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43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0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급해 내 통장에서 14만원 빠져나갔는데 이게 뭐야??? 🆘️ | 인스티즈

 

아니 이게 도대체 뭐야?????  

내 통장에서 이게 왜 빠져나가...?????? 

뭐 결제한 적도 없는데 무슨 1원짜리까지 빠져나가????
대표 사진
익인1
통신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 핸드폰 요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라잇..그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핸드폰 비용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핸드폰 비용이ㅜ지금 나가?? ㅠㅠ 핸드폰 요금을 내가 낸적이 없어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액결제사기?
아님 휴대폰 통신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뭐한 것도 없는데 사기를 당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 바꾼지 얼마 안된거면 이전 휴대폰 내야할 남은 돈 빠진거일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두달됐긴한데ㅜㅠ 하 일단 찾아봐야겟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엘지라는데 폰값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폰값이야????? 아니 이렇게 나가,??, ㅠㅠ 나 유플로 옮긴지 얼마 안 되서 근데 나 85 요금제 쓰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ㄷ 여기다 물어봐도 멀라 그냥 상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엘지 고객센터에 내일 전화해서 상담해 그게젤빨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폰비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핸드폰비인가 내통장으로 해논 거 같긴한데 엄마걸로 안 바꿧는데ㅜㅜ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폰비 통장에 들어있는 금액보다 많이 나와서 싹 나간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맞는 거 같아 85쓰는데 저번달 요금 안냈구나...^^ 고마워 식겁했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때쯤 빠져나가더라 휴대폰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근에바꾼거면 폰값+위약금일확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5요금제면 맞네 요금+기기값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기값은 다 냈었는데 저번달 폰비가 합쳐져있었다....^^^ ㅎ... 몰랐어 고마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인익이야? 성인이면 타인계좌나 카드 등록안되던데 바꿀수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익인인데ㅠㅠ 아진짜?? 변경버튼 잇긴하던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skt로 바꿨는데 등록이 내명의밖에 안된다해서 가입그걸로하고 엄마껄로 바꿀랬다가 못바꾼대서 내가 내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한번 찾아봐야겠다 고마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냥 나 성인인데 엄마 카드에서 폰 요금 빠져! 1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성인인데 폰비 엄마카드로 결제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예전부터 되어있던거아냐? 성인되고나서 (그냥 나이만 성인말구 만19세이상인가?) 핸폰 바꿨는데 등록이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계속 성인되도 엄카연동되었어서 내가 안내다가 폰 바꾸려하니깐 본인명의 카드만 된다고한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닌뎅..나 지금 23살이고 폰 작년에 바꿨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맞아....^^ 18마넌 나옴..... sk쓸때 요금+ 남은 위약금 9마넌 이번달 요금 8.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오늘 폰비 나가는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kt에서 엘지로 바꿨다가
원래 5~6만원만 나가야 하는걸 총 20만원이 나가서
당황해서 여기저기 물었더니 결국 핸드폰매장측에서 실수에서 이중으로 나간거래
근데 물어주는건 엘지에서환불해주고 매장에선 자기들 잘못아니라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내일 전화해뵈야겠다 ㅠㅠㅠ 엄마한테 전허ㅏ했더니 이전 통신사 썼던 돈은 빠져나간걸로 알던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 나같은 경우네 바꾼지 첫달 된거구나
나도 그 20만원에 위약금 포함이고
한데 난 그것도 웃겨 2년 넘어서 매장에선 위약금 안나올꺼다 했는데 몇배로 나오고...
다신 그 매장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엌ㅋㅋㅋㅋ놀랐겠다..나두 유플러스 쓰는 성인익인데 다른 명의로 못바꾸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명의만 되구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인이면 핸드폰 요금을 다른사람명의로 못하나? 나 대학생때 처음 가입할때 언니 통장으로 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아빠 카드로 자동이체 등록되어있어!! 아빠 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였나 서류 하나 필요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거 가져가면 바꿔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폰 잃어버려서 급하게 사러갔는데 가족 카드로 하려면 그거 필요하다고 해서 미리 발급받아갔어!
대리점에 전화해보고 필요한거 가져가면 바꿔줄거같은데?? 내 동생도 아빠카드로 빠지거든 (동생도 성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폰요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 웬만한 요금 보험 교통비 월급날 등등 15일날 나가고 들어오더라! 다들 참고해 익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플 어플로 통신비 납부내역 확인해봐! 난 kt 인데 kt 어플로 확인 가능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잔액 부족해서 있는것만 빠져나간거같ㄷ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해결도ㅒ서... 내통장으로 빠져나간게 첨이라 놀랬을1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
18:42 l 조회 1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1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18:42 l 조회 1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
18:42 l 조회 2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1
18:41 l 조회 6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2
18:41 l 조회 6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2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7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2
18:40 l 조회 12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2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11
네일했당2
18:39 l 조회 23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4
18:39 l 조회 14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3
18:39 l 조회 18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
18:39 l 조회 14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3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8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8
18:39 l 조회 9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