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1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지금 말고! 완전 애기때 한 3-4살?? 친형제를 좋아해본 적 있어? 이게 의외로 어린애들한테는 자주 보이는 현상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사촌오빠 좋아했었엉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사촌이면 진짜 그럴만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진짜..? 난 그때도 지금도 서로 혐오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근데 우리가 생각하는 100% 이성느낌이라기보단 착각 비슷한거래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사촌 좋아했었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엄청 챙기고 구ㅏ여워는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촌오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사촌오빠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사촌오빠랑 결혼할 줄 알았음ㅋㅋ좋아한 건 어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생각하면 테러블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혀.....! 생각만해도 싫어ㅠㅠㅠ 어렸을 때와 한결같은 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아한다는게 가족간의 감정말고 연인간의 사랑그런거 말하는건가?! 그럼 노오...네버...우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알기론 약간 착각? 비슷한거래! 아직 그런 관념이 안잡혀서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귀여워...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초딩때 사촌오빠 좋아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아저씨여가지고 무서워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촌오빠 얼굴 잘생겨서 좋아했엌ㅋㅋㅋㅋㅋ 그 이상 그 이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5-6살 차이나는 사촌 오빠 엄청 좋아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버...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사촌오빠 좋아했었는데 크고나서 내가 이상한 건 줄 알고 부끄러워서 아무한테도 말 못했었는데 의외로 많구나ㅠㅠㅠㅠ 다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사촌오빠ㅋㅋㅋㅋㅋ 근데 그때는 이성으로써의 감정이 아니라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앜ㅋㅋㅋㅋ 난 어릴적 사촌오빠랑 결혼할거라고 부모님한테 비밀~이럼서 말하고댕김ㅋㅋㄱ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작 사촌오빠한텐 비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빠한테 맨날 당해서 반격하고 싶어햇어 ,,, 그래서 맨날 밤마다 오빠 잘때면 발 간질간질 하고 뿌듯해하며 나왛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삼촌 조아햇서 !! 삼촌이 잘생겻걸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내 사촌동생 서로 나중에 크면 결혼한다해서 십년지난 지금까지 우려먹는중^^^^ 아이재밌엌ㅋㅋㄱ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맨날 사촌오빠랑 결혼한다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어릴때 가족끼리 결혼해야하는줄 알고 오빠랑 결혼하기 싫어서 밤마다 남몰래 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주주들 자식 낳으면 물려주겟대 ㅋㅋㅋㅋㅋ
15:37 l 조회 3
웃긴 보드게임 추천해줄 사람~?~?
15:36 l 조회 2
유튜브 일시적으로 아님 일정기간동안 채널 알고리즘에 안뜨게 어케해
15:36 l 조회 2
하 진짜 전력주 얘네들을 어쩌면 좋니
15:36 l 조회 4
떡볶이랑 튀김 시킬까 떡볶이랑 순대 시킬까3
15:36 l 조회 8
후배가 면접 팁달라고 할때 단도직입적으로& 스몰톡 먼저 중에 뭐가좋아?
15:36 l 조회 4
개말라인간은 상대적으로 머리가 커보여? 1
15:36 l 조회 6
잠실 근처 자취 괜찮은 곳 어디인지 추천 좀! 1
15:35 l 조회 10
웜톤이라 하면 싫어했던 이유 알려줌
15:35 l 조회 19
오 몇주전인가 주식으로 -1000보다가
15:35 l 조회 19
토스에서 주식 사는사람
15:34 l 조회 25
나만 토스 실시간으로 주식 현황이 안보여?1
15:34 l 조회 12
오늘은 주식 안봐야겠다 거
15:34 l 조회 8
남초 대기업 다니는 친구 소개팅풀 최고..3
15:34 l 조회 30
난 하닉 더 떨어질거라고 봐서4
15:34 l 조회 41
두달만에 살 많이빼본사람 몇키로 빼봄?
15:33 l 조회 15
합격연락 오늘까지 준다 했는데
15:33 l 조회 8
근로장려금 많이나온 사람들은 이유가 뭐임?2
15:33 l 조회 29
생리 이튿날은 ㄹㅇ 입맛이 없네……
15:33 l 조회 3
현대차는 글도 없는 별로 없는 게 너무 슬프다 ^^
15: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