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86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생리해야하는데 안 하고있거든 지금ㅇㅇ 근데 지금 37.5도까지 열 올라서 해열제(타이레놀이랑 게보린) 먹고 거의 5시간? 6시간정도 지낫는데 열 36도로 일정해ㅇㅇ그리고 지금 생리함 나 지금 생리라서 열난거 맞지? 목감기 걸려서 괜히 불안하네 지금 알바도 조퇴하고 옴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7.6~8 나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해서 열난거 맞나보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나도 생리 때만 되면 체온계 달고 살어 혹시 38까지 올라갈까봐,, 병원에서도 안 받아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익인이도 고생이다ㅠㅠ 생리하면 열 떨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1~2일째까지는 좀 있어 근데 어차피 해열진통제 먹어서 생리통이랑 열이랑 같이 잡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 이런적 처음이라 4번정도 울었다 무서워서ㅠㅠㅋㅋㅋㅋㅋ지금 마스크도 끼고있음ㅠㅠ 나도 이제 괜찮아지겠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열나고 편두통 있고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두통있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생리전 증후군(?) 같은 걸로 생각하고 이쒀 나눈 ㅠㅠㅠㅠㅠ 익인이도 덜 아팠으면 좋겠다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몸조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이거 내가 잘못한 거임?.. 어이없..
16:43 l 조회 5
미용실에서 예약한 펌 안 하겠다고 하고 나와버림...
16:43 l 조회 2
난 진짜 편의점 알바 하면 안 되겠다
16:43 l 조회 2
남자들 원래 밥 먹을 때 3
16:43 l 조회 12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5
16:42 l 조회 7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1
16:42 l 조회 16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3
16:42 l 조회 16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1
16:42 l 조회 8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12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1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2
16:42 l 조회 10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2
16:42 l 조회 10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4
16:41 l 조회 7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20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2
16:41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1
16:41 l 조회 5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1
16:41 l 조회 12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1
16:41 l 조회 12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