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44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임용 붙기 어렵다는 이유로 말리는건 납득이 안 가서
대표 사진
익인1
특수과라서..? 취업할수있는 범위 자체가 좁아지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취업할 수 있는 직종이 교사밖에 없는데 그 티오가 점점 더 더 더 적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권이 별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오 적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느낌은... 거기 가는 순간 그 길 말고 다른 길로 빠지기 굉장히 어려운 과라서 그럴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교대 나왔는데 임용 공부하면서 와... 내가 배운 지식은 이 길 말고는 어디도 못 가겠구나 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오줄고 애들도 엄청 줄고읶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수가 줄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점 티오도 적어지고 있기도 하고.. 아무래도 다른 과보다는 취업할 수 있는 곳이 엄청 제한적이야. 좀 다니다보면 다른 진로로 바꾸고 싶을 때 이제 와서 뭘,, 이러면서 포기하게 되는 느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고 아니면 취업하기도 힘들고,,, 티오는 점점 줄어서 수험생활 짧게 안끝나ㅠㅠㅠㅠ 1차 붙어도 2차 수업시연이 진짜,,,, 임고생인 내가 볼 때는 그냥 일반과가서 다니다가 교직이 눈에 밟히면 교직이수나 교대원가는거면 몰라도 학부시절부터 사대는 비추 ! 비교과도 지금은 많이 뽑는데 정권 바뀌면 모를 일이고 교과는 더더욱,,,,,,,,, 그리고 좋아하는 과목이 싫어지는 경험을 하게 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역사 좋아서 시작했다가 역사,,, 너무 힘들어ㅠ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오지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규가 스킨쉽 싫다니까 그럼 자기 다른사람이랑 하냐고
14:26 l 조회 3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1
14:25 l 조회 15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
14:25 l 조회 8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1
14:25 l 조회 12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2
14:25 l 조회 10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1
14:25 l 조회 4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3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1
14:24 l 조회 16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4
14:24 l 조회 14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6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2
14:24 l 조회 13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8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5
14:24 l 조회 17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근데 순간적으로 이성으로 느껴질 순 있는데1
14:23 l 조회 8
이 글에서 3,5,8번째 아랫글 쓰니
14:23 l 조회 9
99랑 92 연애 현실에서 약간 음..나이차 많다 싶을 나이차이야?5
14:23 l 조회 15
첫인상 별로였는데 사귄적있어?
14:23 l 조회 3
요즘 영화재밌는거 추천점
14:23 l 조회 5
부모가 자식한테 19금 대화 하는 거1
14:2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