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9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5년 전 (2020/7/18)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한식뷔페라 샐러드바 홀 캐셔 본인이 다 봐야해 관리자 오기까지는..ㅋㅋㅋ 심지어 매니저님 그날 출근 아니라서 알바생이 저시간대 저 혼자냐고 하니까 글쎄 점장님 나오시지 않을까..? 이러심 ㅜㅋㅋㅋㅋ그만큼 알바생 부족한데 알바를 더 쓰지는 않고 코로나 때문에 자르고 있움 ㅎ...
대표 사진
익인1
헐 심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너무 심한데 돈 더주면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줘 ㅜㅋㅋㅋㅋ최저시급 ㅜㅜㅜ 그나마 일 15시간 이상 하시는 분이라 주휴는 받는것 같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ㅁ자 너무한데..? 코로나는 핑계아니냐 왜그래 진짜 혼자서 저걸 다 어케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감당 못 할 거 같은데.. 에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야,, 진짜 요즘 알바자리들 최저주면서 부릴수있을만큼 최대로 부릴려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혼자서는 절대 못할거같은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방송 제의 겁나 오는데
16:51 l 조회 1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16:51 l 조회 1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1
집 에어컨 튼 익 있어?
16:51 l 조회 2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1
16:51 l 조회 7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1
16:51 l 조회 6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3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2
16:50 l 조회 7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8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1
16:50 l 조회 7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3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0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9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9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7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1
16:48 l 조회 25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