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56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7
이 글은 5년 전 (2020/7/28) 게시물이에요
불안해서 채용사이트 들어갔더
대표 사진
익인1
왜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공부나 준비 중인데 점점 주변 사람들은 취업하면 불안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충분히 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해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공감... 나빼고 다 취업하고 다 앞서나가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나는 2학기 다 끝내고 취업할려고 했는데 내친구가 서류합격했다고 하니까 나도 지금 지원해야 할꺼 같아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지 알지 ㅠㅠㅠㅠ 나도 잠깐 그랬다가 사람은 다 각자의 때가 있다고 생각 고었다 ㅜㅜ 안 그럼 내가 엄청 큰 슬럼프 빠질 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회가 찾아올거야 그때까지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감쓰.... 고딩으로 치자면 다른 애들 다 합격발표 났는데 나만 추합 떨어진 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에게도 기회는 온다! 넘 조급해하지말구 준비 차근차근하면 내 자리가 오더라 걱정마 이런말이 당장은 위로가 안되겠지만 그래두 쓰니에게 도움이 될수있는 말이됐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내자 우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 마음인지 알아.. 나 빼고 친구 넷 다 합격해서 일 다니는데 나만 아직 준비중이야ㅜㅜ 우리 힘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 마음인지 알겠어 그래두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힘내자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취준생인데 주변 다 취업해서 나만 너무 동떨어져있는 느낌 괜히 나만 늦은거같고 많이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이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요즘 너무 조급해서 친구들 소식 안듣고 내 할일만 하려고 노력중인데 쉽지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뭔지 알겠다 ㅠㅠ 나도 취준 늦게 시작한 편이라 친구들 소식 들려올때마다 조급해지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 마음인지 너무 잘알아ㅠㅠㅠㅠㅠㅠㅠ 나 졸업하고 한참 그것때문에 불안하고 조급하고 그랬었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무슨 기분인지 알아 왜냐면 지금 내가 그래(호달달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뭔지 알아...작년에 특히 난 아직 학생인데 내 친구들은 다 취준하고 졸업하고 그래서 완전 초조했어....지금은 나도 아무 생각 없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꽃은 모두 펴, 다만 피는 시기가 다를 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ˋˏ 와 ˎˊ˗ 이 문장 어쩌다 봤을법한데
이런 상황에 마주하니깐 뭉클하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지 알아.. 친구가 잘되는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내가 뒤쳐지는 것 같은 기분... 나도 얼마전에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순간 가슴이 쿵 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람들마다 속도가 다른법이야 몇년 차이정도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럴 수 있어...근데 취업은 남이랑 비교해서 하면 진짜 더 힘들어지니까 자기페이스대로 밀고나가면 되는거니까 조급해하지말고 해나아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래...ㅋㅋ... 나만 뒤쳐지는 것 같고 하.... 그래도 우리도 꼭 좋은 곳에 취업할 수 있을거야!!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뭔기분인지 알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이거 진짜 뭔지 알아.. 글 보고 나도 소름돋았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슨 기분인지 알거 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해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우리 조급해하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완전 이해한당! 쓰니만의 속도가 있으니까 조급해하지 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 아직 인생이라는 마라톤의 반환점도 못 돌았어
마라톤은 무작정 결승점을 향해 달리기만 하는 게 아니라 중간에 물도 한 잔 마시면서 힘들면 조금 속도도 늦춰 가기도 하는 거잖아
남들 뛰는 거 보고 조급해져서 따라서 뛰다가 페이스 놓치기 일쑤야
너만의 페이스 조절을 하자 너도 졸업하고 충분히 취업 잘 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주변 친구들 하나둘씩 취업하거나 취업준비하면 괜히 막 불안하더라 나만 안하고 있나 빨리 해야하나 근데 또 자리는 없고 내 스펙도 답없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래 진심으로 축하는 하는데 그냥 내인생이 ㅠㅠ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늘 서류는 붙는데..면접서 떨어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야 이거 내얘기네 하고 별생각없이 들어왔다가 엄청 가슴따뜻해졌다.......따수운 인티..이런 군고구마같은 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올해졸업하고 취준인데 내주변 다 취업햇으 ㅎ
하 진짜 지금은 조급하지도 않고 그냥 땅꿀만 파고 들어가는중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슨 맘인지 알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하 난 또 뭐 친구가 취업사기라도 당했을까봐 불안하다는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다 졸업해서 취업했는데 나만 아직 백수....너무 조급한데 연락오는 곳은 하나도 없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키 크고 체격 좋아도 얼굴 별로면 불호야?
17:16 l 조회 1
나 교사인데 교사는 더 대우할 필요가있다고 봄
17:16 l 조회 5
라이트톤들아 백화점 섀도우 팔레트 뭐 써? 완전 데일리용으로
17:15 l 조회 4
싫어하는 애랑 대외활동 같은 조 됐는데 걍 관둘까
17:15 l 조회 11
인스스 오류
17:15 l 조회 4
컴포즈 자몽망고빙수 시켰는데 전화해야되는거..?5
17:14 l 조회 33
아 벌써 일요일 5시네..... 죽고싶다1
17:14 l 조회 11
직장익들 한달식비 제외하고 용돈40만원 어때
17:14 l 조회 6
볶음면 맛있는거 뭐있지 추천점2
17:14 l 조회 6
츄파츕스 젤리
17:14 l 조회 8
크크크 순살 vs 핫치즈밤3
17:14 l 조회 6
여교사가 남자수의사랑 결혼하는게 상향혼임?3
17:14 l 조회 24
공차 딸기초코밀크티에 그냥 펄 말고 뭐가 어울릴까 ㅠㅠㅠ2
17:14 l 조회 4
얘들아 요리 소모임 어때
17:14 l 조회 5
근데 왜 유독 캣맘이 많은거지?4
17:13 l 조회 11
수의사vs세무사 뭐가 더 직업 좋아보임?1
17:13 l 조회 10
아 엽떡 시킬려고했는데 쿠팡이츠마감임
17:13 l 조회 7
과가 너무 특성돼서 말 안하고싶으면 뭐라하지3
17:13 l 조회 13
9도대체 얼마나 일찍일어나서 빨래를 돌려야되는거지
17:13 l 조회 12
퇴사 질문
17: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