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44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임용 붙기 어렵다는 이유로 말리는건 납득이 안 가서
대표 사진
익인1
특수과라서..? 취업할수있는 범위 자체가 좁아지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취업할 수 있는 직종이 교사밖에 없는데 그 티오가 점점 더 더 더 적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권이 별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오 적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느낌은... 거기 가는 순간 그 길 말고 다른 길로 빠지기 굉장히 어려운 과라서 그럴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교대 나왔는데 임용 공부하면서 와... 내가 배운 지식은 이 길 말고는 어디도 못 가겠구나 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오줄고 애들도 엄청 줄고읶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수가 줄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점 티오도 적어지고 있기도 하고.. 아무래도 다른 과보다는 취업할 수 있는 곳이 엄청 제한적이야. 좀 다니다보면 다른 진로로 바꾸고 싶을 때 이제 와서 뭘,, 이러면서 포기하게 되는 느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고 아니면 취업하기도 힘들고,,, 티오는 점점 줄어서 수험생활 짧게 안끝나ㅠㅠㅠㅠ 1차 붙어도 2차 수업시연이 진짜,,,, 임고생인 내가 볼 때는 그냥 일반과가서 다니다가 교직이 눈에 밟히면 교직이수나 교대원가는거면 몰라도 학부시절부터 사대는 비추 ! 비교과도 지금은 많이 뽑는데 정권 바뀌면 모를 일이고 교과는 더더욱,,,,,,,,, 그리고 좋아하는 과목이 싫어지는 경험을 하게 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역사 좋아서 시작했다가 역사,,, 너무 힘들어ㅠ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오지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
9:58 l 조회 1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
9:58 l 조회 1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1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
9:58 l 조회 1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1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1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58 l 조회 4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1
9:57 l 조회 12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9:57 l 조회 4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7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9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16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7
9:55 l 조회 34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0
9:55 l 조회 37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5
9:55 l 조회 15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7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14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2
9:5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