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698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사주/타로/점성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
이 글은 5년 전 (2020/7/30) 게시물이에요
우린 장거리라 한달에 두번? 볼까말까인데 이번에 애인이 시험 준비때문에 7월은 아예 못 만났거든 거기다 8,9,10,11,12 다 시험준비해야해 

그래서 8월은 잠깐 볼 수 있을까? 하니까 힘들지않겠냐는거야... 그래놓고 오늘 피시방 갔다왔거든 뭐 게임에 현질 3만원 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냐고까지 묻더라고 

그래서 피시방 갈 시간에 나 만나러 오겠다 오는게 귀찮으면 나보고 오라고 하던가 게임할 시간은 있고 나 만날 시간은 없어? 라고 하니까 공부하는 거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그래서 가는거고 자주가는 것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온거고 몇시간 안했다 그런식으로 말하지마라 그리고 너 만나는데 돈이 얼마나 드는 줄 아냐 공부한다고 돈없는데 널 어떻게 만나러가냐 라고 왔어 

내가 뭐라고 답해야될지 모르겠네... 헤어지고싶진 않은데
대표 사진
둥이1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는게 좋을거같기도하고,, 애매하다 현질 3만원은 생각이 가능한데 만나러가는건 생각도 안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교통비만 3만원이 넘긴 해.. 학생이고 용돈받는 입장이니까 부담스러운 거 알고 그래서 내가 가려고 하니까 시간없다하고 난 또 눈치만 보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날시간이 아예 없고 돈도 없고 만나려는 노력도 안하는데 무슨 연애를해...? 내 남친도 회계사준비생인데 일주일에 하루반나절쉬면서 쉴땐 나한테 올인했고 매일 독서실왔다갔다할때마다 전화꼭하고 용돈받는것도 평소에 잘 안쓰고 나랑 데이트하면서 썼는데... 수험생이 연애하려면 이정도 노력은 해줘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없는 돈 공부하느라 쓰는 거 안쓰럽고 그래서 여태 눈치만 봤었는데 오늘은 좀 서운한게 터졌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현질3만원에 피씨방도 가면서 쓰니가 직접 가겠다는것도 오지말라하는거 진짜 이해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만나는구랑 피시방 가는거랑 좀 다른게 하루에 고작 두시간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건데ㅜㅜㅜ 게임하면수 스트레ㅛㅡ 푸는 3마넌은 안아깝겟징 쓰니 볼려면 최소 하루 6시간은 잡아야하규 3마넌은 더 나오니까그런거 아닐싸 서로서로 이해 해줘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듀 진짜 너무너무 이해돼 나 만나는거랑 게임하는거랑 전혀 다른 느낌이기도 하고 게임이 맘이 훨씬 편하겠지 근데 한달동안 못 만났어.. 아무리 장거리라지만 편한것만 추구하면 연애가 진행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단도직입적으로 내가 갈거고 넌 돈 쓰지말고 피시방 갈 두시간 나한테 투자해 하지만 지금 너 이것조차 안되면 다시 생각해볼게 이렇게 말 해도 ㄱㅊ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진짜 쎄게 말하고 싶은데 헤어질까봐... 너무 속상한 일 생길 것 같아서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쩔 수 없어 ㅜㅜ 근데 지금 남친은 그냥 소올직히 진짜 연애는 뒷전인게 맞는듯해 지인생에 멘붕? 시기라서 연애가 그다지 본인에게 필요하지 않은 요소라고 생각 할 수도 있어 근데 그게 어느정도 시기가 지나면 멘탈이 집히면서 안정감을 되찾을거갘은데 근데 쓰니는 헤어지기 싫으니까 그 시기를 잘 극복하는건 어떨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럼 헤어지든가 이 말 바로 나왔을듯 나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정도로 여유 없는 사람이면 만나기 넘 힘들듯.. 어차피 본인도 부담 느끼는 것 같고 그걸 괜히 화풀이하는 단계까지 간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좋은거면 시간 돈 어떻게라도 구해서 보려고 할텐데 저렇게 말 한 이상 나는 자존심 상해서 그냥 헤어짐을 크게 고려할 것 같다
안그래도 장거리 연애라 힘들텐데 좋게좋게 달래주던가 말이라도 예쁘게 하면 몰라 나라면 앞으로 상황이 지쳐질게 뻔히 보여서 그냥 그만두고싶을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재회 후 카톡 .. 너무 억텐같지않니..? 1
10:33 l 조회 9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10:30 l 조회 7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
10:26 l 조회 17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7
10:24 l 조회 24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1
10:22 l 조회 21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8
10:19 l 조회 17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4
10:16 l 조회 26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23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9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81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5
10:00 l 조회 60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10
9:59 l 조회 38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40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4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5
9:41 l 조회 62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8
9:40 l 조회 25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