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15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n이 상상 많이 하고, t는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유형 아니야? 

st가 아니라 nt인 게 신기해 

내가 nf라 그런가 망상 진짜 많이하고 그게 감정이랑 연결되눈데 

그래서 슬픈 영화나 드라마 보면 내가 저 상황이면 어떻게 될까 저 사람들 미래에는 어떻게 될까 막 끝까지 상상하면서 엄청 공감되고 이입해서 우는데 

그럼 nt들은 어떤 망상을 하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다음 장면 예측하기... 주인공 성격 분석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처럼 그럴 때 아주 가끔 있는데 대부분 다음 장면 예측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느 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상만 하고 이입은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구나!!ㅋㅋㅋㅋ 완전 이해됐오 진짜 사람 성격은 다양하구나 신기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sf인데 상상을 자주 하는 편 아닌데 엄청 감정적이야 눈물도 많고 감정기복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인공에 이입은 못하는 것 같은데 상황이 슬프면 눈물이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nt인데 난 그 작품 속 인물들 자체에 취하는 걸 좋아해 내가 공감이나 감정이입에 약해서 일부러 감정이입을 함으로써 카타르시스를 느낌ㅋㅋㅋ 제대로 몰입해서 감정이입 잘 하고 나면 뿌듯해 작품을 잘 즐긴 것 같아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익이 찐 nt같다... 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제3자입장에서 보게되는 ..? 결말 예측하게되고
그래서 웬만한 슬픈영화아니면 잘 안운다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구가 바람폈는데
23:35 l 조회 17
아니 사귀귀러했는데 손을 못잡겠지왜캐
23:35 l 조회 7
아놔 진짜 핼스장 왜케 가격을 제대로 안적어놓냐
23:35 l 조회 4
와 진짜 어이없는 댓글봄
23:35 l 조회 15
근데 진심 주식 한번 놓치면 속도 못잡아서 못탄다
23:35 l 조회 14
부시시한 장발인데 고데기를 하나 살까1
23:35 l 조회 3
비혼의 이유가 아빠라서 슬프다
23:35 l 조회 13
스페이스X 왜 떨어져?.??
23:34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만세력 봐줄 익 있습니까
23:34 l 조회 15
엄마 혈관 진짜 안잡히는데 얼마전에 응급실갔거든2
23:34 l 조회 21
먼가 스마트스토어 쿠팡 오프라인 순으로 싼거같음1
23:34 l 조회 7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4
23:33 l 조회 46
나 혈관 진짜 얇은데 어느 정도냐면3
23:33 l 조회 23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8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5
23:33 l 조회 50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14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9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14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6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2
23:32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