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9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2시간 후에 거즈빼고 다시 거즈씌워야 해?? 병원에서 거즈 하나 더 주셔서,, 

글구 밥은 몇시간 후에 먹을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거즈빼보고 피 계속 나면 다시 물어
안나면 빼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밥은 피 안나면 먹어듀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밥보단 죽을 더 추천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즈 1-2시간 물고 피 계속 나먼 새걸로 교체 하고 무는거
밥 먹어두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딱 두 시간 물고있었구 피 많이 나와서 거즈가 넘 축축하거나, 두 시간 뒤에도 피가 계속 나오면 그때 거즈 갈아끼우면 돼 그리고 난 완전매복이었는데도 두 시간 지나자마자 넘 배고파서 치킨이랑 샤브샤브 먹어썽 뽑은 쪽 반대로만 씹으면 돼! 난 거즈 빼고도 피가 좀 나오긴 했는데 밥 먹다보니까 멈췄어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취업하면 기부부터 시작해야지
21:39 l 조회 1
알바면접 떨어진거 같은데 궁금한거 더 물어보라는거 왜그러는거임?
21:39 l 조회 2
수원 펜타닐 너무 무섭다 ㅠㅠ
21:39 l 조회 3
익들아 그 캔으로 오는 커피 지금 시켜서 낼 먹어도되겟디?
21:39 l 조회 2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은 과거 사진 숨기는 편이야?
21:39 l 조회 3
내 인생 레전드 사건
21:38 l 조회 4
테일즈런너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
21:38 l 조회 2
나만 요새 추워?1
21:38 l 조회 4
마운자로맞을돈없어서 걍처굶는중1
21:38 l 조회 7
마운자로 5.0으로 올린 사람들아3
21:38 l 조회 9
아니 도대체 좋은 mbti가 있긴해? ㅋㅋㅋㅋㅋ2
21:37 l 조회 14
와 밥 적게 먹으니까 빵 과자 처먹음…2
21:37 l 조회 7
생각보다 삶은 계란이 포만감이 좀 되는구나1
21:37 l 조회 6
나 진짜 인생 포기했어 2
21:37 l 조회 14
제발 가방 좀 골라줄사람 있을까 ㅠㅠ 3
21:37 l 조회 18
익들아 인생영화 있으면 추천해주라8
21:37 l 조회 14
테일즈런너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21:37 l 조회 5
인스타 비활하다가 풀면 친구추가 요청했던 사람들꺼 자동으로 받아져?1
21:36 l 조회 8
28살인데 친구중에 5명 결혼했는데 공통점이2
21:36 l 조회 55
아무고또 안하는데 그냥 휴가 내는거 어때6
21:3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