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00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햄버거 자체는 괜찮아 염분때문에 그렇지ㅋㅋ 그리고 세트로 먹어서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제탄수화물+당+튀김인데 안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단품한정은 괜찮아 한번 먹는다고 폭탄이다 이건 아냐 그렇지만 나트륨이 너무 높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트륨 때문에 붓고 붓는게 살이 되는듯 악순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티강사로서 소소한 조언이겠지만 햄버거 단품이 떡볶이보다 훨 나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본 글은 상대적으로 비교하는게 아니라 햄버거 자체가 안찐다고 그래서 그런거양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아 맥날같은 브랜드 버거들은 안좋긴한데 집에서 수제버거해먹으면 그거자체는 살 안쪄 소스 양 줄이면 돼 그래서 서양인들보면 자기들이 집에서 햄버거 만들어먹기도 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적으로 덜 찐단 거지 않을까 단품한정으로 난 그렇게 먹으면서 뺐어 잘 안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적으로 안찐다는 거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햄버거는 안쪄 내가 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면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안 찌는건 맞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각해보면 소스나 패티만 조금 정리하면 칼로리 생각보다 ㄱㅊ앜ㅋㅋㅋㅋㅋ 거기에 탄산에 감튀에 소스까지 와랄라 해서 글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스나 패티 해도 단품 정도는 한 끼 칼로리랑 비슷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스나 패티가 없으면 햄버거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래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스랑 패티 조절하면 일반식 한끼보다 칼로리 낮고 단품채로 먹어도 엇비슷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로리가 중요한게 아니니까!!!! 정제탄수화물이라 일반식 보다 훨씬 더 잘쪄 물론 다른 패스트푸드 보다 ‘덜’찌는건 맞는 것 같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까 엇비슷한 얘기 하는 거였으~ 나트륨 높은 거야 일반식도 반찬 먹기 나름이기도 하고 ㅋㅋㅋㅋ 햄버거 자체도 패티마다 자극 덜 한 것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콜라랑 감튀때문에 그런거라고 들었는데 햄버거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는 하던뎅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218 06.27 20:4314304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105 10:0012887 0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82 12:10948 0
야구순대 어디다 찍어먹어?106 06.27 21:114754 0
이성 사랑방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04 06.27 19:1813874 0
근데 부모님이 존잘존예면 자녀는 오히려 부모 외모 못 따라가는 경우가 많나?
12:34 l 조회 1
결혼식 뷔페가고 싶은데 아무 예식장이나 찾아가서
12:33 l 조회 1
요즘 애들은 호칭가지고 난리더라
12:33 l 조회 1
아 찐따통온다
12:33 l 조회 3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3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4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1
12:32 l 조회 4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2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4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8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0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7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7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6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4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6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22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5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6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