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생리해야하는데 안 하고있거든 지금ㅇㅇ 근데 지금 37.5도까지 열 올라서 해열제(타이레놀이랑 게보린) 먹고 거의 5시간? 6시간정도 지낫는데 열 36도로 일정해ㅇㅇ그리고 지금 생리함 나 지금 생리라서 열난거 맞지? 목감기 걸려서 괜히 불안하네 지금 알바도 조퇴하고 옴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7.6~8 나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해서 열난거 맞나보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나도 생리 때만 되면 체온계 달고 살어 혹시 38까지 올라갈까봐,, 병원에서도 안 받아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익인이도 고생이다ㅠㅠ 생리하면 열 떨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1~2일째까지는 좀 있어 근데 어차피 해열진통제 먹어서 생리통이랑 열이랑 같이 잡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 이런적 처음이라 4번정도 울었다 무서워서ㅠㅠㅋㅋㅋㅋㅋ지금 마스크도 끼고있음ㅠㅠ 나도 이제 괜찮아지겠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열나고 편두통 있고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두통있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생리전 증후군(?) 같은 걸로 생각하고 이쒀 나눈 ㅠㅠㅠㅠㅠ 익인이도 덜 아팠으면 좋겠다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몸조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민 한집배달로 피자 주문했는데 조리완료 5분 넘게 픽업 안됨
19:35 l 조회 1
미실현이익과세는 무슨 말도 안되는 얘기임
19:35 l 조회 2
두근두근타운 혹시 이건 어떻게 만들어??
19:35 l 조회 4
지금 서울에 러브버그 많아??
19:35 l 조회 2
우와 주식창 봐1
19:34 l 조회 13
요즘 릴스 보면 정보 알려주기 싫어서 맨날 댓글에 뭐 달면 알려드려요 하는 애들 많은듯
19:34 l 조회 4
바디워시 향 오래가는거 추천해줘
19:33 l 조회 8
우리나라랑 중국 비슷한점1
19:33 l 조회 12
택배기사가 우리집말고 딴 집에 배송했는데 1
19:33 l 조회 9
코난 보는 사람 있나 나만 모미지 비호감이야?
19:33 l 조회 5
6년만난 남친있는데 딱히 결혼 얘기는 한 적 없거든? 근데 돈 모을 생각 없는 거 보고 1
19:33 l 조회 14
아 오늘 한가하다
19:32 l 조회 8
아니 뭘 물어봐서 내가 알려줬으면 고맙다고 인사하는 건 기본 아님??
19:32 l 조회 6
한국 여자 연예인 볼때 미군들 반응1
19:32 l 조회 37
주식 안정적으로 하고싶으몀
19:32 l 조회 28
7호 8호 태풍 다 북상 ㅅㅅㅅ
19:31 l 조회 22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5
2027 공무원 시험 개편되는거1
19:31 l 조회 22
면접 그만보구싶다…1
19:31 l 조회 16
신입 퇴근
19: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