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83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카페얌 프차  

비추면 이유도ㅠ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뭐 다니는 학교나 자격증이나 이런 거 없으면 추천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렇게 해서 지금 매니저까지 달았단 물론 5년 넘게 다니긴 했지만ㅋㅋㅋㅋ! 딱히 대학도 안 나왔고...따로 뭐 자격증이나 이런 것도 없어서 그냥 여기서 취업하자 싶어서 정직원 달았엉ㅋㅋ나랑 일이 잘 맞기도 하고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말..?ㅠㅠ주변에 이런 사람 없어서 걱정했는데!!ㅠㅠ혹시 지금까지도 다니고있어..?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아직도 다니구 있고 점장 목표로 일하고 있엉! 어차피 여기저기 알바로 시간 보낼바엔 그냥 돈도 더 많이 받고 경력도 쌓자 싶어서 선택한 길이라 후회는 없당 오히려 다행이다 싶어 공부엔 워낙...뜻이 없었어서 미련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아 근데 프차도 프차 나름이라 쓰니 일하는 지점이 직영점 맞아?? 정직원 달거면 웬만하면 직영점에서 다는게 좋아 가맹점은 본사 소속이 아니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직영점이야!!자꾸 물어봐서 진짜 미안한데 익은 한달 얼마 정도 받고 일해..!?말하기 싫으면 안 말해도 돼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지금은 270-280정도! 근데 이건 아마 어디 브랜드이냐에 따라서 엄청 다를거야ㅠㅠ 처음 달면 알바 풀타임 친구랑 거의 차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짭짤하다...!ㅋㅋㅋ오래 해서 그렇겠지만..멋지다 나도 생각해봐야겠어 고마워! 앞으로도 열심히 하면서 꼭 점장되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쓰니도 딱히 뭘 해야될지 당장 모르겠으면 일단 해보는 거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바케임 알바생들 다 나가니깐 나가지말라고 정직원 시켜주는곳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음 알것같아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언제까지 갈까
13:39 l 조회 1
하닉 외인이랑 기관은 왜 인버스탓을까
13:39 l 조회 1
파프리카 맛있다
13:39 l 조회 1
유품정리 업체 불러본 익잇어? 대충비용얼미들엇어?
13:39 l 조회 1
친한 친구 할머니 장례식 가야하나…
13:39 l 조회 1
궁금한거 하이닉스 300에 다들 판다는데
13:39 l 조회 1
변호사 선임 안 하면 아무리 혼자서 증거 자료 잘 정리하고 제출해도 불리할까?
13:39 l 조회 2
백수 집 답답
13:39 l 조회 2
퇴사 사직서 다 결재 넘어갔는데 번복하는 경우도 있나..?
13:39 l 조회 3
아이폰13미니 아직도 쓰고 있는 익들 있어?1
13:38 l 조회 6
쿠우쿠우 VS 치킨3
13:38 l 조회 5
해외였으면 악플테러가 아니라 진짜 테러 당해
13:38 l 조회 7
팝컨 진찌ㅡ개맛ㅇㅆ다
13:38 l 조회 2
친한사람이 보험 들라고 계속 권유하는데 거절어떻게 해야 기분이 안나쁠까???2
13:37 l 조회 17
생일선물로 남친한테 다들 뭐 받았어??
13:37 l 조회 6
휘뚤마뚤 가방 살건데 나일론? 가죽?4
13:37 l 조회 5
하닉 안팔면 담달에 350도 간다2
13:37 l 조회 24
삼전은 왤케 빌빌대냐1
13:37 l 조회 17
왜 하닉이 삼전보다 빨리 올라??
13:37 l 조회 14
진짜 소소하게 월 3만원씩 버는 부업4
13:3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