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농담식으로 어허 남자가 조신하지 못하게~ 이러는데 이거...ㅋㅋㅋㅋ 솔직히 좀 찜찜하면 내가 예민한건가 보통 요즘 여자들한테도 저 말 안 쓰지 않아?? 많이들 쓰니? + 얘들아 일단 애인과 오늘 얘기 나눴는데 앞으로 그런 발언은 서로 자제하고 살기로 했어 솔직히 그 말로 맘이 많이 가라앉긴했는데 또 이걸로 헤어지는거도 오바다 싶기도 하고.. 암튼 싸우지말고 즐거운 주말 보내렴!|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