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21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2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카야토스트 첨 먹어보는데 환상이다 | 인스티즈

 

웅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뭔가뭔가...맛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버터쿠키 녹여서 끈적하게 만든 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야잼이 고구마?는 아닌데 밤맛이라 해야하나 고소하면서 달달한 잼에 버터랑 토스트 환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마쟈 부드러운 밤+고구마 페이스트 이맛이당 ㅈㅁ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야잼 마싯성 움녕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마싯서서 사놀까 생각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짴ㅋㄴㅋ 먹어본맛인데 표현불가야 그냥 짱맛탱이라는 것 밖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잼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야잼에 크림치즈짱맛이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말만들어도 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야잼 항상 집에 쟁여도ㅜ 토스트에 발라먹으면 짱이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나만 하수였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어디살아??서울살면 아우어베이커리 카야잼 크로와상 꼭 먹어 돌은 맛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지방...ㅠ 서울가면 꼭 먹을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걸로 카야잼 입덕함 지금 카야잼 살까 고민중 그거 너무 맛있어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앙 진짜부럽다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야잼에 바나나도 마시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란색 두툼한 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야잼에 버터는 진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ㅠㅠ 어디서 사먹을 수 있는거야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뚜쥬 가서 사왔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야토스트 진짜맛있어ㅜㅜㅜ 반숙에 찍어먹으면 환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란 반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카야토스트 시킬때 주더라구 그래서 집에서먹을때도 그렇게해먹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배웠다 진짜 맛있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취향껏 간장도푼다 그리고 나만그런지모르겠는데 저거 자주먹으면 ㅅㅅ하더라,, 조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싱가폴에서 먹었을때 정말 맛있었는데.. 가고싶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뚜레쥬르에 저런 빵이 있어??? 이름이 뭐야??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야버터샌뒤치 였던가? 암튼 샌드위치 파는 곳에 있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맛있는데 한개이상 못 먹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야 한번 빠지면 살찔 일만 남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칼로리 높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티스푼에 45kcal이라니까
사람마다 다르지만 내 경우는 티스푼으로 계산하면
5티스푼 정도 식빵 한개에 바르고
그걸 3개 정도 먹으니까
식빵이 한장에 77kcal+카야잼 225kcal에 3을 곱하니까...
9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진짜일리없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카야잼 진짜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내가 머ㄱ어본 카야잼토스트 중에 울학교만한 곳 없더라... 코로나땜에 학교 안가서 작년 이후로 먹은 적 없는데 또 먹고 싶다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학교에서 카야토스트도 팔아?? 어디야 그 복지 좋은 학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학교 내 카페에서 팔아! 과기대양 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친구 거기다니는데ㅠㅠ 나중에 놀러가야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란에 찍어먹으면 그렇게맛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치!!! 나 카야잼도 사서 먹음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싱가폴 가고싶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카야잼+버터도 최고야
코코넛안좋아하는데 카야잼은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카야잼토스트 먹고 반해서 카야잼 집에 사뒀자나... 넘 마시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카야토스트 요줌 유행인가??싱가폴갔을때 완전 맛나게 먹었는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운데에 겁나 두꺼운거 저거 버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개인적으로 그 앙버터? 랑 비슷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허엉ㅠㅠ 맛있겠당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싱가포르에서 매일 아침마다 먹음...ㅠㅠㅠㅠㅠ 또 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 이게 싱가포르 음식 이구나?? 나도 여행가보고 싶당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 카야잼 공항에서 엄청 쟁여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첨먹었을때 진짜 신세계,,,. 뭔가 익숙한 맛인데 겁내 맛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분명 어디서 먹어 본 맛이고 아는 맛 인데 설명을 못 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일하는 카페에서 파는데 만들때마다 먹고싶엉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느끼해?? 나지금 시켜볼라하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하나두 안 느끼혀!! 평소에 앙버터 사랑하는 인간이라서 그럴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완죤마싯다리 슬라이스치즈랑도 잘어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빠다코코넛인가 그거맛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카야잼 진짜 마시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악 맛있겠다ㅜ 나도 사러 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싱가포르 갔을때 진짜 하루에 한번은 꼭 먹었는데ㅠㅠㅠㅠㅠㅠ개꿀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ㅠㅠ싱가폴 카야토스트 다시 먹고싶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카야잼토스트 진짜 싱가폴에서 첨먹고 완전 반함 ㅜㅜㅜ 한국에수는 아직 그맛을 느끼지 모태써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맛있음 ㅠㅠㅠㅠㅜㅜ카야잼만 먹게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카야잼 넘 맛있어 말레이시아 여행 갔을때 잔뜩 사왔어야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카야잼진짴ㅋㅋㅋㅋㅋㅋ너ㅓㅓ무맛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풀맛 비슥한가 나서 별로단데
그 친구사 싱가폴에서 사다준거였는데 비금 또 나만 모르는 건가? 다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지맛을 못 느껴봐서 몰겠는데 나는 풀맛 못 느꼈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카야잼에 무염버터 진짜 짱맛 난 커피베이 카야토스트로 입문함 ㅠ ㅠ 오져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 글 보고 주문시켰다 후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ㅇㅈ 카야토스트 세상에서 젤 맛잇어ㅠㅠㅜ난 딸기잼보다 좋아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맛있겠다 식빵 빠삭하게 구워서 잼 가득 바르고 반숙 계란후라이 올려먹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싱가포르에서 카야잼만 10개 정도 사왔다고ㅠㅠ 카야토스트 넘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혹.. 무슨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다구리한데 엄청 달진 않고 찐득한데 엄청 찐득하진 않고..... 그냥 맛있어(어휘력한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카야잼 크로와상도 쫀먓이여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싱가포르 살때 거의 매일 먹음 왕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 카페에서 저거 주문 들어오면 다들 한숨부터 나온닼ㅋㅋㅋㅋㅋ 바쁠 때 들어오면 진짜 거의 눈물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바쁘면 재고 없다고 안 받은 적도 있음ㅋㅋㅋㅋㅋ 손 진짜 많이 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야??? 잼바르고 내는 줄 알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린 프랜차이즈라 저거랑 좀 다르긴 한데 일단 우리는 빵 해동하고 토스터기에 넣어서 굽고 뜨거운 빵 쥐고 빠르게 카야잼 바르고(이게 손 제일 많이 가ㅠㅠㅠ 뜨거운 거 진짜,,,) 사이에 치즈 얼른 넣고 빵 덮고 커팅까지 해서 나가는 시간이,,, 걍 음료 3잔 만드는 게 훨씬 나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ㅈ 카야토스트 진짜 맛있어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아예 버터랑 잼사서 실컷해먹었다 잼이랑버터랑 너무잘어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안에 뭐뭐 들어있쪙??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60이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4:27 l 조회 28
선거 끝나니깐 연기금 뒤도 안 돌아보네
14:27 l 조회 12
엽닭 오리지널 개맵다
14:27 l 조회 2
투자에 제일 중요한건 일희일비하지않기
14:27 l 조회 4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2
14:27 l 조회 27
카페 와쪄
14:27 l 조회 10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오랜만에 갓법이네
14:27 l 조회 2
근데 보통 남편 건강이 안좋으면 아내는 남편 돌봐? 아니면 돈벌라고 알바라도 해?1
14:27 l 조회 10
정보/소식 "하이닉스가 삼전 넘어서면 던져라”
14:27 l 조회 30
이바지 ㅂㄹ??? 40
14:27 l 조회 11
자자 다들 청년적금 하자
14:26 l 조회 12
현대차 어떻길래4
14:26 l 조회 24
오사카 최소 경비 몇일까 3박4일임5
14:25 l 조회 8
스트레이트 개말라야여야 예쁜거 맞지..4
14:25 l 조회 17
부모님 맞벌이인 익들아6
14:25 l 조회 21
이거 애인 싸한건지 다들 한번씩만 봐줘 ㅠㅠ10
14:25 l 조회 24
비만인 익 수영해라10
14:25 l 조회 22
드디어 생리 시작
14:25 l 조회 8
몸매 좋은 익들아 주변 시선 부담스러,?
14:24 l 조회 10
지금이야?1
14:2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