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사회성 없는거?맞아ㅇㅇ그게 나쁜건 아니잖아 그냥 친구가 많이 없구나 끝 이런 식으로 사회성이 없네 하면 상관 없어 근데 어우 어디 문제 있나 보다..ㅎ이런 식으로 사회성이 없다는 말을 하니 문제가 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사람들이 더 사회성 없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많다고 다 인성 좋은거 아니더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함부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사회성이 있길래 남을 맘대로 문제 있는 사람 만드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연락 자주하는 친구 3~4명 밖에 없어ㅎㅎ
새학기때 처음보는 애들이랑 친해지려고 하면 슬슬 걔네들 본성나오는 거 있지 착해보여도 알고보니 이간질하고 그러는 애들이 열에 아홉이더라ㅜㅜㅜㅜ 진정한 친구는 정말 적어 오히려 어정쩡하게 친구 많이 사귀는 거 보다 진짜 착한 친구 사귀는 게 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 나처럼 진짜 괜찮은 애들 몇만 남기고 살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아예 없어도 그건 그 사람 선택이고ㅇㅇ그런 이상한 사람들 사귈 바엔 없는게 정신건강에 훨 도움될 듯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친구 몇 없다고 해서 사회성 없고 문제 있는 거 아냐? 하는 사람들 보면 그사람들이 사귀는 친구들 다 서로 겉으로 친한척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인맥관리용 이랄까ㅋㅋㅋㅋㅋ 그냥 한심해보여..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 나냐고 진짜......일단 님은 인성부터가 탈락ㅋㅋㅋㅋㅋㅋ진짜 찐인 친구 사귀는 사람들은 남 보면서 그런 생각도 안 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모 자꾸 우리엄마한테 전화해서 수다떨려고 해
18:40 l 조회 2
아 맘스터치 핫치즈밤 땡긴다
18:39 l 조회 2
나 애플워치 만보기가 아이폰에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좀 알려줄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39 l 조회 3
전산세무2급 있는데 전산회계 1급도 따야돼?
18:39 l 조회 6
밖에1
18:39 l 조회 4
이 친구 어떤 것 같아
18:38 l 조회 11
와인좋아하는 잇들아…! 로제와인 어떻게 보관해?? 1
18:38 l 조회 3
미친 러브버그 출몰 시작1
18:38 l 조회 7
181이랑 183이랑 차이 나나 1
18:38 l 조회 11
친구 유무가 중요한 건 아닌거 같다2
18:38 l 조회 9
인과관계가 신기함1
18:38 l 조회 8
너네 애인이 너네지역으로 오기싫은티 내면 어떡해?4
18:38 l 조회 10
여름에 파데 뭐 써?
18:38 l 조회 3
취준하는친구 손절4
18:38 l 조회 10
삼성전자 DX 들어가기 어려워???3
18:38 l 조회 9
섭웨이 9년간 풀드포크밖에 안 먹어본 나에게 신세계 추천해줄 사람1
18:37 l 조회 3
다들 물고기가 어떻게 번식하는지 알고 있었어?2
18:37 l 조회 9
1억 모으면 재테크 어떻게 해야돼?1
18:37 l 조회 11
피로를 헬스로 푼다는 말.. 해보기전엔 모른다..2
18:37 l 조회 12
생퇴사하는거 어떻게 생각해?2
18: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