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57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지금 성적으로는 수도권 대학은 무리여서 근데 

재수는 죽어도 싫어.. 난 그냥 취업만 할 수 있다면 좋아서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재수 죽어도 싫으면 괜찮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렇게 간호학과 가면 후회 엄청 할걸... 은 내 얘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왜 후회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공부 할 것도 많고 1, 2학년 땐 좀 괜찮지만 3학년 이후부터 실습나가고 하면 진짜 너무 힘들어..
난 지금 4학년이라 취업 준비하고 있는데 적성에 맞지도 않아서 병원 가서 일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너무너무너무너무 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간호학과 아니면 다른 과는 생각도 해본적 없고.. 병원에서 바쁘게 사는게 내 꿈이었는데.. 이래도 후회할까..? 난 병원에서 꼭 일하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간호사 하고싶었던거면 취업만 생각하고 들어온 사람들 보단 낫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내가 휴학해서 동기들보다 1년 더 늦게 졸업인데 먼저 취업한 동기들 얘기 들어보면 원래 간호사 하고 싶다고 했던 애들도 다들 힘들다고 하더라.. 자신 있던 애들도 몇달만에 그만두는 경우가 많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호 그런마음으로 가면 못버틸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와서 후회하는 애들은 많이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이유 알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나도 궁금해.. 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업이 잘 된다 = 그만큼 나가는 사람이 많다 = 환경이 엉망이다 랑 동일하다고 봄
일단 공부량은 어느 학과든 비슷하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완전 인정ㅠㅠ 동기들 다 이소리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현직에서 일하지만 저 이유 절실하게 체감 중이라 더 그런 것 같기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병원 환경이 엉망이라는건 어느 점에서 엉망이라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환경이라는 건 인력 병원 내부 사정 등등을 다 포함함 인력은 최소한으로 두고 한 사람에게 4 5인뷴의 일을 해내라고 하는 것 그리고 대우도 제대로 해주지 않는 것 등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래서 익이는 여기 온거 후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엉 다른 선택지가 있었으면 다른 선택지 택했음 난 독립 빨리 해야 해서 어쩔 수 없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어떤 선택했어?? 나도지금 쓰니랑 똑같은 상황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확실히 재수안하기로 결정하고 2학년 2학기때 내신이 올라서 3학년때 내신 2.5 찍으면 내가 가려고 했던 우리동네 대학 지원하기로 했고 수능 32311 나오면 원래 가려고 했던 곳 보다 좀더 높은 곳 넣어보기로 했어 이렇다고 해서 지방에 전문대 쪽 지원안하기로 한거는 아니고 ㅎㅎ... 일반이랑 전문대 섞는걸로 거의 선택했어 궁금한거 있으면 더 물어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ㅠㅠ 난 20중반이라 진짜 수능아니면 내신도 별로안좋아서 지방4년제나 전문대안좋은곳 생각중이긴한데 ㅠㅠㅠ 쓰니는 취업하나로 간호학과생각하는거야?? 나도 사실 취업하나만 보고 갈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말고도 여러가지가 있긴 하지만 취업이 젤 큰거 같아!! 나도 간호학과 아니면 답 없다 라고 생각해서 지금 간호만 바라보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고 난 대학은 상관없다고 생각해 잡아놓은 대학은 있지만 간호학과만 가면 좋겠어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3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
11:15 l 조회 16
폰케 어때
11:15 l 조회 5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
11:14 l 조회 6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5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1:14 l 조회 11
구두 신으면 자꾸 앞에 스크래치나 싼 구두라서 그런가? 한번만 신었는데도 그러네
11:14 l 조회 10
입술색 좀 하얗게 만드는 시술같은거 있나?
11:14 l 조회 9
난 애초에 주식을 남들 다 한다고 급하게 들어가는 게
11:14 l 조회 14
주식 안하는 청년으로서 이 상황이 너무 웃김
11:14 l 조회 23
맨날 돈없다면서 무신사에서 몇십씩하는거 엄청 사댐
11:14 l 조회 9 l 추천 1
이 날씨에 생리할거 생각하니… 1
11:13 l 조회 6 l 추천 1
현대차는 뭔데 진짜
11:13 l 조회 7
하닉 내려가도 어차피 오늘 내일 차이로 오르고 내리고 하니까 상관은 없는데1
11:13 l 조회 18
중학생한테 고백 받았다고 자랑하는 남자 진짜 2
11:13 l 조회 14 l 추천 1
뒷모습 왤케 아줌마 같을까 ?? 6
11:13 l 조회 27
이재명 지지율 데드크로스ㅋㅋㅋㅋ6
11:12 l 조회 29 l 추천 1
이러다가 하닉 반등하면 세일할때 사라 그랬제글 나오고2
11:12 l 조회 37
와 토스 주식알림 따다닥 오는거봐라
11:12 l 조회 40
강민지 서솔 잔니 다 동갑이야?
11:1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