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0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62
이 글은 5년 전 (2020/7/31) 게시물이에요
나 방금 처음 써봤는데 진짜 쫌 그래.... 벌금이라도 내야될것같은기분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그거 필요하긴 해.. 호출해서 불렀는데 건너편에서 미터기 누르는게 보이고 안오는거야 근데 전화해서 나보고 건너오라고 ㅋㅋㅋ.. 어이없어서 호출 취소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취소할만하다 ㅠㅠㅋㅋㅋ 근데 바로 앞까지 오신 상태여도 취소가 되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안해주면 카카오 택시에 전화때릴뻔 했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터기 미리 누른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미리 누르더라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ㅋㅋㅋㅋ 뭔가 사이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에바다... 양심 어디갔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엇 근데.. 건너편에서 미터기 키는 게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케알아?? 미터기킨지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터기 켜면 택시 지붕에 불이 꺼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맞아맞아! 그래서 짜증났었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정면에 보면
빈차 불 꺼지고
21이 말처럼 지붕의 불도 꺼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누르면 '빈차' 글씨가 사라지잖아! 그 뽈록 튀어나온 거북이 등 같이 생긴거에도 불빛 없어질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허얼 미터기 키면 바뀌는 거였어?! 몰랐당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신기하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뭐야 진짜싫다.. 꿀팁 감삼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사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난 불렀는데 기사님 의외로 멀고 (3~4분거리)
다른 택시 바로 앞에 보이면 호출 취소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뭔가 죄책감 들어서ㅋㅋㅋ ㅠㅠ 오고 계시는데 취소해버린거니께?? 근데 3-4분이면 택시 멀리 잇는거야?? 내가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 안해봐서 잘모르거든 근데 내가 가끔 카택 부르면 거의 5분정도 거리만 뜨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4분이면 멀지
난 근처에 있는 택시(약 1~2분)가 잡혔으면 하는 바람이거든.
카택 5분거리 뜨면 근처가 아닌 좀 멀리에서 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냥 지나가는 빈택시 있어도 취소 ㅅ안하는데...당연한건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바로 앞에 빈택시 있어도 걍 3분정도면 기다릴듯 나도 이게 당연한건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77.. 기사님한테 예의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88 나때메 오고계시는거라 죄송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0 나도,,뭔가 그래ㅋㅋㅋ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1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212 내 마음이..뭔가 기사님께 너무 죄송해서 한 번도 그래본 적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5...예의가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6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7 나때문에 오시고 계신 거라 한번도 취소 안해봐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020 10분 이상이면 모르겠는데 5분 이내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21 3-4분은 기다렸다가 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22 당연한 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3 5분까지는 걍 기다리는데 내 콜 받고 오시는건데 취소하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25... 기사님 나때문에 오시는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2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2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292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3030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3131 3-4분 거리면 가까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3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33 나도 이게 당연한걸 줄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3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3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정 ㅋㅋㅋ 잡햐서ㅜ보면 엄청 멀리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기다리도ㅜ보내는 택시 많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헐ㅋㅋㅋㅋㅋ 3-4분이 평균인줄..
맨날 콜택시, 카택 불러도 3-4분 걸리고 좀 걸린다싶으면 5-7,8분이였는데ㅋㅋㅋ내가 유독 배차시간이 길게 잡혔던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주변에 택시가 많이 없는 지역이면 그럴수도..!근데 나도 그정도로 잡혀 그게 평균 맞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콜 잡혔는데 진짜 엄청 먼 거리가 잡힌거야 예정 시간이 10분이 넘는.. 그래서 취소하고 다시 잡았더니 근처 택시 잡혀서 타고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리 멀면 취소하고 다시 잡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번에 잡았는데 한 5분 기다렸는데 안오시는겨
그래서 전화했는데 자기가 잡았는지 몰랐다가 취소해달라그러고 그래서 버스놓침..시외버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도 거의 다왔을때쯤 취소하면 천원인가 내지않아? 나그랬던거같은데 예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호출하고 2-3분 지나고 오고 있는데 취소하면 500원 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마트콜이나 블루는 1분 후?? 몇 분 후 1-2천원 취소비용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예전에 호출 눌렀는데 택시가 3분 걸린다더니 10분이 넘도록 안와서 취소하고 앞에 있는 택시 타서 친구랑 괜히 취소 안하고 버텼네 취소하길 잘했다 이러니까 앞에 기사가 택시 호출했다가 취소 했냐고 그래서 3분 걸린다는데 10분이 넘도록 안와서 취소했다고 하니까 자기같으면 죽ㅇ .ㅕ 버리고싶었을 거라고 하는거임.. 자기 그런 경험 있는데 쫓아가서 쌍욕했다고 겁나 자랑스럽게 얘기함 어차피 자기 손님 아니니까 괜찮다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와나 글 잘못읽은줄알고 다시ㅜ읽음 택시기사가 손님한테 욕한걸 너익한테 자랑스럽게 얘기했다는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맞아.. 친구랑 나랑 엄청 당황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어휴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엥 오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번에 10분 남았다해서 취소할까 했는데 뭔가 죄책감 들어서 걍 기다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나는 비오는날 택시가 하도 안잡혀서 스마트?호출? 1000원인가 돈 미리 걸고 호출한거 있었는데 아저씨가 맞은편으로 가셔가지고 내가 건너가던가 아저씨가 돌아오던가 해야하는데 완전 긴 도로(8차선 훨씬 넘는, 지하도로 들어가서 건너가야하는) 좀 먼 거리라서 전화했더니 아저씨가 왜 내 위치를 맞은편으로 설정해놨냐고 화내면서 아저씨가 취소하셨는데 그 500원이었나 그대로 날아간적있음.....어찌나 어이가 없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건 위치 설정 잘못한 익이니탓 맞지 않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내위치 자동으로 설정해준느거 내위치 눌렀는데 그 어플이 잘못한거긴 한데 그래도 아저씨가 일방적으로 취소 해서 타지도 않았는데 돈이 날아가는게 어이가 없었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거 수수료 부당신청인가?? 하면 돌려줘! 나는 기사님이 호출 잘못눌렀다고 취소해달래서 취소했더니 수수료 나갔길래 어플에 따졌더니 돌려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 자동설정이었구나 어이없을만 하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집 갈라고 택시 잡았는데 건너편에서 잡길래 내가 이쪽길로 가려고 이쪽에서 잡은거라니까
어느 세월에 그길로 가요; 이러길래 그럼 걍 다른거 탈게요~ 하고 취소함 ㅋㅋㅋㅋㅋㅋ
맨날 가는 길인데 왜 가르치려 드는지 짜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기사가 배정받아놓고 나 안태우고 다른사람 태우러가는거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서 호출취소하는데 이런거 내가 패널티먹으니까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정받고 안태우러 오는거 신고할수있었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엥 진짜?????? 와 화난다 무슨 그런 경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한두번이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배정되었습니다 떠서 기다리면 오다가 딴데로 가ㅋㅋㅋㅋㅋ 도착예정시간 점점 늘어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나도 저번에 호출 했는데 택시와서 타러가는데 어떤 아줌마가 타길래 뭐지 했는데 아저씨가 출발 했다고 눌러서 얼탔는데ㅠ 신고도 안되고ㅠ 눈앞에서 택시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헐 패널티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취소하면 10분동안 호출 못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헐 ㅠㅠㅠㅠㅠㅠ 오바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역취소 당했는데 올림픽 체조 경기장 공연 보구 택시 불렀어 당시 송파에서 용산가능 거라 비용이 꽤ㅡ되는 거리였어 인파가 몰려서 사람이 많았구 난 @역 n번출구 에서 기다린다고함 근데 택시기사한테 전화와서는 어디시냐 해서 여기 어디 어디에 있구 택시승강장도 있고 경찰차도 있다 이랬는데 ㅋㅋㅋ 못찾겠으니 어디로 오라함 근데 내가 길을 잘몰라서 여기로 오시라함 제가 가려면 유턴 해야한대서 네?? 제가 그 위치로 호출했다며 여기로 오라하심 택시승강장이라서 즈차 안 되어 있다고 이랬더니 ㅋㅋㅋㅋ 탑승 거절?? 취소 누르더니 그냥 가심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결국 다른 택시 불렀는데 ㅋㅋㅋㅋㅋ 그 택시 기사 분 3분만에 옴 ㅠ 이야기했더니 ㄱ취소한 택시 기사분 자질 탓하셧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호출취소 좀 죄송해서 웬만하면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나도 그런적있어. 택시 잡으려는데 잘 안다니길래
카카오 택시 불렀는데 4분거리? 에있는ㅈ택시가 출발하길래 기다림. 근데 기다리던 도중에 다른 빈택시가 내 앞에서길래 그때 진짜 고민하다가 안타고ㅠ 호출택시 기다렸다 ....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몇 분 남아서 취소했었는데 좀 이따가 어떤 택시가 우리한테 욕하고 지나갔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전에 급한데 앞에 지나가는 택시 먼저 보여서 오고계시는 기사님 호출취소했거든. 근데 전화와서 쌍욕하고 끊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로 트라우마 생겨서 아무리 오래걸려도 무조건 기다림..........무서워서 취소 못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건 익 잘못 맞아 삼촌이 택시 하시는데 그러한 이유로 취소하는 사람 많아 실제로 택시 기사분들 한 푼이라도 더 번다고 편의점에서 빵 우유 드시면서 콜 기다리기도 하셔서 ㅠ 물론 욕은 잘못 된겅데 거의 다 오거나 그러면 화가 나실만함 다시 말하자면 욕은 잘못함 익이 필요해서 불렀으면 그걸 타는 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카카오택시 취소 사유에 다른택시 탑승도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그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호출취소한거야... 쌍욕 먹을만큼 그렇게 잘못한건가 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아 생각을 해 봐 네가 택시 기사야 네가 콜을 받고 목적지로 가고 있었고 다른 승객이 택시를 잡았는데 콜 부른 손님이 계시니 손님 안 태우고 갔어 긍데 거의 인접한 거리에 왔는데 화가 나지 물론 욕은 잘 못하신 거임 콜 부르고 다른 차잡을거면 택시 안 브르는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당연히 기사님 엿먹으라고 일부러 취소한 거 아니고 죄송한마음으로 진짜 급한데 더 빨리갈 수 있는 택시가 보여서 취소한거야... 내가 매번 부르고 취소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 번 취소한건데 어쩌다 한 번 잘못한걸로 되게 따지려고 드네.. 그게 중요한 게 아닐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리고 반대로 나 택시 타고 가고있다가 택시기사님이 서울가는 택시 잡혔다고 돈은 안받을테니 내려달라고 해서 내렸거든...ㅋㅋㅋㅋ 근데도 난 컴플도 안걸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모라는거야 어떤 사유던간에 전화해서 쌍욕한게 정당화될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333쌍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화 와서 쌍욕한 건 아니지 않아..? 왜 그래 익이니는 급해서 호출한 거고 바로 앞에 다른 택시 있으면 취소할 수도 있는 거지 기사님 입장에서는 기분 나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전화해서 욕하는 건 절대 아니라고 생각해 내 생각엔 익이니 잘못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익 잘못 맞는데 택시기사 태도도 웃긴다. 쌍욕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나도 카택불렀는데 자기있는곳 찾아오라고 해서 열받았었음ㅋㅋㅋ 그때 처음 취소해보고 그거말곤 취소해본적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우리집 아파트가 새로 지어진 거라 모르는 경우 많아서 다른 곳 내려주신 경우 있어서 항상 카택 잡는다 .. 도착 위치 설정하니까 기사님이 네비 보고 가면 되서 그거 때문에 빈 택시 앞에 있어도 3-5분 기다린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 택시기사님이 배차 취소 많이 하셨어.... ㅋㅋㅋㅋ ㅠㅠ 우리동네에 촌이라 특히 밤엔 태우고 다시 시내로 갈 손님이 없거든... 그래서 그날 집 못가고 친구집에서 잤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다들 카카오택시 잘 잡혀??ㅠㅠㅠ 난 카카오택시만 부르려고 하면 항상 엄청 안잡혀서 이제 안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 잘 잡혀 근데 서울은 스마트로 해야.잡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래서 호출 취소 안해...
기사분도 열심히 달려오고 있는데 얼마나 진빠지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호출취소도 안하고 그냥 다른차타는 사람도 있음ㅠㅠ 저번에 어떤 택시기사님이 하소연하심 취소도 안누르고 자리에도 없어서 전화하면 받지도 않는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얼마전에 급해서 호출했는데 오는 중이라면서 더 멀어지고있는거... 한 5분 기다렸는데... 넘 급해서 다시잡아볼라고 취소했는데 수수료먹어서 더 기분나빴었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취소할때 수수료떼가는거 너무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상도덕이라고 생각해서 못하겠음ㅜㅠㅠ
아 근데 수수료떼가니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번에 한번 불렀는데 gps가 이상한지 왔다갔다 자꾸 하길래 취소하고 지나가던 택시를 잡았어
근데 전화가 막 오는거야 방금 뒤에서 봤는데 불러놓고 취소하고 다른택시 타냐구
그래서 아 죄송합니다 어플에 표시가 이상하게 나오길래 취소하고 탔어요 했더니
계속 내가 탄 택시를 쫒아오더라고 ,, 그러다 신호걸리니까 내려서 오시더니 창문 두드리면서 뭐하는거냐고 화내시더라,,,

타고있던 택시기사분이 돈 안받을테니까 저분 택시 타라고 하셔서 어쩔수없이 탔는데 타고가는내내 불안해서 미칠뻔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그건 좀 소름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뻔뻔하게 죄송합니다 하고 그냥 탔는데 가는내내 너무 무서워서 손이 벌벌 떨리더라구,, 어디가서 얘기하기도 뭐한게 사실 불러놓고 취소한게 나니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이건 진짜 무섭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뻔뻔하게 죄송합니다 하고 그냥 탔는데 가는내내 너무 무서워서 손이 벌벌 떨리더라구,, 어디가서 얘기하기도 뭐한게 사실 불러놓고 취소한게 나니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소름돋아,, 트라우마생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트라우마??라고 하기는 뭐한데 그뒤로 택시 호출할때 엄청긴장돼
혹시 지나가는게 빠를까 부르면 오시는게 빠를까
만약 불렀는데 바로 지나가는 택시 있어도 절대취소못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와 나도 그런적있어 ㅋㅋㅋㅋㅋ따라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난 절대 호출취소못하겠어... 넘 죄송해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웬만해서 취소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웬만하면 호출한고 타는데 전에 한번 상황너무 안좋은데 눈앞에 보여서 거절했더니 전화왔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7분이상이면 하고 5분 이내면 웬만하면 기다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리아빠가 택시기사라 그런지 가까운 택시 있다고 호출취소하는거 좀 속상하다...
택시 탈 정도로 급하니까 이해는 하는데 아버지가 택시기사라 그런지 속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호출했다가 가까운택시 보고 취소하는 거 뭔가 신기하다.. 한번도 그렇게 할 생각해본적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죄책감 같은거 들고 뭔가 너무 죄송해서...빈차 택시 지나가도 그냥 카카오택시 호출한거 기다린당....ㅠㅠㅠ뭔가 나 때문에 여기로 오고계신데 취소하기 죄송하다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그 미리 결제하는거?그런거했는데 다른사람이 탔던적 2번이나 있었음그래서 부랴부랴 취소하고
탄사람도 확인안한기사도 진짜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기사님이 엄청멀리서 잡지않은이상 걍 기다리고 아님 첨부터 취소시킴 중간에 다른택시온다고 취소시키는건 노쇼랑 뭔가 다를게 없어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좀 죄송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고 계시는데 흑흑 근데 어쩔수 없지 내가 급한걸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불러놓고 취소하는건 죄책감느낄 일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택시 잡았다가 6~7분 거리길래 급해서 취소했는데 전화와서 쌍욕먹음ㅠㅠ 그때 중학생이었는데 트라우마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난 그래서 티맵택시 씀...
일단 ㄴ패널티 이런 것두 없고.....
5분정도면 그냥 취소안하고 기다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도 기차시간 늦는데 안 오시길래 취소 했다가 욕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왔는데 왜 취소하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 그래서 그냥 기다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래서 난 카카오택시 쓸 때 최대 3분 거리에서 안 잡히면 최대 5분 이렇게까지 시간 늘어나기 전에 택시 잡히기 전에 다시 잡음 이걸 한두 번 하면 일분 거리 이렇게 해서 택시 잡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리고 난 호출 부르면 택시들이 빈차 표시 해놓고 지나가도 그거 안 타고 호출 부른 택시 기다려서 맨날 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222 나도 이 방법 쓴다 폰 보면서 시간 늘어나면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는 기사아저씨가 길을 몰라서 호출취소함... 거기 아니고 사이로 들어오면 된다고 다섯 번은 이야기했는데 못 오시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도 전에 호출취소 해야했는데 몰라서 못했다... 잘했옹! 난 그때 결국 예상시간 6분? 그정도라했는데 15분? 17분? 후에 왔어 약속시간에도 엄청 늦고 그와중에 기사님은 돌아가시고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택시 잡히면 앱에 택시 위치 뜨잖아 그거 보고 신호 많이 걸리는 곳에서 출발하면 취소함 빨리 가려고 택시 타는 건데 기다리는 시간이 더 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난 내가 호출한 택시 다른 사람이 타고 갔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호출하고 취소하면 기사님들이 기빠진다고 진짜 힘들어한다고 하시더라 어떤 기사님이 취소 안해줘서 고맙다고 막 설명해주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한번도 취소한 적 없어... 전화올까봐 무서운 것도 있고.
지나가는 택시 못 잡는거 감안하고 콜 부르는거 아닌가ㅜㅠ? 기사님이 나 때문에 다른 사람 지나치고 오는지 어떻게 알아.. 거의 다 왔는데 내가 취소해버리면 또 다른 사람 나올때까지 달리거나 다른 콜 받고 방향 바꿔야 할 수도 있고... 5분쯤이야.. 빨리빨리가 너무 심해서 그런듯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티맵택시 굿...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조용히 가기 옵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근디 호출취소 계속 누르면 패널티로 택시가 안잡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악용만 안한다면 좋은기능이라고 생각함
진짜 저번에 한번 도착해야하는시간까지 15분 남았는데 그정도 거리에서 온다고 하는택시 있어서 바로 취소한적 있었다 죄송했지만 어쩔수 없던 선택.... 너무 멀리서 잡고 오시면 저도 어쩔수가 없다구요.... 평소였으면 기다렸을텐데 그날은 어쩔수 없었음
평소에는 10분 거리에서 온다해도 별생각없이 걍 기다리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는 호출한 택시가 계속 안움직이고 멈춰있길래 사고라도 났나 싶어서 조금 기다렸는데 알고보니까 호출 받으신 거 모르고 식당 가셨더라
전화 받고 알아서 그때 취소 필요하구나 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난 좀 다른데 역에서 집가려고 택시 잡아탔는데 타고 목적지 말하고 출발하려니까 좀 먼 거리 콜 잡았다고 내리라고함 당황해서 내렸는데 생각할수록 괘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난 그냥 웬만하면 택시를 안 타는편임.. 버스 없으면 걸어가기라도 함ㅠㅠ 밤 늦으면 아빠가 데리러 오시고.. 아빠덕분이긴 한데 진심 택시 기사분들중에서 이상한 분들 많았어서 혼자 못 타겠어 무서워ㅠ 물론 따숩고 좋은 분들도 많았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에 코듀로이 소재 캡모자 쓰면
12:39 l 조회 1
세탁기 무서워하는 개 있어?? 왜이렇게 짖지??
12:39 l 조회 1
살빠지고 바지 25입는데 믿기지가 않음
12:39 l 조회 2
그,, 인스타에 검은개 밥먹는 영상 ai맞지..??
12:38 l 조회 5
대학생 잇음? 방학 언제부터 언제까지야??????????????
12:38 l 조회 7
테런 캐캐체 뽑기할건데2
12:38 l 조회 11
내일이 월급날이다. 제발 내일까지만 떨어져라 하닉 추매하게
12:38 l 조회 5
자식 얼굴 잘나면 뿌듯할것 같지 않냐
12:38 l 조회 7
부모님 경제적능력이 대해 불만족한 익들 있어?
12:38 l 조회 8
냄비도 이런 냄비가 없다
12:37 l 조회 8
하 아무리 을이고 돈버는 일이지만 개현타오네
12:37 l 조회 13
자꾸 2-3일 일주일차로 카톡끊었다 다시선톡했다하는이유
12:37 l 조회 13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2
12:36 l 조회 35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1
12:36 l 조회 17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10
12:36 l 조회 26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1
12:36 l 조회 13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11
12:35 l 조회 51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
12:35 l 조회 11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2
12:35 l 조회 16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