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15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드로잉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n이 상상 많이 하고, t는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유형 아니야? 

st가 아니라 nt인 게 신기해 

내가 nf라 그런가 망상 진짜 많이하고 그게 감정이랑 연결되눈데 

그래서 슬픈 영화나 드라마 보면 내가 저 상황이면 어떻게 될까 저 사람들 미래에는 어떻게 될까 막 끝까지 상상하면서 엄청 공감되고 이입해서 우는데 

그럼 nt들은 어떤 망상을 하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다음 장면 예측하기... 주인공 성격 분석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처럼 그럴 때 아주 가끔 있는데 대부분 다음 장면 예측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느 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상만 하고 이입은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구나!!ㅋㅋㅋㅋ 완전 이해됐오 진짜 사람 성격은 다양하구나 신기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sf인데 상상을 자주 하는 편 아닌데 엄청 감정적이야 눈물도 많고 감정기복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인공에 이입은 못하는 것 같은데 상황이 슬프면 눈물이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nt인데 난 그 작품 속 인물들 자체에 취하는 걸 좋아해 내가 공감이나 감정이입에 약해서 일부러 감정이입을 함으로써 카타르시스를 느낌ㅋㅋㅋ 제대로 몰입해서 감정이입 잘 하고 나면 뿌듯해 작품을 잘 즐긴 것 같아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익이 찐 nt같다... 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제3자입장에서 보게되는 ..? 결말 예측하게되고
그래서 웬만한 슬픈영화아니면 잘 안운다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자가 왤캐 맛있지
10:30 l 조회 1
아니 오ㅑ케 춥냐...
10:29 l 조회 1
Ct 왜케싸??
10:29 l 조회 1
아 낼 묵호가는데 비오네 ............
10:29 l 조회 9
아놔ㅜ인턴인데 내일 과장님이 일대일로 밥먹자는데 뭐먹으면 좋을까 1
10:28 l 조회 8
내 일본 친구 이름 진짜 예쁨!!!!4
10:28 l 조회 18
아무리 연애초반이라 해도 약속와서 계속 폰만 만지는건 1
10:28 l 조회 7
계란찜 밥 비벼먹는거나 간계밥이나 비빔밥이나2
10:28 l 조회 20
정부24에서 등본같은거 발급해서 최대 몇일까지 열람가능해?
10:28 l 조회 6
동물 버리고 학대하는 애들 천벌 받을까?
10:28 l 조회 7
마운자로 한달동안 6.5키로 빠짐
10:28 l 조회 15
지그재그 스파오 가디건1
10:27 l 조회 13
일본 돈키? 편의점 살거 추천좀2
10:27 l 조회 13
청첩장 고민인데 의견 좀 ㅠㅠ 1
10:27 l 조회 16
요즘 진짜 화장을 하나마나...
10:27 l 조회 14
하닉 지금 개미털기야?1
10:27 l 조회 47
진짜 이거 존맛탱인데 절대 모르는 애들 많을거다 시도도 안할걸? 대한민국 최초일걸? 2
10:27 l 조회 24
퇴사하는데 좋게 끝내는게 낫겠지?1
10:26 l 조회 14
계란찜에 밥 비벼 먹는 거는 진짜13
10:26 l 조회 76
물건 깬 손님들은 왜 자기가 기분나빠 하는거지?ㅋㅋㅋ2
10:2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