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44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임용 붙기 어렵다는 이유로 말리는건 납득이 안 가서
대표 사진
익인1
특수과라서..? 취업할수있는 범위 자체가 좁아지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취업할 수 있는 직종이 교사밖에 없는데 그 티오가 점점 더 더 더 적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권이 별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오 적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느낌은... 거기 가는 순간 그 길 말고 다른 길로 빠지기 굉장히 어려운 과라서 그럴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교대 나왔는데 임용 공부하면서 와... 내가 배운 지식은 이 길 말고는 어디도 못 가겠구나 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오줄고 애들도 엄청 줄고읶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수가 줄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점 티오도 적어지고 있기도 하고.. 아무래도 다른 과보다는 취업할 수 있는 곳이 엄청 제한적이야. 좀 다니다보면 다른 진로로 바꾸고 싶을 때 이제 와서 뭘,, 이러면서 포기하게 되는 느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고 아니면 취업하기도 힘들고,,, 티오는 점점 줄어서 수험생활 짧게 안끝나ㅠㅠㅠㅠ 1차 붙어도 2차 수업시연이 진짜,,,, 임고생인 내가 볼 때는 그냥 일반과가서 다니다가 교직이 눈에 밟히면 교직이수나 교대원가는거면 몰라도 학부시절부터 사대는 비추 ! 비교과도 지금은 많이 뽑는데 정권 바뀌면 모를 일이고 교과는 더더욱,,,,,,,,, 그리고 좋아하는 과목이 싫어지는 경험을 하게 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역사 좋아서 시작했다가 역사,,, 너무 힘들어ㅠ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오지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동자 혼영하러 옴 ㄷㄷ
17:33 l 조회 1
1분 자기소개 뭐 말하는거야ㅠ???
17:33 l 조회 1
당근업체도 믿지마라
17:33 l 조회 2
판도라에서 참 4개 랑 클립4개 팔찌 두개해서 67만원에 삼
17:32 l 조회 4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2 l 조회 3
7급 공시 합격했으면 진짜 는 아니지?
17:32 l 조회 6
마운자로 부작용 역류성식도염 진짜 심하다 ㅜ1
17:32 l 조회 6
면접일정 인사팀한테 물어보는거
17:32 l 조회 7
돈까스 vs 냉면1
17:32 l 조회 4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1 l 조회 8
회사에 싫은 사람 있는 익들아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해?
17:31 l 조회 5
다이어터들아 쿠팡 꿀메뉴 알려줌
17:31 l 조회 21
커피 사준다 할때 바닐라라떼도 엠지행동임??2
17:31 l 조회 14
갑자기 손절 당했는데 이유가 뭘까1
17:31 l 조회 14
릴스 이 말투 개싫다1
17:31 l 조회 13
너넨 여행 일정있는거 친구한테 얘기 안해?5
17:30 l 조회 19
사랑니 뽑으면 후유증 얼마나 가..?2
17:30 l 조회 6
잠못자는거랑 배고픈거랑 상관있나 1
17:30 l 조회 9
미래가 너무 기대됨
17:30 l 조회 16
나 30인데 아직도 부모님한테 연애 들키기 싫은데
17: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