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왜 여자애들이랑 놀면 아무리 친해도 상처받을까봐 단어선택이나 행동이 조심스러워지는거지 남자애들이랑 놀면 막 서로 쌍욕하고 (ex. 아니 저 baby 미: 아냐? 등등) 때리고 발로차고 이러는뎈ㅋㅋㅋㅋㅋ큐ㅠ 우리는 ㄹㅇ 찐친 여자애들끼리도 착한말 고운말쓴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 친구들이랑 그러고 노는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향 맞는 여자애들이 주변에 없나벼ㅜㅜ
난 본문처럼 논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똑같이 했더니 그런애들이 주변에오더라 내 뒷말나오던말던.. 걍 그러고 원래다니던애들이랑 멀어졌어 안맞아서 서로 힘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착한말 고운말까진 아니어도 조심스러워 지는건 백퍼 공감이야.. 뭔가 그래 상처받을까봐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친구들이 무리마다 다른 거 같아ㅏ 고딩친구 한 단톡방은 욕 절대 안하고 서로 칭찬만하고 한 단톡은 적당히 욕하면서 노는데 대학교와서 사귄 친구들은 진짜 쌍욕해 서로 ㅋㅋ ㅠㅠ 입이너무 거칠어졌어... 나도 이 모든 친구들이랑 찐친이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그룹 분위기마다 다른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ㅜㅠㅜ그런 성격인데 친구가 안그래서 나보고 입좀조심하라함...넌 입만 괜찮으면 괜찮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나도 ㅜㅜㅜㅜ 내 남사친들 여즘 다 여친생겨서 연락 잘 못하는데 너무 재미없음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남사친들 여친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걍 여자애들이랑 논닼ㅋㅋㅋㅋ 본문 정도 욕에 상처 받는 애들도 있구나 별로 안 친한 사이에서 했을 때인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종사자인데 오늘 풀매수하셈
12:45 l 조회 1
8월31일까지 4키로 빼려면 빡세게 해야할까
12:45 l 조회 1
애플 이 양심리스 새끼 들이
12:45 l 조회 1
지방대 자대있는 간호학과 다니면 혹시 공부 못해보여? ㅠ
12:45 l 조회 1
나 솔직히 잘생긴 피티쌤한테 피티 받고 싶은데 남미새냐ㅠㅋㅋㅋㅋ
12:45 l 조회 1
나만 여행 갈 사람 없나?
12:45 l 조회 1
요즘은 여자들이 남자보다
12:45 l 조회 1
공기업 인턴인데 부서 분위기 너무 눈치보인다
12:45 l 조회 1
근데 반도체 비싸다는게 왜 반도체가 내릴 일이야?
12:44 l 조회 4
호주 파라과이 진짜 0:0으로 끝나나...
12:44 l 조회 4
반도체 왜 이렇게까지 내릴까1
12:44 l 조회 4
친구들 단톡 거의 죽은 수준이고 다들 읽씹해서 나 혼자 광대처럼 떠드는 느낌인데
12:44 l 조회 6
소설 절창 어때?
12:44 l 조회 2
투데이택배로 물건 받아본 사람?
12:44 l 조회 3
회사 사람들 진짜 주식이랑 축구 얘기 밖에 안함1
12:43 l 조회 19
금요일에 오후반차쓰는사람 많아?? 다른요일보다??1
12:43 l 조회 8
하 나 이틀 머리 안 감았는데 헬스장1
12:43 l 조회 8
잇티제는 약속 시간 늦는 거 싫어해? 4
12:42 l 조회 10
드디어 17키로 감량했다!!
12:42 l 조회 3
직업은 그냥 돈버는 수단일 뿐인가..?3
12: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