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1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지금 하는 알바 그만두고 다른 알바 구하려고 하는데 

2달뒤에 쌍수 예약 잡아서 한 1-2주일 쉬어야 할거 같은데 

다른 알바 구하지 말고 지금 알바하는거 좀 참고 버틸까?? 

쌍수만 빼면 알바일은 계속 할 수 있는데 지금 알바는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그만 두고싶어.. 

어차피 2달뒤면 쌍수 땜에 쉬어야 하는데 좀 참고 2달 뒤에 그만 둘까..?
대표 사진
익인1
2달 참고 쌍수할 때 관둬ㅠㅠ 알바 안구해져서 또 오래 못할지도 모르니까 돈 모아두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지금 우리지역에는 알바 공고 엄청 올라와서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했거든 ㅠㅠ 방학이니까 사람 많겠지... 좀 참아야 겠다ㅜㅜ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1
9: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