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7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아직 이름을 다 못외웠는데 

그사람한테 뭘 받아야해 둘중에 한명이 그사람인건 확실한데 

누가 그사람인지 모르면 어떻게 해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 말 좀 트신 분이나 직속상사한테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내가 신상정보를 걷어서 기관에 제출했는데 이름모르는건 좀 말이 안되지 않어?
근데 말이 안되게 내가 못외웠다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름 얼굴 매치를 다 못했다고 해! 잘 못외운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해해주려나??? 아 떨려ㅠㅠㅠ기분나빠하면 어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입 아냐? 그냥 그러려니 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부서이동해가지구 사무실 옮긴거라서 신입은 아니야ㅋㅋㅋㅋㅋㅋ
나 왤케 바보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ㄱㅊㄱㅊ앙 그냥 헷갈린다고 다 못외웠다고 해도 됑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책상위에 이름표 붙어있는데 둘만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헷갈리라고 못을 박아놨네 그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말이내말잌ㅋㅋㅋㅋ점심먹고 생각좀 해봐야겠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갠차나... 나 지금 회사 3년 조금 넘게 다녓는데도 아직 다 이름 몰랔ㅋㅋㅋㅋㅋㅋ 글서 저번에도 차장님한테 소근소근 여쭤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이따가 소근소근 물어봐야겠다 사무실 너무 적막...ㅋㅋㅋㅋㅋ
나 관심집중되는거 너무 힘들어 하는 타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17:11 l 조회 1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1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7:11 l 조회 1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1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1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
17:11 l 조회 1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
17:11 l 조회 1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
17:10 l 조회 6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3
17:10 l 조회 10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1
17:10 l 조회 8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2
17:10 l 조회 4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2
17:10 l 조회 12
인스타에 정치색 들어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4
17:10 l 조회 10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3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3
17:10 l 조회 14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7
17:09 l 조회 29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5
삼전 몇주갖고있어??5
17:09 l 조회 13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14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