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00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87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나 평소에 돌핀팬츠입고 돌아다니는데 오바였니..?그동안? 

편해서 걍 입었는데ㅜㅜ
123

대표 사진
익인243
집앞 빼고는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약간 잠옷 같은 느낌이야 나한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3-4년 전까지만 해도 평상복으로 많이 입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이상하게 보는 시선때문에 안입게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나한텐 추리닝느낌이라 ㅋㅋ 추리닝입고 가능한곳은 다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요즘 입긴 좀 그렇지.. 나도 중딩때 많이 입었는데 그때도 처다보는 사람 좀 있었어 내가 하필 좀 통통해서 더 그런듯.. 허벅지가 돋보이니까 지금 생각하면 창피하다 진짜............. 따라서 대학교는 개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나한텐 약간 속바지랑 비슷한 느낌이라 속바지 입고 돌아다니는 느낌,,? 완전 속옷은 아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내 기준 너무 잠옷 ㅜㅜ 너무 짧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빤쓰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난 친구들끼리 맞춰서 입는다는 게 별로였고
요즘 입고다니는 사람 못 봐서 그랬ㄴ느데 아예 인식이 별로인 줄은 몰랐어..
나도 집에서 여름 잠옷 용으로 있고 이번 친구들끼리 여행 갈 때도 챙겨갔는데..
난 안 붙고 엉밑살도 안 보이는 그냥 트레이닝 반바지 느낌ㅇㅇ 댓에 있는 아디다스 딱 그런 건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너무 민망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오잉 난 안입긴하는데 (코끼리다리라) 입어도 괜찮던데.. 그냥 집앞이나 편하게 갈수있는곳은 ㄱㅊ다구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중학교 때 반티 바지 돌핀 입자는 애들 있었는데 남자담임쌤이 정색하면서 절대 안된다고 한 이유 이제 알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돌핀팬츠는 집앞 슈퍼같은 곳 아니면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시험보는데 돌핀팬츠에 니삭스 신으신분 봤는데 초큼 놀라긴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나도 충격... 돌핀팬츠가 인식이 이렇게 별로였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집 앞 3분컥 편의점까진 괜찮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대체 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학교만 아니면 괜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집앞,슈퍼까지 허용 나머진 음.. 물론 내기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그냥 집앞 산책정도면 괜찮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근데 밖에서 입은사람 한 번도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돌핀이랑 레깅스패샨 부담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엄 돌핀 팬츠를 뭐라고 생각하는거야?.....야동같은데서 본건가?....난 아디다스 돌핀팬츠같은 저런거 생각했는디(댓글에 짤 있음)..엉덩이가 왜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커뮤에서 떠도는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구글에 이미지 검색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구글에 쳐봤는데 저런 이미지?가 맞는거야? 왜 그렇게 생각해? 한국에서만 그렇게 생각하나?...어디서 시작된거지 저런 이미지로 미는게??질문 많아서 죄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아니 돌핀팬츠 자체가 그냥 반바지 느낌이라니라 붙고 짧아서 엉덩이 라인같은게 잘 들어나 그래서 성적인 그런말이 나온거임.. 어디 야동에 나온게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그건 나도 모르겠엉...익인이가 말한 나이키 돌핀팬츠나 윗 댓에 있는 사진 정도는 완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어느순간부터 저런 이미지로 소비되더라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 뭐 이런 식으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나한텐 잠옷느낌이 강해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주변 친구들 다 동네에서까진 입던데... 학교는 좀 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집 근처는 ㄱㅊ 편의점이나 마트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홈웨어...아니면 레깅스 위에 입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난 딱 집에서 빼고는 밖에 입고 나가는 건 이해가 안 되는 옷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윗 댓들 말대로 홈웨어 느낌이 강해서 걍 집 앞에 쓰레기 버리러 가거나 집 앞 편의점 후딱 뛰어갔다 올 때나 입음...돌핀팬츠를 입고 사람들 많은 곳을 돌아다니지는 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동네에선 ㄱ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나 친구집에서 자는 날 친구가 빌려줘서 그거 입고 집까지 갔었는데(같은 동네) 내가 초딩몸매라 그런가 하나도 안 야하고 그냥 추리닝 같던데,,, 길이도 그렇게 안 짧고,,, 그런 인식 있는줄 몰랐어 근데 개인적으로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보고 뭐라 하는 거 내 기준 오지랖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니깐 예전에 옷 얘기 나왔을때 여기보면 노브라나 가슴 다보이게 파인 옷 입어도 뭐라하는거 오지랖이라면서 엉덩이 보이지도 않고 꽉 끼지도 않는 바지 입는건 왜 뭐라 하는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나도 예전에 학교 갈때 한번 입었는데 그렇게 인식이 안 좋을줄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음..난 병원에서 일하는데 많이 봄 그냥 잠옷 편한바지? 그렇게만 생각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키크고 글래머한 여자가 입으면 여자인 내가봐도 좀 불편한 느낌 있음 ㅜㅜ.. 너무 짧아서.. 그리고 디쟌도 너무 집앞 추리닝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난 속바지로 입어 돌핀팬츠 ㅋㅋㅋㅋ
아님 집에서 입거나 3분거리 편의점 갈 때 입어..
먼가 부끄러움 ㅜㅜ 나 중딩때만 해도 성적으로 소비되는 느낌 아녔는데 어느 순간 부터 그런 이미지로 변한 것 같아서 잘 못 입고 다니겠더라구ㅜ
참고로 98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집근처는 ㄱㅊ은데 학교는 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학교갈때 입는거 아니면 괜찮을듯 집이나 동네 잠깐 나다는거야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간단하게 나가는거에는 상관없징 학교는 진짜 뒷말이 100퍼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기숙사에서 잠깐 그 근방 돌 때 아니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아무 생각 안드는데... 그리고 그 글 댓글 보고 놀랐던 게 입는 사람한테 여자들끼리 ㄱㄹ패션이니 뒤에서 까고다녔단 건데 진심 입는 사람이 문제고 꺼려야 할 게 아니라 그런 식으로 보고 이상하게 생각하고 흉하게 보는 게 더 머리 빈 것 같아 예엣날에 미니스커트 보고 수군대는 아주머니들도 아니고 뭐냐 남보고 창피하지도 않나? 생각할 게 아니라 함부로 망상하고 평가하는 애들이 본인 생각을 창피해해야하는 거지. 커뮤글을 보라는데 돌핀팬츠 보고 더러운 생각하고 더러운 글로 희롱하려는 애들은 뭘 입어도 더럽게 생각할 수 있고 뭘 입고 안입는다고 범죄에 노출되고 범죄로부터 안전한 것도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새내기에다가 단체로 맞춰입고 간다는것때문에 말린거아닐까?? 저번학기비대면인곳많아서 사실상거의 첫인상인거잖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으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입는 것만으로는 노생각
근데 돌핀팬츠를 부각하는 패션은 약간 좀 아.. 요런 느낌? 남방셔츠 걸쳐주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난 돌핀팬츠 고1 때까지 집-동네 슈퍼 가는 정도로만 입었다,, 그 뒤로는 어디 편한 곳 가더라도 다리 드러내기 싫어서 와이드 팬츠 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옛날부터 너무짧아서 속옷같았었음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 자격증 없는데 이력서 넣는거 어떻게 생각해?
14:37 l 조회 1
하닉 400이 진지하게 가능해보임
14:37 l 조회 1
마이크론 레버나 살껄
14:37 l 조회 2
인티는 초록글 갸기 진짜 쉬운듯
14:37 l 조회 2
예비군 대부분 몇시에 가?
14:37 l 조회 4
정시가 뭐가 우스워? 정당하게 시험치고 들어온건데2
14:36 l 조회 6
하닉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14:36 l 조회 14
유제품 끊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14:36 l 조회 2
토이스토리 보러가는 ISFP 있으면 손들어봐
14:36 l 조회 7
하 누가 잘못한거 같아?(연인) 2
14:35 l 조회 15
은행 알바 뽑히기 힘드려나...
14:35 l 조회 8
오늘 너무 급등해서 내일 조정올까1
14:35 l 조회 34
작업실 계약하고 왔는데 중개수수료 안내도 되는거임..?1
14:35 l 조회 9
하닉 어제 260에 주차하고 개후회했는데1
14:35 l 조회 43
하이닉스 진짜 미쳤는데?2
14:35 l 조회 45
면접 개망했다3
14:34 l 조회 23
내가 해보고 싶은 일 두가지
14:34 l 조회 9
300에 주차하자
14:34 l 조회 17
엽떡 살안찌게 먹는법 발견함(정말 넘 당연한 방법입니다) 1
14:34 l 조회 35
박지성 답답하면 본인이 뛰셨어야죠2
14:3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