단 고마워 익인앙 이해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후 .. 그건 알지 .. 여튼 쓰니얌 속상한 거 이해가. ㅜㅜ 어디 왔다 이런 거 남자친구한테 보내라고 해 !! 귀에 닳도록 이야기하면 어느 정도 보고 형식으로 흉내라도 내더라 .. ㅎ 회식할 때 카톡하기 힘들다고 실제로도 그렇고 여튼 생각하고 있으면 쓰니 속이 편해 3시간 동안 카톡 신경쓰이고 화딱지 나서 다른 일도 잘 못하고 하면 쓰니 손해잖아 ㅠㅅㅠ 나는 그랬거든 여튼 남친이랑 잘 해결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가능.. 일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리 세명이라도...사장이나 상사있을때 카톡하면 누구나 물어보는거조차 귀찮고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리 가까워도 일적인 상사니까 휴대폰 막 하기 불편하지 친구라도 대면할 때 휴대폰 자제하는 편인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좀 봐주라 계속 답안하는게 화난게 아니라 어디 이동하거나 할때 연락안하는게 화나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을 먹는게 아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톡2개 보내준거아니야???난 그정도면 이해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개가 내가 사장님이랑 밥먹는다해서 알겠다는 식으로 보내니까 /뭐야/그 반응은/이게 그 두개야..ㅠ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1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
16:41 l 조회 1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1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1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1
마라엽떡 맛있어?? 6
16:39 l 조회 13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
16:39 l 조회 11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6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1
16:39 l 조회 8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1
16:39 l 조회 21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6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3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7
16:38 l 조회 18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29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9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2
16:37 l 조회 9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26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3
16:37 l 조회 18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7
16:3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